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격파 세포 조직 비밀 감찰 보고서
평가: 0+x
BE-logo-1.png

안녕하십니까 엥엘베르트 각하. 먼저 우리 엔트로피를 넘어서의 놀라운 성장과 확장에 대하여 축하부터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재단이나 세계 오컬트 연합같은 적대적인 외부 조직들을 경계하느라 한눈을 팔던 사이, 통제하기가 까다로운 구성원들 또한 늘어나고 말았습니다. 물론 우리 엔트로피를 넘어서는 구성원들에게 가능한한 최대한의 자율성을 보장하고 있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지도부의 지시를 존중하고 따를 때의 이야기지요. 아무튼, 여기 요청하신 감찰 보고서입니다.


활동 세포-505

별칭:

위치: 미합중국 캔자스 주

정석적인 과격파 (요정{브라이트 박사의 제안:공장}을 복원하려 함)

연구 세포-39

별칭:

위치: 콩고 민주 공화국 마이은돔베 주

혼돈의 반란과 내통하는 놈들. 아무리 봐도 배신할 것 같음

활동 세포-311

별칭: 구렁이

위치: 대한민국 경기도

뱀의 손에서 쫓겨난 출신의 놈들. 손에서도 정신나간 것 같다고 추방당함 (SCP-632-KO는 이들이 만든 프로토타입으로 진짜 완성품은 지도부도 기겁을 할 정도로 끔직한 물건이다.) 러브록 분파(가이아 이론에 기반한 환경보호 활동을 펼치는 분파. 멜서스 분파를 비롯한 다른 분파들에게는 사이비 종교라면서 이상한 놈들 취급당한다)의 일원으로 극렬한 가이아 이론 추종자들이다. 현재 한국 내에서 러브록 분파와 멜서스 분파간의 충돌이 예상됨으로 빠른 시일 내에 중재가 필요하다고 생각됨.

연구 세포-54

별칭:

위치:

사르킥 숭배자들. BE는 아직 사르킥에 대해 잘 알지 못하며 그저 독특한 지역 종교 정도로만 알고있다.

활동 세포-328

별칭: 산양

위치: 대한민국 제주도

인류멸종을 바라는 미친 테러리스트 출신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 놈들. 멜서스 분파(총 인구수 감소를 통하여 환경보호를 이룩하려하는 분파)의 떠오르는 신성. 현재 한국 내에서 러브록 분파와 멜서스 분파간의 충돌이 예상됨으로 빠른 시일 내에 중재가 필요하다고 생각됨.

연구 세포-10

별칭:

위치: 러시아 연방 크라스노야르스크 지방

SCP-1000과 내통. 시베리아에서 그들의 문명을 몰래 복구하고 있다.


이 보고서에서 언급한 세포 조직들 이외에도 현재 감시망에 오른 것들이 추가로 있습니다. 해당 세포 조직들에 대한 감찰 보고서는 조사가 마무리되는 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현재 저희들의 예산과 인원으로는 세포 조직들에 대한 효율적인 비밀 감찰이 어렵습니다. 보다 효율적인 내부 비밀 감찰을 위하여 저희측의 예산과 인원을 늘려주시는 것을 고려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찰부 요원, 제임스 제이 구달렌


BE-logo-1.png

태그: 엔트로피를-넘어서 혼돈의-반란 뱀의-손 밤의-아이들 사르킥 이야기 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