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cerpent
평가: 0+x

일련번호: SCP-x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x는 7기지의 5m X 5m X 5m의 넓이의 기본적인 침구류와 장난감이 있는 방안에 격리해야한다. 식사는 하루의 3번 제공되어야 하며, 하루 1번 SCP-x가 원할때 과자류, 사탕류의 간식이 제공된다.
1주일에 2번 격리실을 청소해야 하며, 1주일에 5일 SCP-X-01에게 정규 교육과정을 받게 해야한다.

설명: SCP-X는 동양계 소녀과 그 여성이 가지고 있는 소녀인형이다.
SCP-X-01은 동양계 소녀로 키 118cm, 몸무게 24kg이다. 특이점은 7세 정도의 지능과 외형을 가지고 노화하지 않는 것과 SCP-X-02에 대한 과도한 집착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SCP-X-01은 기본적으론 일반 7세 아이와 같은 행동을 보이나 성인 남성 특히 수염을 기른 남성에 대해서 공포감을 느끼고 도망치려한다.
SCP-X-02은 손으로 만든 것으로 보이는 소녀인형으로 평소에는 평범한 인형의 모습으로 있으나, SCP-X-01에게 위해를 가하려는 사람이 있을 경우 크기가 2m 정도로 커져 위해를 가하려는 사람을 제압한다.
제압의 강도는 때와 사람에 따라 다르나 대부분의 경우에는 상대를 무력화하는 것으로 끝나지만 SCP-X-01를 살해하려하거나 성범죄를 저지르려는 인간은 그 대상이 누구든 간에 살해한다.
SCP-X는 20██년 대한민국 ██도 ██시 ██리에서 마을 사람들이 집단 살해 당한 마을에서 발견 되었다.
사건 현장을 수사하던 제단 직원은 한 창고에 숨어 울고 있던 SCP-X-01을 발견했고, SCP-X-01의 주머니에서 박██라는 이름과 주소가 적힌 종이를 보여주었고, 조사결과 SCP-X-01은 19██년 ██시에서 발생한 살해사건의 피해자로 서류상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