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833-KO 재작성
평가: 0+x

일련번호: SCP-833-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833-KO 개체를 확보하기 위해 제41기지의 지정 인원들은 일주일 간격으로 W등급 기억제를 복용한 상태로 2인 1조를 이뤄 대상을 수색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필요할 경우 제41기지의 인원을 검사할 수 있다. SCP-833-KO 개체가 3개 확보되면 절차를 완료한 것으로 간주하고 순찰을 중단한다.

SCP-833-KO 개체를 확보할 때는 도구를 이용해 개체와 직접 접촉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1 확보한 개체들은 수집통에 담아 옮긴 뒤 제41기지의 지정된 격리실에 넣는다. 6시간 내에 SCP-833-KO 개체들을 모두 확보하는 데 실패했을 경우 청소 도구를 사용해 대상을 격리실에 넣거나 구석진 곳으로 밀어내려 시도해야 한다.

제41기지의 모든 인원에게는 SCP-833-KO의 정보가 일부 제공된다. SCP-833-KO 개체를 발견한 인원은 회수팀에게 그 사실을 보고해야 하며 만일 개체와 접촉했을 시 해당 인원에게는 적절한 기억소거제가 제공된다. 제41기지 인원들의 심리상태는 항상 감시되며 강박증상을 나타내는 인원은 즉시 수색되어야 한다.

설명: SCP-833-KO는 제41기지에 일주일 간격으로 3개씩 나타나는 모종의 물체들을 지칭하는 말이다. 기본적으로 대상은 대상에 대한 기억이나 인식을 저해하는 식으로 항밈성을 나타낸다. 이 항밈성의 정도는 개체마다 다르며 이는 어느정도 정규 분포를 따른다.

SCP-833-KO을 미각, 후각, 청각으로 인식할 때도 항밈성이 나타나지만, 대상의 항밈성은 특히 시각으로 인식할 때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기억제를 복용하지 않은 인원에게 무작위 SCP-833-KO 개체를 노출시켰을 경우 평균적으로 인원은 개체의 존재를 파악하는데 어려움을 겪으며 기억제를 복용한 인원의 경우 개체의 존재와 위치는 파악할 수 있으나 세부적인 형태를 파악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개체의 항밈성은 개체의 사진, 영상, 음성파일, 그래픽 모델에서도 마찬가지로 나타났다.

촉각으로 대상을 인식한 경우 SCP-833-KO은 항밈성 이외에도 밈성과 탐닉성을 띈다. 대상의 밈성은 개체의 종류에 상관없이 거의 동일한 수준으로 나타난다. 개체의 밈성은 접촉 이후 시간에 비례해 근처의 인원2에게 개체를 전파하려는 충동을 서서히 불러일으키는 식으로 나타난다. 일반적으로 개체에 최초로 노출된 지 3~5일 사이에 다른 인원에게 전파를 시도하며 이를 완료할 시 충동이 해소된다. 이 경우를 제외하면 인원은 SCP-833-KO 개체를 숨기려 하며 이는 별도의 변칙성이 아닌 단순히 대상의 탐닉성과 현행 특수 격리 절차에 의한 것으로 판단된다.

SCP-833-KO 개체의 탐닉성은 일반적으로 개체의 항밈성과 비례한다. 개체와 접촉한 인원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탐닉성에 내성을 가지게 되며 따라서 더 강한 탐닉성을 가진 개체를 요구하게 된다. 일반적인 경우 개체의 항밈성 때문에 특정 시점부터 인원은 개체를 찾을 수 없게 되지만, 기억제를 훔치거나 기억제를 만들어내는 사례 또한 드물게 존재했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지는 알 수 없다. SCP-833-KO으로 인해 발생하는 탐닉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대체로 기억소거제의 처방 혹은 최소 5일 이상의 격리가 필요하다.

SCP-833-KO 개체의 탐닉성은 개체를 인식하는 데 영향을 주지 못한다. 별도의 사전조치 없이 탐닉성이 강한 개체와 접촉했을 경우 인원은 개체의 탐닉성에 시달리면서도 대상의 강한 항밈성으로 인해 본인이 탐닉을 느끼는 이유를 알 수 없게 된다. 또한 장기적 영향으로 밈적 특성에 따라 개체를 전파해야 한다는 충동이 축적되지만, 개체를 인식할 수 없으므로 해당 충동을 해소할 수 없게 된다. 인원은 이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와 그와 관련된 정신 질환을 나타내며 일부 경우 스트레스로 인해 자살을 시도하기도 한다. 이러한 위험성 때문에 Z등급 기억제를 이용해 확보하지 못한 개체를 모두 회수하자는 제안이 있었으나 회수 과정에서의 위험성, Z등급 기억제 자체의 부작용으로 인해 기각되었다.

SCP-833-KO개체의 항밈성과 감시카메라의 사각지대에 나타나는 개체의 특성으로 인해 생성 경로를 파악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일부 경우에서는 감시카메라 기록이 파손되거나 삭제되어 있었다.

부록1: SCP-833-KO 최초 확보 기록
SCP-833-KO은 제41기지의 업무 효율 감소와 █건의 자살사건을 조사하던 도중 발견되었다. 기지에 파견된 요원들은 기지의 모든 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하지 않은 채 다른 일에 열중하고 있는 듯하며 휴게실에 용도를 알 수 없는 약물이 비치되어 있다고 보고했다. 파견 3일 후 ██ 요원이 기지 연구원에게 모양을 알 수 없는 물체를 받았으며 해당 물체에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기록 2█건을 발견했다고 보고했다. 이후 제41기지 전 인원에게 강도높은 조사와 면담이 실시되었으며 변칙성 파악 이후 해당 인원들에게는 기억소거제가 처방되었다. 기지관리자를 포함한 ██명의 인원에게는 징계가 내려졌다.

부록 0: 프로젝트 헨젤

고민 중인 거:

  • 중독탐닉성으로 바꿨는데 다시 중독으로 바꾸는 편이 좋을 지
  • 기억소거제로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이 적절할 지
  • 격리 이전 제41기지의 관련 기록을 넣을지(직원이 다른 직원에게 개체를 전달하는 기록, 기지내 정신과 상담내용, 휴게실 내 기억제 설치 안건 승인내용 등등)
  • 부록0을 어떻게 숨기는 편이 좋을지(위에 제41기지 관련 내용 넣으면 빈상자로 숨길 수 있음)
  • 숨겨진 부록 무슨 버전으로 할 지(혹은 어떻게 섞을 지)
  • 숨겨진 격리실을 SCP로 써볼지







██
███
████
█████
페이지 이름

3
파일명.jpg

이미지 아래에 보여지는 텍스트

일련번호: SCP-XXX-KO

등급: 안전(Safe)/유클리드(Euclid)/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