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

일련번호: SCP-202-KO
등급: 없음(None)
특수 격리 절차: SCP-202-KO는 5m×5m×3m의 강철 창살으로 이루어진 격리실에서 생활한다.
설명: SCP-202-KO는 인간형 개체로써. 변칙적 행동을 보이지 않는다.
부록:
████의 기록

D등급 인원. 우리는 SCP에 대한 보고서에 항상 이것을 써왔고. 우리는 이것이 SCP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그것들을 써왔고 그것이 당연하다고 여겨졌습니다. 우리는 아까전만 해도 뛰던 심장을 멈추고. 활발히 돌아가던 한 사람의 뇌. 생각,심정,추억까지도. 모두 지워버리는것이였습니다.
저는 한 사람을 그렇게 쉽게 파괴할수 있는 권한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재단과 인류를 위해서. 적은 수의 사람이 사용당하고 실험당하며 고통받아야 하는게 타당할까. 우리는 SCP들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기 위해 우리 대신 D등급 인원을 사용하고 있고,그들은 항상 성공적으로 임무를 수행해왔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마치 게임 속 '세이브 파일'이라고 인식해왔습니다. 그들이 죽으면 다음 세이브 파일을 불러오고. 세이브 파일을 죽이고. 계속해서 반복해왔고. 다시 살렸습니다. 우리는 진보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파멸에 이르렀죠.
우리는 현재. 두개의 길에 서있습니다. 파멸과 영원. 과학의 진보로 우린 거의 모든 SCP를 성공적으로 격리했고, 조금의 걸음이면 SCP가 없으며, 더이상의 변칙적 개체가 나타나지 않는 꿈같은 세상을 만들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린 꿈꾸던 그 세상을 만들자마자 파멸에 이르겠죠. 그것이 우리가 D계급을 사용해서는 안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D계급의 사용으로써 걸어서는 안될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들을 [데 이터 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