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550-KO (재작성)

일련번호: SCP-550-KO

등급: 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설명: SCP-550-KO는 점성 높은 무정형 액체 덩어리이다. 현재까지 확인된 총 개체 수는 1534개체이다. SCP-550-KO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1.6m 정도로 인간의 체구와 비슷하다. 대상의 안에는 인간의 두개골을 포함한 여러 신체 부위 뼈들이 들어 있다. 뼈들은 대개 심하게 훼손된 상태로 발견된다. 이는 SCP-550-KO가 높은 산성을 띄기 때문이다. SCP-550-KO는 자신의 안에 뼈들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다양한 자세를 취할 수 있다. 다만 SCP-550-KO 자체는 지성1을 가지고 있지 않기에 취할 수 있는 자세는 최소한으로 줄어든다.

SCP-550-KO의 최우선 목표는 모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가입된 가능한 모든 계정을 향해 악성 댓글을 쓰는 것이다. 대상은 지성이 가지고 있지 않음에도, 위의 서술된 활동을 하기위해 필요한 모든 행위를 손쉽게 자행할 수 있으며, 이는 대상이 가지고 있는 원초적인 본능에 의한 것으로 보인다. SCP-550-KO가 위의 활동을 하기위해 이용되는 전자 기기는 대부분이 컴퓨터이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개체도 발견되었다. SCP-550-KO는 악성 댓글을 쓰는 것을 양분을 얻어 활동한다. 24시간이 지난 뒤에도 양분을 얻지 못한다면, 대상은 녹아버리게 된다.

SCP-550-KO는 1개월에서 5개월 꼴로 번식을 시도한다. SCP-550-KO는 짝짓기를 필요로 하지 않지만, 번식을 하기 위해선 인간의 뼈가 필요하다. SCP-550-KO의 특성상, 대상이 활동하려면 양분이 필요하기에 번식은 24시간 안에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SCP-550-KO의 번식 과정은 아래와 같다.

  1. SCP-550-KO는 번식기가 시작되면,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인간을 습격하는데 매진한다.2.
  2. 대상이 표적을 정한다면, SCP-550-KO는 곧바로 표적의 거주지로 향한다. 이때 대상은 하수도같은 인적이 드문 곳을 통해 움직이기에 대상을 발견하기에 어려움이 있다.
  3. SCP-550-KO가 표적의 집까지 도착하는데 성공하면, 이후 대상은 하수도관을 통해 집안으로 침투한다. 이때 SCP-550-KO가 가진 두개골의 부피가 매우 큼에도 불구하고 이동할 때 아무련 지장이 없다.
  4. SCP-550-KO는 집안으로 들어가는데 성공하면 이후 대상은 표적이 잠에 들기까지 기다린다. 이때 대부분의 개체들이 해당 과정 도중 표적이 잠에 들때까지 기다리다 녹아내리게 된다.
  5. 표적이 잠에 들게되면 SCP-550-KO는 숨어있던 곳에서 빠져나와 표적을 향해 이동한다.
  6. SCP-550-KO는 자신의 몸에 들어있는 모든 뼈들을 밖으로 내보내고, 표적의 기관지를 통해 내부로 진입한다.
  7. 표적의 몸 내부로 진입하고 나서 대상은 내부 장기들을 녹인다. 장기를 모두 녹이는 데 성공하면, 대상은 표적의 몸에 들어있는 뼈들을 입을 통하여 옮기기 시작한다. SCP-550-KO가 모든 뼈를 옮기고 나면, 대상은 자기 자신을 분열시켜 새로운 개체를 만들어낸다. 새로운 개체는 표적의 뼈를 자신의 몸에 넣고는 표적의 거주지에서 활동하기 시작한다.

SCP-550-KO의 번식 활동이 쉽지 않음에도, 대상은 상당 수의 개체 수가 존재할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