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cendence
평가: 0+x

요주의 단체 KO-트랜샌던스(Transcendence)

- 해당 문서는 작성중입니다. 재단의 관점이 아닌 절대적 3자의 관점에서 서술 부탁드립니다.

인류의 한계를, 생물의 한계를, 피조물의 한계를 넘어, 우리는 신이 될 것이다.

Transcendence_renew.jpg

"한계를 넘어서"

트랜샌던스는 ████년경 순례 도중 '성유물rekliquiae'이라 불리는 변칙 개체를 발견한 한 무리의 순례자들이 결성한 비밀 결사로부터 시작되었다. 이들은 모든 한계를 넘어서서 초월적인 존재가 되고자 하는 것을 이념으로 삼고 있으며, 이 세상의 모든 변칙 현상들과 변칙 개체들이 신의 은총에 의해 발생한다고 믿고 있다.

트랜샌던스는 맨 처음 성유물을 발견한 다섯 명의 순례자들과 이후 각종 업적을 이뤄 승격한 네 명의 성인들인 '선지자Propheta'들이 모든 방침을 결정한다. 단, 이는 숨겨진 사실로써, 결정된 사항은 신탁 등의 변칙적인 방법을 통해 전달된다. 모든 선지자들은 모두 각기 다른 별칭으로 불리며,1 그 본명은 숨겨져 있다. 모든 선지자들은 성유물의 변칙적인 효과로 인해 불사이며, 타입 그린, 혹은 타입 블루 개체로 변이한 상태이다.

선지자들의 바로 아래 계층으로는 '자각한 자Sentient'들이 있으며, 이들은 표면적으로 트랜샌던스의 모든 것들을 결정하는 계층이다. 이들은 교황, 추기경 등의 종교 인사들과 대주주, CEO등의 경제 인사들이 혼재되어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선지자들로부터 신탁을 받아 행동하며, 대다수의 자각한 자들은 변칙 개체로 변이한 상태이거나 각종 변칙 개체들로 자신을 보호하고 있다.

트랜샌던스의 구성원들 중 가장 아래에 있는 자들은 '깨우친 자Awakened'이다. 이들은 자각한 자들의 지휘 아래 교회와 기업들을 운영하며, 신부 등의 종교 인사와 CAO, COO등의 경제 인사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들은 대다수가 평범한 신도이며 이들 중 변칙성을 띄거나 변칙 개체를 보유하고 있는 자는 매우 적다.

선지자들은 각종 연구와 조사를 통해 신이 없다는 사실을 입증하였으나 체제의 붕괴와 혼란을 우려하여 각종 변칙 기술들을 통해 신의 존재를 위장하였다.

트랜샌던스는 과거에 제약회사인 아스클레피오스™을 설립하였다. 이 회사는 각종 변칙 기술을 연구/개발하였으며, 이를 통해 일반 시장에서는 약간 더 효과가 좋고 부작용이 좀 더 더한 약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인지도를 올렸다. 반면에 이들은 변칙 개체들을 거래하는 암시장에서 유통되는 각종 약품을 검증한 뒤 특성과 위험도에 따라 표시를 붙여 판매하는 일종의 인증 절차를 마련하였으며, 자사의 약품 판매와 더불어 의약품 중개업을 겸하였다. 아스클레피오스는 신뢰도 높은 인증 절차와 혁신적인 성능의 약품들을 생산하여 암시장 형성 초기부터 그 기반을 탄탄히 하였고, 의약품 업계에서 일인자 자리를 차지하였다. 이들은 SCP 재단, 마셜, 카터&다크 사와의 거래를 통해 막대한 부를 쌓았으나, 나중에 GOC와 혼돈의 반란과 거래를 시작한 것이 발단이 되어 SCP 재단, GOC, 혼돈의 반란에게 견제를 받아 파산하였다.

아스클레피오스가 파산한 뒤, 트랜샌던스는 아스클레피오스의 자본과 기술 등을 거의 빼돌렸으나 일부는 탈취당하였다. 이들은 빼돌린 자본과 기술, 아스클레피오스 시절의 인맥을 바탕으로 석유화학업체 위버멘시™를 설립하였다. 이들은 민간인들에게 약간 뛰어난 성능과 훌륭한 가성비를 가진 제품을 판매하였으며, 암시장에서는 의약품과 함께 각종 유기화합물 기반의 변칙 개체들을 판매하였다.

위버멘시™은 자신들이 벌어들인 수익을 통해 다른 사업으로 확장을 시도하였으며, 사업 확장의 일환으로 ████대학교와 협력하여 ████대학 의과대학 소속의 대학병원의 경영 및 기술지원을 담당하게 되었다. 이들은 각종 의료기술에 변칙 기술들을 적용하여 인지도를 높였다. 위버멘시™은 여러 계열사들을 꾸려 위버멘시 그룹을 창립하였으며, 현재도 민간인들에게 뛰어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내는 회사로 각인되어 있다.

트랜샌던스는 그들이 소유한 다국적 기업인 위버멘시 그룹을 통해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 또한 이들은 SCP 재단을 포함한 여러 요주의 단체들에 각종 의약품, 화학약품, 유기화학 제품들을 유통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현재 트랜샌던스는 어느 정도 확고한 입지를 점하고 있다.

관련 페이지

클라운님이 작성하신 카톡방 회의 내용

단체에 대한 작가 노트

  • 한계의 초월
  • 기업과 종교가 융합된 독특한 형태
  • Aiken DrumAiken Drum - 제3법칙의 여러 소재와 겹친다.2
  • GILDENTOOMGILDENTOOM - 종교와 기업 중 어느 한쪽으로 쏠리면 다른 요주의 단체의 오마주나 표절이 될 우려가 다분함.
  • GILDENTOOMGILDENTOOM - 트랜샌던스가 정확히 어떤 단체인가에 대한 정의가 필요하다.(여전히 비밀결사인가?)
  • Requiem - 가상의 특정 단체가 지나치게 양지로 나올 경우 부자연스러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