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로토만 숭배 허브

에로토만교는 이상성(性)을 숭배하고 시에스라고 불리는 그들의 신을 찬양하는 종교이다.
이 종교는 교주 ███에 의해 움직이고 있으며 그는 기록상 1917년 말, 시에스의 명령에 따라 이 교단을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교단은 자신들의 신앙을 퍼트리기 위해 과거부터 현재까지 변칙적인 요소를 사용하여 세상에 알게 모르게 영향을 끼치고 있다. 현대에는 인터넷이 발달함에 따라 네트워크를 이용해 변칙적인 사진, 영상, 게시글 등의 매체로 자신들의 신앙을 퍼트리고 있다.

교단의 신도들 중 "이상성자Kinkshamer"라고 불리는 자들은 이상성에 통달한 자를 말하며 에로토만교의 주요 인물들을 칭한다. 교주 ███가 가장 처음 이상성자가 된 인물이며, 현재 교단에는 약 69명의 이상성자가 있는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현재 에로토만교를 움직이는 인물들이므로 69명의 인물들에 대해 조사가 필요한 시점이다.

이들은 이상성의 여신 시에스가 새로운 세상인 좆토피아를 만들 것이라고 말하며 그 세상에서는 모든 이상성이 자유롭게 허용되어 끝없는 기쁨과 쾌락을 즐길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이 말이 사실인지는 알수 없지만, 실제로 발생할 경우 ESK급 성적 왜곡 시나리오가 일어나 인류의 수가 급격히 줄어들거나, 인류가 아닌 새로운 돌연변이 종이 탄생해 인류가 절멸할수도 있음을 시사한다.

에로토만교는 적대되는 교단인 "섹터너리티 교단Saxtionarity Curch"을 포함하여 이상성을 반대하고 정상성을 추구하는 자들을 비난하고 공격한다. 에로토만교와 섹터너리티교는 신화적으로 기원부터 적대 관계였을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