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on
평가: 0+x
위험한인형놀이.jpg

SCP-242-KO의 왼쪽 목재인형

일련번호: SCP-242-KO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242-KO는 대상에 첨부된 내용대로 조성된 환경에서 격리가 이루어져야 하며 매일 D등급 요원이 4교대로 대상을 관리한다. 격리실패의 조짐이나 그러한 현상이 식별될 경우 즉시 격리실의 외벽에 준비되어있는 강화 철문을 내려 추가적인 사태를 방지한 뒤 당일 당직요원의 지휘 아래 242에 첨부된 내용의 요구조건에 부합되는 절차를 실행하도록 한다.

설명: 대상은 약23cm의 높이를 가지고 있는 2개의 목재 인형이다. 몸체의 일부를 채취하여 분석한 결과 약 ████년에 제작된 것으로 보이며 최초 발견 당시 등 부분에는 대상을 관리하는 방법적인 내용의 종이가 중국어로 작성되어 붙어있었다. 현재 242에 첨부되었던 내용은 242-KO-a 실험으로 인해 손상되어 없어진 상태이며 관련내용을 따로 작성, 번역하여 보관한 상태이다.

SCP-242-KO는 ████년 █월 ██일, 대한민국 ██시에서 최초로 발견되었다. 대상의 원래 소유자였던 이██은 대상의 변칙현상으로 인해 우울증 및 공황장애를 앓고 있었으며 소재불명 주소지에서 붉은색 중국문자로 도배된 박스가 배달되며 대상을 습득했다고 주장하였다. 이██은 대상이 낮에는 집 내부를 파괴하고 가족을 살해하는 사건을 발생시켰으며 밤에는 바라보지 않는다면 얌전해지지만 생명체가 아닐지라도 대상들을 바라보는 것이라 판단되면 공격한다고 설명하였다. 재단은 이██에게 B급 기억소거를 실시한 뒤 대상을 확보하였다. 추가로, 박스에 도배되었던 붉은 글씨는 중국어의 다양한 사과표현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대상의 변칙성은 첨부된 내용의 요구조건에 부합되지 않았을 때 일어난다. 극도의 공격성을 보이며 카메라와 같은 영상 촬영매체를 포함, 자신을 관찰하는 것이라 판단되는 모든 것을 파괴하며 특히, 관찰하는 객체가 인간일 경우 대상 중 하나는 다리를, 나머지 하나는 목 부분을 잡은 채 등 방향으로 허리를 꺾어 인체를 찢듯이 살해한다. 현재 불필요한 기물파손이나 인명피해 방지를 위해 변칙현상을 직접 관찰하거나 촬영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는 상태이며 대상에 첨부된 내용의 요구조건대로 관리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판단, 유지 중이다.

부록: 실험 242-KO-a - ████년 █월 ██일 01:47
대상: SCP-242-KO
절차: 대상의 8번째 요구조건 위반 시 변칙현상 관찰을 위한 실험. E████ 연구원, D-███가 진행.

<기록 시작>
D-███ : 이, 이봐요? 문을 왜 잠구는 거죠?
E████ : 별거아닙니다. 재단의 기밀유지방식이 다 그렇죠. 대상에 접근해주세요.
D-███ : 저거 원래 움직이는 게 맞나요? 주셨던 보고서에서는-
(격리실 내부 굉음)
D-███ : [욕설]! 당장 문 열어!
E████ : 기각합니다. 겪고 계신 변칙현상을 설명해 주십시오. (종이에 펜으로 무언가를 적는 소리)
D-███ : [욕설]새끼야, 장난하냐? 저 [욕설]같은 놈들이 화를, 화를 내고 있어! 다 때려부수고 있다고!
E████ : 잘하고 계십니다. 우려하실만한 일은 없을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D-███ : 없기는 개뿔이! 벌써 내 앞으로, 이 [욕설]들 뭔 놈의 힘이 이렇게-
D-███ : 내 목과 다리를-
(격리실 내부 굉음과 함께 의 D-███비명소리)
E████ : 242의 요구사항 유지를 위해 격리실 내부는 CCTV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D-███ : 끄윽- [욕설] 끄윽, 끅
E████ : 따라서 겪고 계신 변칙현상을 설명해주셔야만 합니다. 그리고 대상을 절대 훼손하시면 안됩-
(뼈가 꺾이는 파열음 이후 정적)
E████ : D-███?
<기록 일시정지>

결과 : 당일 오전 07:03에 242의 첫번째 요구사항을 진행하기 위해 E████ 연구원 및 D-█████가 격리실로 진입.
강철로 이루어진 격리실 내부 기둥 두 곳이 심하게 파손되어 있었고 반대로 접힌 D-███ 시체가 발견됨.
대상은 시체의 위에 가만히 놓여 있었으며 요구조건을 시행하자 추가적인 상황은 발생하지 않았음.

주석 : 들어가 보았을 때는 실험에 참여했던 D등급 인원과의 몸싸움이 원인으로 보이는 심하게 훼손된 대상의 원본 설명서가 함께 있었습니다. 번역본을 따로 작성해 두길 잘한 것 같군요.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