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과 새벽 이야기 허브

“이러한 시간과 이러한 풍경들.”


여름의 이야기


눈에 긴장을 풀고 이제 눈을 감았지만 아직 사그라들지 않은 빛들을 보면서 아무 생각도 ,움직임도 안 나오게 조용히 아픔을 숨기려고 한다. 여름 안에서 피어나오지 못한 땅 위에서.


새벽의 이야기


눈을 감기게 하지 않았다. 그냥 편안하지만 현실적으론 위험한 상황에 도달하게 된 나는 언제나 그랬왔듯이 오늘도 고요한 어둠 속으로 탐험한다.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생명에게 의존하지 않은 채, 흐름에 따라 흐름을 맞춘다.


赮凉二生史 - 赮凉





등장인물


해당 작품의 시간적 배경에 기록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mFLdE6

무가현이 직접 디자인 해준
햐량의 명패.

하량赮凉


나이: 17세로 추정, 현재 알 수 없음
성별: 남성
신장: 164cm
종족: 환생귀(還生鬼)
소속: 무직



하량은 몇십년 전에 사망하였으며, 생각보다 나이에 비해 일찍 죽는 운명을 지나쳤다. 이승에 여한이 남아서 몇년 간 이승의 한 폐건물에서 떠도는 영혼과 함께 살았었다. 영혼이 된 상태로.

어느 날, 누구도 알 수 없는 이유로 영혼들이랑 같이 지냈던 기억을 잃어버리고, 다시 전생 때, 인간의 모습으로 환생되었다. 그리고 SCP 재단에게 포착되어 ‘변칙 게체’라는 꼬리표를 달게 되었으며, 현재 헤르시안과 같이 그들을 피해서 두번째 인생을 살고 있다.

‘하량’ 이라는 이름은 원래 이름은 아니지만, 다시 환생했을때 머릿속에 ‘하량’이라는 단어가 생각이 나서 지금의 이름이 되었다.

하량은 체내의 일정한 혈액을 소모해서 하나의 초능력으로 변환시킨다. 좋은 효과를 볼려면 더 많은 피를 소모해야하는 양날의 검같은 능력이다. 주로 쓰는 초능력은 아래 내용에 있다.

장애물 통과
투시
고속이동 또는 비행
염동력
방향정위

지금 능력은 대부분 하량이 영혼 상태 였을때의 영향을 받았으며, 밝혀지지 않은 다른 능력의 수는 적지 않다. 오래 쓸수록 하량은 에너지가 줄어든다. 최악의 경우는 쓰러져서 재기(再起)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


무가현巫迦譞


나이: 17세 2003年生 현재 22세
성별: 여성
신장: 171cm
종족: 인간
소속: ██고등학교 1학년 재학생, 푸른 나무의 올가미의 요원.

무가현은 무당 혈통을 직계했으며, 고등학교 과정을 밞고 있는 중이다. 동시에 ‘푸른 나무의 올가미’라는 요주의 단체의 최연소 요원이기도 한다.

하량을 처음 만나는 것은 하량을 본인이 소속한 단체 내부에서 하량을 확보하는 작전에 성공해서 면담하는 시기였다. 하량의 사연을 듣게 되어, 고등학교 과정보단 하량을 지켜주는 것에 힘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무가현은 학생으로 위장했을 때는 무장을 하지 않는다. 요원으로 근무중 일때만, 비밀스럽게 무장을 하곤 한다. 주로 M45A1 CQBP를 무기로 가지며, 소속한 단체의 기지나 요원에게 연략할 수 있도록 무전기도 있다. 약간의 무구(巫具)를 지니기도 한다.

또한 경미하지 않는, 한가지 질병을 지니고 있다. 죽은 사람들의 영혼 상태를 다방면으로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영혼이 몇초 전에 지나간 흔적을 탐지가 가능하다. 처음 걸렸을때는 본의 아니게 발동되는 수가 많아지만, 조금씩 연습하여 그 수를 낯추게 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