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941-KO

일련번호: SCP-941-KO

등급: 무효(Neutralized) 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SCP-941-KO가 존재하는 ██시 주위에 반지름 10km, 두께 20cm, 높이 5m의 콘크리트 방벽을 설치한다. 도시 내부에는 알려지지 않은 전염병이 돌고 있다고 정보를 조작하고, 인터넷에 올라오는 ██시 관련 글은 모두 검열한다. 내부로 들어가기 위한 입구에는 경비 2명을 상시 배치하고, 3등급 이상인 직원의 허가를 받은 인원에게만 출입을 허가한다. 허가받지 않은 인원이 접근할 경우 사살이 허용된다.

██시 중심에는 "SRW 대기 정화기"를 설치한다. 다른 지역에서 941-KO-A1과 비슷한 사건이 발생할 경우, 그 도시에도 SRW 대기 정화기를 1대 설치한다.

설명: SCP-941-KO는 호박색의 날카로운 유리 파편이다. 대상은 10.11℃가 되면 승화하여 약간 밝은 호박색 기체로 변한다. 승화한 SCP-941-KO는 두 가지의 변칙성을 지닌다.

첫번째 변칙성은 기체 SCP-941-KO가 생명체의 폐로 들어갔을 때 발현된다. SCP-941-KO가 생명체의 내부 장기로 들어가면 급격하게 승화하여 고체가 된다. 이는 날카로운 결정을 생성하고, 생명체의 내부 장기에 심각한 손상을 일으킨다. 결정은 장기 조직에 박히며, 대상은 온도에 관계없이 내부 장기에 붙어있을 때에는 기화하지 않는다.

두번째 변칙성은 기체 SCP-941-KO가 일반 유리와 접촉할 때 발현된다. 승화한 대상이 유리와 접촉했을 때, 접촉한 유리는 SCP-941-KO와 같은 성질을 가지게 된다.

SCP-941-KO는 20██년 █월 ██일 [편집됨]에서 비에 섞여 내렸고, 도시 건물의 모든 유리는 SCP-941-KO로 바뀌었다. 도시에 있던 거의 모든 시민들이 희생되었고, 생존자 및 목격자들에겐 기억 소거 조치가 실시되었다. 이후 [편집됨] 주위에는 SCP-941-KO의 확산을 막기 위한 방벽과 SRW 대기 정화기가 설치되었다. 사건 기록 941-KO-A1 참조

현재 재단은 "SRW 대기 정화기"를 이용해 SCP-941-KO가 도시를 벗어나지 못하게 하고 있다. 그러나 첫 발견 장소인 ██병원에서 멀리 떨어진 ██시까지 SCP-941-KO가 이동해온 것을 보아 다른 지역에도 사건 941-KO-A1과 같은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 SCP-941-KO는 케테르 등급으로 재분류되었다. SCP-941-KO는 첫 발견 당시 시체의 소각으로 대기로 올라갔던 것으로 추측된다. 현재 SCP-941-KO의 무효화에 관한 활발한 실험이 진행 중이다.

사건 기록 941-KO-A1

20██년 3월 ██일

6시 24분: ██시에 비가 내리기 시작함.

6시 27분: 도시의 유일한 고층건물 [편집됨]에서 유리창이 '기화'하는 것이 최초로 포착됨.

6시 28분: 도시의 수많은 건물에서 유리창이 '기화'하는 것이 확인됨.

6시 30분: 최초 사망자 발견. 도시 통제 시작됨.

6시 35분: 사망자가 약 100명 정도로 늘어남.

6시 42분: 피난민으로 인한 교통 체증 포착됨.

7시 20분: 재단에 의한 도시 통제가 완료됨. 도시 내 생존자는 없는 것으로 확인됨.

사건 녹취 기록 941-KO-R1

███ 경위: ██경찰서입니다.

시민: 네, 안녕하세요. 음… 지금 제 아파트 앞에서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어서요.

███ 경위: 무슨 일이신데요?

시민: 아파트에 있는 창문이.. 마치.. 음.. 썩어들어간다고 해야되나? 막 노란색으로 변했다가, 사라져요.

███ 경위: 지금 어디 계신가요?

시민: [편집됨]이요. (떨리는 목소리)뭔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죠?

███ 경위: 어.. 아마도 황사 때문에 잘못 보고 계시는 ㄱ.. 잠시만요. 어 왜. 왜 그러는데. 창문이 뭐. 뭐? 이런 씨*

시민: 저기요, 저기요?

(전화 끊기는 소리)

주석: 위 녹취록은 ██일 생존자에게서 확보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