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자가 보는 대로

그자가 보는 대로

평가: 0+x

일련번호: SCP-789-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789-KO는 표준인간형 격리절차대로 격리한다. 해당개체의 격리실은 SCP-789-KO-A-2의 총알이 관통하지 않도록 텔레킬합금으로 만들어져야한다.
해당개체의 능력이 커지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정신검사와 시력검사를 하며 문제가 있을 경우 정상적인 정신과 시각능력을 유지하도록 의료진을 투입한다. 해당개체에게 투여하는 약들은 항정신제나 환각작용을 일으키지 않는 것으로 제한한다.

설명: SCP-789-KO는 키 170cm 체중 40kg의 70대의 백인 남성 인간형개체이다. 해당개체 왼쪽 눈은 녹색을 오른쪽 눈은 밝은회색 홍채를 띄고 있다.1 자신의 주변 공간에 제한적인 변칙성을 발휘한다. 변칙성에 의해 조작된 공간과 SCP-XXX-KO의 전담정신과의사의 진술을 비교한 바에 따르면, 해당개체의 변칙성은 대부분 자기자신이 시각적으로 인지하는 대로 해당개체의 자신이 있는 공간을 변화시키는 것으로 추정된다. 해당개체는 대부분의 변칙성을 자기자신이 제어할 수 없는 것으로 판단된다.

해당개체가 눈을 깜빡일때마다 해당개체의 시야에 보이는 공간이 검은색으로 깜빡였다. 또한 해당개체가 계속해서 눈을 감고 있다면 해당개체에게 눈을 감기전 보이는 공간이 눈을 뜨기 전까지 검은색을 유지했다. 해당개체가 실눈을 떳을때 눈두덩이로 인해 가려진 부분 또한 검은색으로 나타나는 것으로 보아 시야에 의한 능력의 범위는 수정체에 비치는 공간으로 판단된다.
오랜 관찰결과 아주 가끔 시각을 제외한 다른 감각으로도 해당개체의 변칙성이 다양하게 발현되는 것으로 판단되었다.

SCP-789-KO가 어릴때 발현된 상상친구 '씨엘'을 SCP-789-KO-A로 분류한다. 해당개체는 SCP-789-KO가 확보될때부터 소유하고 있던 봉제인형과 매우 비슷한 형상을 띄었다. 해당개체는 두발로 걸어다니는 염소 형태이며 몸체는 실로 꿰매진 천으로 되어있으며 눈은 단추로 되어있다. 입은 실로 꿰매져 표현되어 있으며 이로인해 말을 하지 못하는 것으로 추측된다. 뿔은 검은색으로 양처럼 말아진 뿔을 가지고 있었지만, SCP-789-KO는 염소로 착각하고 있어 SCP-789-KO-A는 염소의 형상을 띄고 있다. SCP-789-KO-A의 행동은 SCP-789-KO가 조종가능한 것으로 판단되며 조종할때는 씨엘에게 부탁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후에 해당개체가 나이가 들어 SCP-789-KO-A는 12세 이후로 소멸되었다.하지만 조헌병등 다양한 정신병에 걸린 이후로 SCP-789-KO-A는 다시 나타났지만 초기 모습과는 달랐다. 이때의 SCP-789-KO-A를 SCP-789-KO-A-2로 분류한다. 조헌병으로 나타난 SCP-789-KO-A-2는 SCP재단 직원들과 매우 비슷한 복장을 하고 있으며 항상 몸은 옷가지들로 가려져 있다. 얼굴만 실제 같은 형상을 띄고 있으며 가끔 손이나 발 또는 목이 드러나있는 경우가 있지만 해당부분은 인간과 같은 형상을 띄었다.
SCP-789-KO-A-2는 활발하며 SCP-789-KO와 접촉이 많았던 SCP-789-KO-A와는 다르게 SCP-789-KO의 곁에만 머물었다. 해당개체는 말은 할 수 있지만 과묵하며2 조헌병으로 인해 생긴 다양한 괴생명체들로부터 SCP-789-KO를 지킨다. 이때 주먹이나 SCP재단이 쓰는 총이나 칼 등을 쓰는 것으로 판단되었다.

해당개체는 현재 각각 왼쪽눈에 녹내장 오른쪽눈에 백내장을 지니고 있으며 조헌병, 정신증을 동반한 우울증 등을 앓고 있다. 이 때문에 재단이 격리를 시작한 5살때의 초기 변칙성과는 달리 매우 다양한 변칙성이 생겨났으며 재단은 의료진을 투입해 변칙성을 줄이거나 늘어나지 않도록 유지하고 있다.

부록:

1933/12/4_SCP-789-KO 확보보고

주변 cctv조사 결과로 해당개체를 특정할 수 있었다.
해당개체가 확보될 당시 양형태의 봉제인형을 안고 자고 있었다.
해당개체의 부모에겐 해당개체에 대한 기억을 지우며 일상으로 돌려보낸다.
해당개체는 ██-█기지에 격리시킨다.

1943/1/30_SCP-789-KO 피해보고

SCP-███의 격리실패로 인해 SCP-███-KO의 왼팔이 잘려나갔으며 그 외에 심한 부상들이 있었다. SCP-███-KO는 심한 부상과 공포로 떨고 있었다. 해당개체에게는 의료진 세명을 배치하며 지혈하며 다수의 진통제를 복용시켰다.

1943/1/31_SCP-789-KO 관찰보고

진통제에 환각작용이 일어날 수 있다는 부작용이 있었다. 이로 인해 SCP-789-KO의 주변에 자기자신의 팔을 자른 SCP-███의 형태가 나타나 해당격리실을 나가려던 의료진 한명을 공격했다. 해당의료진은 사망했으며 이후 SCP-███의 형태는 곧바로 사라졌다.

[특수 격리 절차 수정]
+해당개체에게 투여하는 약들은 항정신제나 환각작용을 일으키지 않는 것으로 제한한다.

1944/2/2_ SCP-789-KO 관찰보고

해당개체는 이전부터 잘려나간 팔에 환각지 현상3을 느꼈으며 이로인해 팔이 생성된것으로 보임.

[설명 수정]
+오랜 관찰결과 아주 가끔 시각을 제외한 다른 감각으로도 해당개체의 변칙성이 다양하게 발현되는 것으로 판단되었다.

2019/8/19_ SCP-789-KO 건강상태보고

여전히 해당개체는 저체중으로 뼈가 드러날 만큼 쇠약한 상태이며 시력과 정신상태 역시 여전히 안좋은 상태이다. 특히 시력상태가 안좋아 그로인한 변칙성이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다.
해당개체가 눈을 뜰때마다 해당개체의 시야 공간 중 왼쪽은 녹내장으로 인해 가장 왼쪽공간이 항시 어둡게 나타나며 오른쪽은 백내장으로 매우흐리게 나타난다.
정신상태로 인해 가끔 나타나는 괴생물체들은 SCP-789-KO-A-2가 처리하고 있어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하지만 SCP-789-KO는 노쇠로 인한 사망이 얼마남지 않아보이며 곧 무효화 또는 일련번호에서 폐기될 것으로 보인다.


그것이 보는 대로

평가: 0+x

전제조건: SCP-789-KO가 자연사하여 무효가 되어야 하며, 이후 재단이 해당개체를 부검한 결과 해당개체의 눈이 변칙성을 가져 SCP-987-KO로 분류함.

일련번호: SCP-987-KO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987-KO는 █-██기지의 물품보관소에 격리한다. SCP-987-KO-A와 SCP-987-KO-B는 당분간 각각 SCP-987-KO-A-1와 SCP-987-KO-B-1에게 종속시킨다. 두 개체는 SCP-789-KO와 같은 방법으로 격리한다.

설명: SCP-987-KO는 SCP-789-KO의 양쪽눈이었으며 해당개체가 무효화 된 후 해부도중 확보하였다.
SCP-987-KO는 각각 녹색과 밝은 회색 홍채를 지닌 두 눈알이며 녹색눈을 SCP-987-KO-A, 밝은 회색눈을 SCP-789-KO-B로 지칭한다. 해당개체는 평시에는 변칙성을 발휘하지 않으며 눈알이 없는 개체의 눈구멍에 해당개체를 넣을때 해당개체의 변칙성이 발휘한다. 해당개체를 눈구멍에 넣는다면 눈알이 없던 개체는 넣어진쪽의 눈의 시력을 되찾게 되며 자신의 것처럼 움직이게 할 수 있다. 현재 SCP-987-KO-A를 넣은 개체를 SCP-987-KO-A-1, SCP-987-KO-B를 넣은 개체를 SCP-987-KO-B-2로 지칭한다.
두 개체 모두 해당개체를 넣은 곳의 시력을 되찾았다.

SCP-987-KO-A-1은……

해당개체를 넣고 약 3~5년4이 지나면 또 다른 변칙성이 생겨난다. 해당변칙성은 SCP-789-KO가 가지고 있던 변칙성과 같았다.[해당문서 참조]
단, 아직까지 SCP-789-KO와 같이 정신병이나 눈병이 생기지 않으며 그에 따른 변칙성은 일어나지 않았다.

-두 개체가 현재까지는 SCP-987-KO와 같은 변칙성을 가지고 있지만 또 다른 변칙성이 생길지, 또는 그 개체와 같은 병이 생길지 미지수다.Green-Gray박사


[[size bigger]]이야기-테일[[/size]]

G&G종합병원_2F_산부인과 - 19██/██/██

그린이 비디오카메라를 들고 동영상을 찍기 시작한다.
비디오카메라에 찍히고 있는 것은 그레이, 현재 아이5를 출산중이다.
병원천장에 달린 전구에서 나온 빛이 그 모습에 도달하고 그 빛이 반사해 비디오카메라의 열린 조리개를 통과하고 투명한 렌즈를 통과하고 굴절된 빛이 상으로 맺히고 그 상을 카메라가 해석해 동영상이 찍히고 있다.

당담의사: 아이가 나온다!

[아기울음소리]

카메라가 탁자위에 놓이고 카메라는 탁자위에 놓인 초록 줄기와 회색 꽃망울을 가진 꽃을 계속해서 촬영한다.

[그린이 그레이를 다독이는 소리와 당담의사와 간호사가 속삭이는 소리가 들린다]

[다급한 두 발걸음 소리]

그레이: (훌쩍이는 소리가 겹치며) 어디로 데려가는 거야? 그린, 빨리가봐!

간호사B: 어서 가보세요!

[다급한 발걸음 소리]

[그레이가 훌쩍이는 소리]

간호사B: 괜찮아요, 아무일도 없을거예요.

»>몇분 후

[터덜터덜 걸어오는 발걸음 소리]

그레이: (훌쩍이는 소리가 겹치며)흐..흐흑…무슨일이죠? 저희 아이는…

[10초간 침묵, 그레이의 훌쩍이는 소리만 들린다]

그레이: 무슨 말이라도 해봐요!

당담의사: ……그게.. 아이가… 두 눈이… 없습니다.

[배터리 잔량 0퍼, 작동을 중지합니다]

그린&그레이의 주택_1F -19██/██/██

한 머리과 날개는 초록색이고 몸통은 회색인 작은새가 하늘에서 비행한다. 그 새는 그린과 그레이의 주택 마당에 있는 자신의 알이 있는 둥지에 안착하고 알을 품는다. 둥지는 줄기와 몸통은 회색이고 잎은 초록색인 나무에 있다.
새가 보고 있는 것은 그레이와 그린의 집, 현재 그린과 그레이, 그리고 아이가 집안에 있다
낮의 태양빛이 창문을 통과해 그 모습에 도달하고 그 빛이 반사해 창문을 통과하고 새의 열린 눈를 통과하고 투명한 수정체를 통과하고 굴절된 빛이 상으로 맺히고 그 상을 시각세포가 해석해 새의 뇌로 전달하고 있다.

[아이가 침대에서 자는 모습]

[그레이가 옆방에서 훌쩍이는 모습]
[그린이 그레이에게 다가가는 모습]

[그린이 그레이를 다독이는 모습]

[그레이와 그린이 마주보는]
[웅얼거리는 소리]

그때, 알이 움직이며 점점 깨지고 새는 알에 시선을 돌린다

어느 폐건물_3F - 19██/██/██

한 회색쥐가 회색시멘트에 초록색 이끼가 낀 폐건물에서 돌아다니고 있다.
쥐가 보고 있는 것은 폐건물에서 거래를 하는 그린과 어떤 정장의 사내 셋.
밤의 달빛이 환풍구 사이를 통과해 그 모습에 도달하고 그 빛이 반사해 창문을 통과하고 쥐의 열린 눈를 통과하고 투명한 수정체를 통과하고 굴절된 빛이 상으로 맺히고 그 상을 시각세포가 해석해 쥐의 뇌로 전달하고 있다.

[그린과 가운데 서있는 정장이 서로 얘기하는 모습]

[그린이 가방을 연다, 가방 안에는 초록색이 감도는 회색지폐들이 차곡차곡 쌓여있다]

[정장이 뒤로 손짓을 하고, 왼쪽 덩치가 준비했던 가방을 정장에게 준다]

[정장이 가방을 연다, 가방 안에는 회색 스트로폼에 초록색과 회색눈알이 알맞게 들어있다, 초록색은 그린의 눈동자색과 비슷하고 회색은 그의 아내의 눈동자 색과 비슷하다]

[정장이 회색눈동자를 들고 달빛에 비춘다]

[정장이 그린에게 물품에 대해 설명하는 듯 하다]

[그린은 고개를 끄덕이고 정장은 오른쪽 덩치에게 가방을 건낸다]

[오른쪽 덩치가 가방을 들고 그린에게 걸어간다]

[그린과 오른쪽 덩치가 가방을 교환하고 오른쪽 덩치는 정장의 오른쪽으로 다시 돌아간다]

[정장이 무언가를 말하고 뒤돌아 걸어가고 두 덩치도 따라 걸어간다]

[그린은 그 모습을 잠시 지켜보다 자신 또한 뒤돌아 걸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