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rophobia의 샌드박스

1941년 계획명 히죠우

평가: 0+x

목적: 날이 갈수록 공산주의나 자유주의 따위의 불온하고 어리석은 사상들이 젊은이들을 오염시키고 사회를 좀먹어가고 있다. 이러한 시국에서 계획명 飛翔히죠우의 수행은 우리 젊은이들의 정신을 강인하고 순결하게 지켜줄 것이며, 우리 대일본재국을 영원불멸의 강대국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본토의 충성스러운 병사들부터 저 멀리 외딴 식민지의 노동자들까지, 자랑스러운 황국의 신민들은 "부국강병"이라는 위대하고 영광스러운 이상을 위해 기꺼이 자신들의 목숨을 바치게 될 것이다.

하나의 이상으로 똘똘뭉친 대일본제국의 야마토 정신은 그 어떤 위협에도 무릎꿇지 않으며, 몰락이란 적들의 허황된 공상 속에서 마저도 불가능한 일이 될 것이다.

자산: 계획명 히죠우의 수행에는 아래의 요소들을 포함한, 여러 자산들이 필요하다.

화강암 재질의 울퉁불퉁하지만 매끄러운 수석으로, 옻칠한 나무 좌대 위에 올려져 있다. 수석과 좌대 부분은 단단하게 결합되어있어 분리가 불가능하다. 좌대 아랫면에는 "羽翼羽"라는 글자가 새겨져있다. 이는 깃털이 돋아난 날개를 묘사한 것으로 보인다. 본래 1937년 2월 도쿄에서 사상불온 혐의로 체포된, 조선 식민지 출신의 문인 김해경(필명 "이상")의 소유물이었다.

이 수석의 주목할만한 초자연적 특성은 강력한 정신조작 효과다. 누군가의 거주지에 이것을 일주일 이상 놓아둘 경우, 거주민은 마음 속 깊숙한 곳에 품고 있던 자신의 이상을 행동으로 옮기려 시도한다.

계획명 히죠우의 첫 번째 핵심 요소로, 제국의 신민들이 위대한 이상을 따르도록 만드는 데 사용된다.

  • 지장보살 석상

주변 사람들의 공감능력을 향상. 전설: 옛날에 가난한 부인이 살았는데 마을 사람들은 그녀를 무시했다. 그러던 어느 날, 지장보살이 마을 사람들 꿈 속에 나타나 가난한 사람들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를 직접 경험하게 했다. 꿈에서 깬 마을 사람들은 그제야 잘못을 깨닫고 가난한 부인들 도와주었다.

계획명 히죠우의 두 번째 핵심 요소로, 제국의 신민들이 하나의 이상을 따르도록 만드는 데 사용된다.

  • ████ ████ (암호명: "斑猫한묘우")

정밀검사를 통해 선발한, 이자메아와 일본제국에 충성하는 인원. 보안 유지를 위해 간단하게만 설명.

계획명 히죠우의 세 번째 핵심 요소로, 제국의 신민들이 따를 이상을 "부국강병"으로 고정시키는 데 사용된다.

  • 甲형 심령파 방출기

이자메아의 과학자가 만든 심령파 방출기

계획명 히죠우의 부차적 요소로, 앞서 말한 이상을 제국 전역으로 널리 퍼뜨리는 데 사용된다.

결과: 실패… 한 줄 알았지만 사실 성공했고, 진주만 공습 시작!


태그: _이자메아 이자메아 요주의단체-서식 ko

참조: http://ko.scp-wiki.net/scp-937-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