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cnumber1의 자료 저장소

전염성 상처

주로 체액이나 물을 통해 전염되는 바이러스성 질환이다. 이 질병은 바이러스가 들어 있는 액체에 접촉함으로 인해 감염되며, 초기에는 신체 말단부터 자상과 비슷한 상처가 나타나며 점점 주변부에 상처가 생긴다. 중기때는 심한 공격성을 띄며 맹목적으로 물 속으로 들어가려 하며 상처에서 출혈이 심해진다. 이 때,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대부분 익사 또는 과다 출혈로 인해 사망한다. 말기 때는 신체 내부에까지 상처가 퍼져 장기 손상으로 사망한다. 이 질병으로 사망한 인간의 시체는 폭발하며 주위로 바이러스를 퍼뜨리고, 혈액 응고제를 사용하여 질병의 진행을 약간 완화할 수는 있지만 현재까지 치료법은 없음.

발을 물어가는 개 SCP-290-KO

영국 런던에서 발견된 떠돌이 개로, 안개 속에서 사람의 발을 물어가는 개에 대한 괴담에 대해 조사하던 중 발견되었다. 이 개는 유전적으로 골든 리트리버와 일치하나 주변에 진한 안개가 끼며, 인간의 손(앞발로 인식되는 듯) 또는 발을 무는 것을 좋아한다. 이때, 이 개에게 물린 손 또는 발은 손목 또는 발목 부근에서 고통없아 매끄럽게 절단되며, 절단 즉시 상처는 아물어서 사라진다. 피해자는 이후 손 또는 발의 부재에 의한 불편함을 호소하지만 그 이외의 부작용은 없다. 이 개는 훔친 손 또는 발을 여러 가지 물품으로 변화시키는데, 주로 [데이터 말소].

설탕 컴퓨터

은색의 금속광을 띄는 설탕 반죽으로, 김██박사의 노트북을 이██연구원과 전██연구원이 SCP-914에 넣고 매우 고움으로 돌려 나온 유리병 속의 은색 액체를 보관 도중 강██ 연구원의 사탕에 쏟아서 만들어졌다. 대상은 설탕 반죽과 1:1비율로 섞을 시 복제가 가능하며, 인간이 섭취할 경우 [데이터 말소]. 이후 이것에 대한 연구 중 이것을 책상 또는 벽면에 도포할 시 도포한 부위를 컴퓨터의 모니터와 비슷하게 만들며, USB 단자와 이어폰 잭 또한 생성된다. 이 때, 이 컴퓨터는 김██박사의 노트북과 일치하며, 전원 종료시 일반적인 설탕 반죽으로 돌아가며 무효화된다.

고대의 추억

길이 7.3cm의 삼엽충 화석으로, 인간이 이것을 만질 시 주변 온도에 따라 그 시대의 생물체를 하나 생성한다. 이때 생성된 생물체는 살아있는 상태이며, 기후를 재현해 주지 않을 시 대부분 폐사한다. -10℃이상 10℃미만: 현생 생물을 포함한 신생대 전반, 10℃이상 30℃미만: 고생대 전반, 30℃이상 50℃미만: 중생대 전반. -10℃미만 또는 50℃이상: [데이터 말소]

만국 공통어

유한회사 마셜, 카터&다크의 경매에서 발견된 정체불명의 탑 모형으로 밑에 '트랜샌던스-바벨21'이라는 단어가 적혀있다. 이 탑의 반경 500m 이내에서는 모든 지성체가 정체불명의 특정한 언어로밖에 대화할 수밖에 없게 된다. 이 때, 범위 내의 지성체들은 잠시동안 자신의 언어를 잊어버리는 대신 그 언어를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되며, 범위 밖에서는 원래대로 돌아오게 된다.

다른 삶을 체험하게 해 드립니다!

돈을 지불하면 하루 동안 다른 삶을 살 수 있게 해 준다는 광고로, 광고에 적힌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하루동안 자신이 원하던 삶을 누릴 수 있게 해 준다. 금액은 자동으로 출금되며, 이 광고에 대한 글을 적을 시 중간중간에 광고 문구가 삽입된다. 그러니까 지금 당장 전화하세요! 02-████-████

세이렌의 악보

지중해의 침몰된 배 속에서 발굴된 상자에서 발견된 낡은 악보로, 5명 이상의 여성(남성)이 이 악보를 보고 합창을 할 시 그 소리를 들은 인간 남성(여성)은 가능한 모든 방법을 사용하여 소리의 발생지점으로 향하려 한다. 이 때, 소리를 중지시킬 경우, 영향을 받은 모든 인간은 정신 착란 증세와 그 소리에 대한 심각한 중독 증세를 보이게 된다. 또한, 합창을 녹음한 경우에는 변칙적 효과가 나타나지 않으며, 악보에 관해 기록한 문서를 소리를 내어 읽을 경우 악보를 보고 합창할 때와 같은 음악소리로 바뀐다.

집중

A4용지에 2mm크기의 점을 찍었을 때 낮은 확률로 발생하는 개체로, 인간이 이 개체를 바라볼 경우 서서히 커진다. 이때 그것을 보고 있는 인원은 점 안에서 누군가가 걸어온다고 느끼며, 점을 집중해서 보면 점점 더 빠른 속도로 팽창한다. 이때 그것을 보고 있던 인원의 시야가 차단될 경우 서서히 수축하며, (이때 다시 대상을 볼 경우 수축을 멈추고 다시 팽창한다.)본래의 크기까지 줄어든다. 지속적으로 바라본 지 30분 이상이 지날 경우, 점의 크기는 대개 지름 4.3m이상이며, 대상이 찍힌 종이 밖의 모든 표면을 타고 확장된다. 그와 함께 검은 점의 안에서 "무언가가 표면을 찢고 나오려는"듯 한 움직임이 종종 포착되며, 그로부터 약 2시간 30분이 경과할 경우 대상을 보던 인원은 모든 체액이 먹물로 변해 사망한다. 이때, 대상은 빠른 속도로 수축하여 본래의 크기로 되돌아간다. 대상을 복사한 복사본들 중 일부는 약한 변칙성을 나타낸다.

차원중첩 양초 SCP-434-KO

금색 펄이 섞인 12cm 길이의 흰색 양초로, 촛불을 켤 시 다른 평행 우주와 일시적으로 융합된다. 융합되는 범위는 촛불을 켠 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빠른 속도로 확장되며, 융합된 범위가 13m가 넘을 경우 서로의 우주에 영구적인 흔적을 남기며, 이로 인해 D2K급 평행우주 충돌 시나리오를 일으킬 수 있다. 양초의 사용을 중단할 시 0.1m^3/s의 속도로 재생된다.

강제적 평화

███연구원과 ███요원 사이에서 낳은 딸로, 현재 7세이며 재단 내 격리실에서 생활중이다. 대상은 분쟁 상황에 한해 현실을 조작할 수 있으며, 이는 분쟁 상황의 종결로 반드시 이어진다. (예를 들어, 대상의 앞에서 한 인원이 다른 인원을 폭행하였을 때, 폭행을 하던 인원이 있던 장소의 대기에서 갑자기 산소가 사라진 사례가 있다. 이는 해당 인원이 실신한 이후 정상적으로 돌아왔다) 현재 대상은 대상의 부모와 함깨 지내고 있으며, 부모의 요청과 윤리위원회의 요청에 따라 의무교육이 실시될 예정이다.

노인과 바다와 상어

언재 재본되었는지 알 수 없는 낡은 [노인과 바다]의 양장본이다. 이 책을 읽은 대상은 수면을 취할 시 [노인과 바다]의 노인이 되는 꿈을 꾸게 되며, 그 후 잠에서 깬 뒤부터 상어를 잡는 일을 모든 일에 대해 최우선 순위로 생각하고 상어를 잡기 위해 가능한 모든 종류의 시도를 한다. 만일 상어를 잡을 경우, 대상은 원래대로 돌아오거나 더 많은 상어를 잡으려 한다. 특이한 점은, 상어를 잡으려는 이 정신자적 효과는 다른 모든 정신자적 효과를 무시하고 최우선적으로 적용된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