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r의 샌드박스
평가: 0+x

일련번호: SCP-281-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D계급 인원 한명이 해당 구역에 상시 배치되어있어야 한다. 해당 D계급 인원에게는 SFX 팩1이 제공되며 해당 인원은 아래의 주의사항을 준수하여 1년간 구역에 거주하여야 한다. 1년의 기간을 채운 D계급 인원은 다음 인원에게 해당 직무를 인계한 후, ██번 기지의 오컬트부의 지시에 따라 검사를 진행받도록 한다.

다음 사항들을 필히 준수할 것.
1. 1년의 기간내에 어떤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문은 닫혀있어야 한다. 예시로 재단내 철수명령이 하달되거나, 지진이 일어나 집이 흔들거리며 무너지려 하거나, 바깥에서 거대한 불길이 다가오더라도 전부 실제로는 일어나지 않는 일이니 무시할 것.
2. 창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났을시 즉시 비치되어있는 안대를 통해 눈을 가리고 구석으로 가 몸을 웅크려야 한다. 그 과정에서 창문을 쳐다봐서는 안된다.
3. 자물쇠가 열리는 소리가 났을경우 즉시 침대의 매트리스 밑쪽 비어있는 공간으로 들어가야 한다. 인기척과 발자국소리가 사라질때까지 그 상태를 유지할 것.
5. 공간에 이미 존재하고 있는 음식물들은 건드리지말고 재단에서 제공한 음식물만 섭취하여야 한다. 매 식사전 음식물 캔에 빛을 비추어서 초록색 반사광이 나오지 않는 캔은 사전에 제공된 GFD를 이용하여 폐기할 것.
6. 문을 두드리며 건네는 말에는 어떠한 대답도 하지 않고 무시해야 한다. 사전에 제공된 헤드셋을 통해 소리를 아예 차단하여도 된다.
7. 자신을 부르는 소리가 들릴경우, 절대 뒤돌아보지 않아야 한다. 그 즉시 몸을 웅크리고 고개를 파묻고 3분간 대기할 것.
8. 주의사항에는 4번이 존재하지 않는다. 소지중인 매뉴얼에 4번 주의사항이 적혀있을 경우, 그 내용을 막론하고 반드시 무시할 것.

설명: 해당 개체는 대한민국내 강원도 ██시 ██로 ███번길에 존재하는 작은 원룸 형태를 가지고 있다. 정신오염 효과로 인해 SCiPNET 내의 문서에 정보 서술이 금지되어 있으며, ██번 기지의 오컬트부에서 해당 개체의 정보의 문서가 보관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