10일의 화요일

일련번호: SCP-XXX-kO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평소에는 일반 사람들처럼 생활하며 ██기지 내를 자유롭게 배회할 수 있으나, 10일의 화요일이 되기 전날, 즉 9일의 월요일에는 격리실 안에 격리 시켜야한다. 10일의 화요일에 그를 만나는 것은 절대적으로 금기시 되며, 처음 시도한 연구로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함에 따라 대상과 관련된 어떠한 연구도 허락되지 않고 있다.

설명: 대상은 신장 178cm, 몸무게 70kg의 일반적인 남성이다. 평소에는 일반적인 삶이 가능한 평범한 민간인이지만, 10일의 화요일만큼은 그의 능력이 활성화 되는 것으로 확인 되었다.

10일의 화요일에 대상과 접촉한 이들 모두 다음날인 11일의 수요일에 사망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여기서 접촉이란 간단한 시선교환부터, 대화, 악수같은 접촉 등 모든 것이 포함 된다.

사망한 이들의 사망원인은 3가지로 나뉘는데. 대상과 접촉한 형태에 따라, 사망원인이 변화하는 걸로 확인 되었다.
잠깐의 시선 교환 같은 경우는 아무런 이유도 없이 다음날 아침에 눈을 뜨지 못했으며(검사 결과 아무런 이상도 발견되지 않았다.), 대화, 악수와 포옹 같은 형태로 접촉한 이들은 다음날 심장마비로 사망하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마지막으로 대화, 포옹, 악수 형태 이상의 접촉 (간단한 스킨쉽, 키스 등)은 불에 타 사망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대상은 평소에는 온순하고, 내성적인 성격을 띄는 반면, 10일의 화요일에는 정반대의 성향을 보이며,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만나길 원한다. 대상을 가둔 후부터는 문에 의자를 던지는 등 과격한 행동도 서슴치 않았다.

10일의 화요일에 대상과 접촉한 뒤 살아남은 사례는 지금까지 발견되지 않았으며, 그와 접촉한 뒤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 또한 발견되지 않았다.(기억소거, 약물치료 등 모든 방법이 효과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