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am
평가: 0+x

일련번호: SCP-347-KO

등급: 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SCP-347-KO의 등장빈도 파악을 위해 제 64K기지에서 주둔하고 있는 지역특무부대 뮤-39 ("등대지기")가 대학수학능력시험1의 응시일 7일 전부터 무진시 해안가에서 출현하는 SCP-347-KO의 수를 관찰하고 기지 이사관에게 보고한다. 이 과정에서 SCP-347-KO에 20M 이내로 접근하는 것은 금지된다.

수능 시험이 치뤄지는 당일 새벽 3시부터 아침 10시까지 대한민국 전국에서 다음과 같은 격리절차가 행해져야 한다.
◾ 수능 시험 응시자를 제외한 모든 초,중,고 학생의 등교 시간 연기
◾ 교통 통제
◾ 공공 기관 등의 직원 출근 시간 연기
◾ SCP-347-KO에 대한 지속적 감시
◾ (대충 격리-추후 수정)

만약 격리 절차의 실패로 민간인이 SCP-347-KO에 대하여 목격하거나 대상에 대한 정보를 유포할 경우, 해당 인원은 C등급 기억소거를 받아야 하며 SCP-347-KO에 대해 유포된 정보는 모두 허구라는 역정보 유포를 통해 억제되어야 한다.

SCP-347-KO에 대한 격리는 SCP 재단, 국가초상방재원, 세계 오컬트 연합이 협력하여 이루어지고 있다. 다만 현재 세계 오컬트 연합의 일차적 목표는 SCP-347-KO의 격리이나, 궁극적 목표는 SCP-347-KO의 완전한 파괴이므로 세계 오컬트 연합 요원들에 대한 경계가 요원하다.

상기한 일련의 격리 절차는 민간인들에게는 SCP-347-KO의 격리가 목적이 아닌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들을 위한 교통 우대를 목적으로한 대한민국 행정부의 정책이라는 역정보가 유포되어야 한다.

설명: SCP-347-KO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응시일을 중심으로 출현하는 인간형 개체이다. 대상은 19~24세 사이의 인간으로 보이며 일반적인 인간과는 다르게 머리가 땅 쪽으로 뒤집혀 있으며, 지상에서 3~4cm정도로 떨어져 부유한 상태이다. 대상이 입고있는 옷은 중력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대상의 신체 주변에는 검은 안개가 형성된다.

SCP-347-KO는 카메라, CCTV를 통해 녹화되었을 때는 관측이 불가능하며, 대상을 관측할수 있을때는 오로지 대상을 육안으로 파악할때다. SCP-347-KO를 관측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대상의 50M 이내로 접근해야한다. SCP-347-KO에 대한 거리가 멀 수록 대상의 형체는 불분명하고 관측이 힘들어지지만, 가까이 접근할 수록 형체가 선명하고 분명해 지게 된다. SCP-347-KO의 온전한 형태를 관측할 수 있는 것은 20M이내로, 이때부터 관측자는 환각을 보는 등 변칙적 현상에 노출된다. 보는 환각은 주로 관측자의 4~8세 당시의 기억으로, 관측자는 심각한 공황 상태에 빠지고 우울 증세를 보인다. 이 상태에서 SCP-347-KO를 지속해서 관측할 경우 단기 기억상실증을 겪고, 후유증으로 기억력 감퇴 증상을 보인다.

SCP-347-KO는 매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응시 5일 전 무진시 해안가에서 최초 등장한다.2 이때 관측가능한 개체의 수는 약 ██~███정도이다.3 이후 관측되는 SCP-347-KO의 수는 수능 시험 하루 전까지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수능 응시일 하루 전 모든 개체가 무진 시에서 일괄적으로 사라진다.

수능 응시일 당일, 새벽 4시부터 아침 10시까지 대한민국 전국에서 SCP-347-KO 개체가 등장한다. 이때 등장하는 SCP-347-KO의 개체수는 최소 ████ 개체로 추산된다. SCP-347-KO의 지역에 따른 발생 밀도는 모두 균일하며, 인구나 산업 발전률 등에 구애받지 않는다. 이와 같은 SCP-347-KO의 특성에 따라 민간인이 SCP-347-KO에 노출될 확률이 높으며, 이것은 변칙 존재의 발각 혹은 재단의 장막 정책에 심각한 위험을 줄수 있다고 여겨진다.

SCP-347-KO는 1996학년도 수능당시 처음 발견되었으나 당시 전국에서 발견된 SCP-347-KO 개체 수는 35개체에 불과했고, 따라서 당시에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치부되었다. 그러나 SCP-347-KO가 1997학년도 수능에 또다시 출현하면서 대상의 출현이 정기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으며, 그에 따라 현재의 특수 격리 절차가 확립되었다.

또한 수능 응시일 당시의 SCP-437-KO의 출현은 무작위적인 (어쩌고 저쩌고 추후수정)

부록.374-KO-A

(대충 사건기록-추후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