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ga
평가: 0+x
deleted.jpg

[O5의 명령으로 사진 삭제됨]

일련번호: SCP-192-KO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192-KO는 재단의 검증 절차를 거쳐 빛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것으로 확인된 특수 금고에 3중 보관해야한다. 금고는 제 3 지역기지의 표준적인 격리 창고에 보관하되, 대상의 효과에 노출된 미확인 인원의 접근을 막기위해 2등급 인원 1명 이상의 집중적 감시가 요구된다.
O5 위원회의 승인 없이는 그 어떤 인원도 SCP-192-KO에 접근할 수 없다.

설명: SCP-192-KO는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항상 발광 상태를 유지하는 백열 전구이다. 외관은 통상적인 백열 전구와 완전히 동일하다. 또한, SCP-192-KO가 뿜어내는 빛에 노출된 인간에게는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

· SCP-192-KO와 관련된 모든 지식에 대한 광적인 호기심 발생.
· 앞서 발생한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한 각종 관찰, 연구, 실험 활동의 무리한 실시.
· 연구 산출물에 노출될 경우, SCP-192-KO에 대한 호기심 발생. 단, 직접적 증언은 연구 산출물로 취급되지 않음.

이전 SCP-192-KO의 보고서에는 대상에 대한 수많은 연구 보고가 존재했으나, 사건 보고서 192-KO/FL 사건으로 인하여 모두 삭제되었고, 대상에 대한 직접적 서술은 최소화되었다. 사건 보고서 192-KO/FL을 참고할 것.

사건 보고서 192-KO/FL:

201█-█-██
대한민국 제 2 지역사령부가 제 44 기지로부터 MT급 기지 무력화 메세지를 수신했다. Tont 박사의 요청으로 재단은 즉시 기동특무부대 크사이-99를 투입하여 해당 기지의 다음과 같은 상태를 확인하였다.

사망자: ███명 (아사, 과로사, 관리 미흡으로 탈출한 SCP 등)
부상자: 37명 (불필요하고 위험한 실험, SCP의 탈출)
하루의 90% 이상을 192-KO 연구에 활용한 인원: █92명
192-KO 연구물이 차지한 기지 내장 데이터베이스 용량: [데이터 말소], 전체 용량의 약 84%로 추정.
탈출한 SCP: [데이터 말소]

기지가 무력화된 이후, 휴가 중이었던 하██ 박사의 복귀로 인해 긴급 메세지가 송신될 수 있었으며, SCP-192-KO로 인해 이러한 상황이 발생한 것은 사태 수습 ██일 전 부터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