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s

이 샌드박스는 더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후속 샌드박스로 이전해주시기 바랍니다.

샌드박스 2호기

샌드박스 3호기

새로운 샌드박스에 초안 페이지를 생성한 뒤, 이 페이지의 설정 → 페이지 소스에서 내용을 복사해 옮겨붙이시면 됩니다.
이전에 어려움이 있다면 포럼이나 대화방에서 운영진에게 문의하세요.


일렬번호: Scp - 2773

등급: 유클리드 (Euclid)

특수격리조치: 현재 제■■기지 20m × 20m 방 안에서 생활에 필요한 모든것을 재단에서 지급. Scp - 2773이 요구할시에 가능한 선에서 필요한 것을 지급. 8시부터 12시까지 한달에 3번 제■■기지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 가능.

설명: 인간형 Scp, 나이는 20대 후반으로 추정. 성별: 남성,
출생지는 불명.
이탈리아 마피아 조직의 전직 보스로 활동했음. 교도소장 B씨에 의해 처음 발견. 1990년대에 악명 높은 마피아 보스로 활동했을 당시, 경찰은 189명으로 이루어진 대규모 경찰특수부대를 파견해서 96명의 마피아를 체포하였는데, 당시 작전 수행중, 기이한 현상이 발생함. 특수부대요원 G씨에 말에 따르면, 그는 조직의 보스를 붙잡기 위해 6명의 동료를 데리고 그의 방으로 갔지만 분명 있어야 할 보스가 사라짐.보스의 방은 밀폐되어 있어서 한 입구로만 들어올 수 있고, 조직의 기지 또한 출입구는 하나였고, 그 입구는 7명의 특수부대요원이 지키고 있었지만 그는 기지 내에서 어느 곳에서도 발견할 수 없었다. 35일 후, 조직 보스의 위치를 확보하고 다시 작전을 수행하고 난 뒤에야보스를 붙잡음. 그는 이탈리아의 최고보안 교도소 ■■■■으로 보내졌지만 그는 불과 10일 후에 탈옥함. 이 과정에서 교도소장 B씨에 의해서 D-class 관리자 H를 통해 재단에게 알려진다. 재단은 수년간의 노력 끝에 그와 접촉하게 되고, 신변을 보호해주는 대신 재단에게 협조하기로 합의를 봄. 여러가지 실험들을 통해 재단은 순간이동이라고 추측하던 능력들이 사실은 비슷하지만 다른 개념의 능력이라는 것을 확인하게 된다. 간단히 하자면 "시간조작능력"과 "염력"이다. 그가 보인 능력은 3가지이다.

1, 시간삭제능력: "시간정지"와 다른 개념, 일정부분의 시간을 삭제함으로써 그 과정을 지우는 능력. 삭제된 시간은 다른 사람이 인지할 수 없고, 오로지 능력의 주인 Boss만 그 시간속의 사건들을 인지하고 기억함. 삭제된 시간속에서 일어난 모든 행위들은 Boss에게 영향을 미치지 못함. 범위는 불명 (재단은 이 부분에 대한 미슽0리를 풀지 못하고 있음. 이는 시간삭제능력의 범위가 전세계였을 때에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모순이 생기고, 반대로 범위가 정해져 있어도 모순이 생기게 됨.) 지속시간은 15초가 한계라고 진술.

2, 미래예지능력: 15초 안에 일어날 일들을 순차적으로 보여주는 능력, 아는 Boss, 자신에게만 영향을 미치는 능력이며, 남과 공유 불가. 미래예지로 보여진 미래는 반드시 발생하며, 그 과정을 바꿀 수 있는 것은 Boss의 '시간삭제능력' 뿐이라고 주장.

3, 염력: 2m안에 있는 물건을 마음대로 다룰 수 있음. 부수거나 정교한 조립도 가능하며, 사람에게 공격도 가능하고, 염력의 파워는 수정의 강도를 초과하는 물질은 단번에 부술 수 없고, 계속 힘을 가해야 부술 수 있다.

#Scp - 2773과 괸련된 자료 - 1 - B
파일 형태: 대화문

교도소장 B: "이번에 드릴 사형수가 총 10명이였는데 9명으로 불가피하게 줄게 되었군요."

H: "뭐, 이번에도 한명이 뒤진건가."

교도소장 B: "제가 직접보지 못했다면 그렇게 믿었을 겁니다. 하하"

H: "설마 탈옥이라도 했다는 헛소리를 지껄이진 않겠지."

교도소장 B: "그쪽은 보다 더 이상한 것들을 훨씬 많이 봤을텐데요. 이런 헛소리조차 믿지 못하시는 겁니까."

H: "하하하. 무언가를 믿기란. 쉽지 않지. 그래서, 진짜 탈옥을 했다는 건가? 어떻게 이탈리아 최고보안 교도소를 탈출한 거지? 뭐든지간에 염병할 놈이군. 서류처리가 많아지겠어. 젠장."

교도소장 B: "아주 간단히 걸어나갔더군요. 마치 순간이동이라도 하는 듯이 사라졌어요. 그 자식 때문에 아주 난리가 났죠."

H: "탈옥수는 마피아의 보스로군.. 그렇다면 무언가 탈출방법을 짜놓고 들어온 건 아닐까?"

교도소장 B: "그렇게해서 나갈 수 있는 교도소가 아니라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아시면서 헛소리를 지깔이시는 군요. 하하하하하"

H: " 하하하, 한방 먹었군. 그에 대한 정보, cctv 영상등을 전부 모아서 내 이메일로 보내게. 내가 확인해보지… 아, 그리고 D-class와 관련된 처리는 걱정말게. 내가 알아서 할테니."

교도소장 B: "그럼 이따 오후점호 시간 후에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이 샌드박스는 더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후속 샌드박스로 이전해주시기 바랍니다.

샌드박스 2호기

샌드박스 3호기

새로운 샌드박스에 초안 페이지를 생성한 뒤, 이 페이지의 설정 → 페이지 소스에서 내용을 복사해 옮겨붙이시면 됩니다.
이전에 어려움이 있다면 포럼이나 대화방에서 운영진에게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