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a12
평가: 0+x

일련번호: SCP-935-KO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 SCP-935-KO는 표준형 안전 등급 격리 용기 안에 넣어 격리한다. SCP-935-KO의 변칙성은 개체에 신체적으로 접촉함으로써 발생하므로, SCP-935-KO를 이용해 연구 또는 실험할 시 참여 인원 전원이 반드시 장갑을 포함한 전신을 덮는 옷을 착용하고 실행해야 한다. 만약 대상과 접촉한 인원이 있다면, 그 인원을 즉시 SCP-935-KO-2로 명명하며 대상의 변칙 효과의 지속 시간이 무력화될 때까지 최소 4시간 동안 독방에 격리하고 이후 대상의 격리를 해제한다.

설명 : SCP-935-KO는 높이 1.5m의 은색의 철제 인간형 조각상이다. SCP-935-KO가 처음 재단에 인계되었을 때, 대상을 연구하던 연구원들이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자 이를 조사하기 위해 확인 절차를 진행하던 도중 대상의 변칙성의 발현 조건이 발견되었다.

SCP-935-KO의 변칙성은 대상에 신체적으로 접촉함으로써 발생한다. 이 개체에 접촉한 인간(이하 SCP-935-KO-2)이 3시간 이내에 대상이 SCP-935-KO에 접촉한 순간 지니고 있던 물품들을 버리거나 잃어버린다면 대상은 그 물품이 시야에서 사라진 즉시 그 물품에 대한 정보 및 기억을 잊게 된다. 이후 SCP-935-KO-2는 망각한 그 물품의 정의에 해당하는 모든 물품을 감각적으로 인식할 수 없게 된다.

SCP-935-KO-2가 망각한 물품을 의미하는 문자를 볼 시에는 그 문자만 공백으로 보이며, 망각한 물품을 의미하는 언어를 들을 시에는 강한 이명이 대신 들리게 된다.

회수 기록: 광주광역시 ██구 ███로에 위치한 잡화점에서 회수되었다. 가게 주인의 남편이 자신의 아내가 크고 작은 여러 물품을 볼 수 없으며, 대화할 때 매우 자주 고통스러운 이명을 느낀다고 재단 소유 병원에 자신의 아내를 입원시켰을 때 정보를 입수했다. 가게 주인이 SCP-935-KO를 입수한 경로를 조사하기 위해 남편을 조사하려 했으나, 남편이 SCP-935-KO를 인지하지 못하였으므로 실패하였다. 이후 두 사람에게 C등급 기억 소거를 실시한 후 돌려보냈다.

실험 기록 935
실험 B - ████/██/██

대상: D-2244
물품: 의복을 포함하여 어떤 물건도 지급되지 않음.
과정: D-2244가 SCP-935-KO를 만짐. 이후 3시간 동안 아무런 물품도 만지지 못하게 함. 대상은 이 과정에서 매우 수치심을 느낌.
결과: SCP-935-KO의 변칙성 발현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