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834-KO
평가: 0+x

일련번호: SCP-834-KO

등급: 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SCP-834-KO는 그 성질때문에 ███공원에서 기동특무부대 타우-15("자연스럽게")가 격리하고 있다. 최소 2명 이상의 부대원들은 항상 SCP-834-KO의 주변에 배치되어 있어야 한다.

민간인이 SCP-834-KO와 접촉할 시 타우-15의 부대원들은 민간인의 일행에게 수면제를 투여해 공원을 빠져나가 근처 안전가옥으로 호송한다. 민간인들의 의식이 되돌아오면 재단 표준 역정보 규약에 따라 처리한다.

SCP-834-KO의 마지막 격리 시도 이후 제██기지 주변에서 변칙적 예술품들이 꾸준히 발견되고 있다. 이 예술품들은 변칙성 확인 후 제██기지의 변칙적 예술품 전용 격리동으로 이송한다.

설명: SCP-834-KO는 AB형 혈액과 AB형 혈액형을 보유한 인원만이 인식가능하며, 상호작용 할 수 있는 조각상이다. 이 성질들을 제외하면 SCP-834-KO는 비변칙적이다.

SCP-834-KO를 처음 인식1한 인원은 순간적으로 스탕달 증후군과 같은 증상을 겪게된다. 이 인원은 곧 다른 감각으로 SCP-834-KO를 인식하려 하며 보통 2가지~3가지 감각으로 SCP-834-KO를 인식할 시 기절한다. 이러한 특성들 때문에 SCP-834-KO를 재단 기지로 옮기려는 모든 시도는 실패했다.

기절한 상태에서 깨어난 인원은 대부분 “그걸 다시 (보고, 만지고, 냄새 맡고, 듣고, 맛보고)싶다”는 반응을 보인다. 주변의 인원들에게도 같이 갈 것을 제안하지만 자신의 의지로 조정할 수 있는 정도의 수준이다.

SCP-834-KO에게 영향을 받은 인원에게 대상을 묘사해 보라 명령하면 처음엔 열성적으로 묘사하려 시도한다. 대략 10~50분 후 인원은 좌절에 빠져 SCP-834-KO의 묘사를 포기하면서 "더 이상 이 작품을 묘사할 수 없다"는 식의 표현을 한다. AB형 혈액형을 지닌 예술가들을 초청해 똑같은 실험을 진행했으나 비슷한 결과가 나타났다.

SCP-834-KO에 관한 묘사는 전부 대상에게 감탄하는 내용이다. 현재까지 나온 모든 묘사들에서 가장 적은 분량은 7█페이지 정도이며 가장 긴 분량은 2███페이지 정도이다. 이 모든 묘사들을 전부 비교해 봤을 때는 40% 정도의 일치율을 보였다. 아래는 모든 묘사에서 나오는 내용들이다.

  • 모든 색
  • 각도에 따라 다른 느낌
  • I'm cool
  • 유클리드적 구조
  • 조각상 같은 모습

SCP-834-KO는 ███공원에서 일어나는 실신 사고의 빈도가 비정상적으로 높은 것이 포착되어 그 존재가 인식되었다. 조사결과 실신한 사람들의 혈액형은 전부 AB형이었다는 점이 파악됐으며 이 성질을 이용해 초기 격리가 용이해졌다.

부록1: 3달에 한 번 간격으로 SCP-834-KO 주위에서 재단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된 비폭력 변칙예술가들이 목격된다. 재단 소속임을 밝히고 면담을 시도해 본 결과 절반의 경우엔 면담을 거부하고 떠났으나 나머지 절반의 경우에는 "순례를 하러 왔다"는 답변을 들을 수 있었다.

부록2: AB형의 혈액 이용한 마지막 격리 시도 중에 변칙예술가 여럿의 개입이 있었다. 이들은 개입 ██초만에 변칙적 예술품을 이용해 현장에 있던 재단 인원들을 전부 무력화시켰다. 격리 시도 전에 현장 통제가 있었기 때문에 민간인 사망자는 없었다. 해당 예술품에 영향을 받은 인원은 손과 발의 위치가 바껴져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