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구렁이 손
평가: 0+x

능구렁이 손

Korean Serpent's Hand

한국 뱀의 손, 뱀의 손 한반도 지부, SH-KO

SH-KO.png

一. 【조직】 우리는 한반도에 거주하는 미조직 능력자의 조직화를 위해 노력하며, 조직의 강화 확대를 위해 투쟁함으로써 능력자에 대한 차별을 철폐시킨다.

一. 【계승】 우리는 서기력 1568년 우사 전우치 노사의 유훈을 받들어 설립된 조직으로서, 조상의 공을 계승하고 과를 청산하며 끊임없이 스스로를 변증법적으로 변혁한다.

一. 【연대】 우리는 국제결사단체 「뱀의 손」의 가맹조직으로서, 상급단체 「뱀의 손」의 노선을 준수하며, 필요한 경우 국제적 연대를 망설이지 않는다.

一. 【수호】 우리는 인류를 비롯한 지구상의 모든 지적 종족 뿐 아니라 전 우주, 다른 우주들의 지식의 집적소인 「도서관」을 그 파괴를 획책하는 무리로부터 수호한다.

一. 【실천】 우리는 1920년대 의열투쟁의 경험에서 비롯된 「아나르코생디칼리슴」의 이상을 망각하지 아니하고, 조직의 운영과 관리에 있어 그 이상을 실천하려 노력한다.

一. 【평등】 우리는 다수를 착취함으로써 절대 소수의 부를 보장하는 체제를 유지하기 위해 능력자를 희생시키고 경이를 망각함으로써 다수의 안정을 꾀하는 현실을 개혁하기 위해 투쟁한다.

一. 【과학】 우리는 근대성과 과학문명을 부정하지 아니하고, 경이의 과학적 설명을 가능하게 만들기 위한 모든 시도와 노력을 음지에서 지원한다.

一. 【인도】 우리는 사람으로서 마땅히 지켜야 할 도리를 반하지 아니하고, 우리의 활동으로 인해 민간인이 억울한 피해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언제나 주의를 기울인다.

一. 【비전】 우리는 언젠가 인류 사회가 능력자와 경이의 존재를 포용해야 함을 믿어 의심치 아니하고, 필연적으로 다가올 초상세계와 정상세계의 합일을 준비한다.

선언:

지식생산의 주역이며 지식보존의 담지자이고 지식변혁의 주체인 우리는

오백여년에 걸친 선배 능력자들의 불굴의 투쟁을 계승하고

국경을 뛰어넘어 국제적으로 진행되는 연대 투쟁의 거대한 흐름에 동참하여

자주적이고 민주적인 한반도 능력자 결사단체 「능구렁이 손」을 결성한다.

우리는 투쟁의 기치 아래 강령의 제원칙을 다짐하며 뜨거운 동지애로 굳게 뭉쳐

능력자의 존재를 보장하고 경이의 지식을 궁구하여

우리의 능력과 지식이 인간 존엄성과 역사 진보에 기여할 수 있는 그 날까지

힘차게 투쟁할 것을 선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