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licAndOnion의 샌드박스1
평가: 0+x

SCP-909-KO 아무것도 아닌 모든 것

일련번호: SCP-909-KO

등급: 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SCP-909-KO의 주변에 SCP-2950와 연관된 그 누구도 다가가는 것을 금한다. 만약 SCP-2950과 연관된 이 중 그 누구라도 SCP-909-KO와 접촉한 이가 있을 경우 최대한 빨리 그 대상을 사살하도록 하고, 사살 후에는 SCP-909-KO로부터 최대한 멀리 떨어져서 SCP-909-KO가 원 상태로 돌아올때까지 대기하도록 한다.

설명: SCP-909-KO(편의상 이후부터는 '대상'으로 명칭을 통일한다)는 무색 무취 무형의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 객체로써 대한민국의 ██산 중턱쯤에 존재하는 동굴에서 등산을 하던 등산객 ███씨가 발견했다. 생존 여부는 불분명하며, 철제의자를 대상의 주변으로 끌고 갈때마다 대상이 있을거라 추측되는 공간이 잠시 검어졌다가 다시 원상태로 돌아온다. 현재까지 그 어떤 반응도 일으키지 않아 등급을 안전으로 설정해놓았으나 몇몇 고서들에서는 이 존재를 '절대자'라고도 표현을 했고1, 일부에서는 '종말'이라고도 표현을 해놓은 것으로 보아2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등급이 변할 가능성이 높은것으로 판단된다. 대상이 최초 발견된 위치가 위에서 언급한 고서들에서 존재하는 '절대자', '종말'이 존재하는 위치와 일치해 대상과 동일시 취급하지만 대상의 현재 상태로 보아서 대상이 고서들의 존재와 일치하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추가적인 조사가 필요.
SCP-2950(통칭 철제의자)을 조사한 이가 대상과 같은 공간에 존재하게 될 경우 변칙적인 현상이 3단계에 걸쳐 일어난다.

1. 대상이 존재한다고 추측되는 공간이 여러가지 색깔로 빛이 나며 매우 좋은 향기가 주변에 퍼져서 대상 주변의 모든 이지를 가진 존재들의 신체가 움직일 수 없을 정도로 퍼진다.

2. 대상이 이지를 가진 존재들의 신체에 달라붙어 신체 내부로 들어가 각 신체의 주인의 신체통제권을 뺐는다. 다만, 신체통제권이 뺐겼다고 해서 원 주인이 아예 컨트롤 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다만 원주인과 대상의 의지가 반한다면 대상의 의지가 우선시된다. 이후부터 통제권을 대상에게 뺐긴 신체를 SCP-909-KO-1이라 일컫는다.

3. SCP-909-KO-1이 상상하는 모든 사건이나 물건, 현상등을 대상이 구현시킨다.

서적에서 언급한 '절대자', '종말'은 참인 것으로 판명났다. 현재 연구 결과 대상은 SCP-909-KO-1이 상상하는 모든 것을 현실에 구현하며, 그것이 어떤 것이든 상관하지 않는다. 다만 이것은 SCP-909-KO-1이 의도적으로 상상한 상황이나 물건, 생명체 뿐만 아니라 SCP-909-KO-1이 무의식적으로 상상한 미래, 결과, 물건들조차 구현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3 이를 조절할 방법은 아직 없는것으로 판단된다.

부록 사건기록 SCP-909-KO-201█: 아래 사건은 전날 SCP-2950(통칭 철제의자)을 조사한 김██ 연구원이 다음 날 대상을 조사하러 접근한 후 김██ 연구원이 SCP-909-KO-1이 된 이후의 녹음본이다.


연██ 박사: 자 녹음을 시작하겠네.김██ 연구원 지금 무엇을 생각하고 있나?
김██ 연구원: 딱히 아무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다.
연██ 박사: 그렇다면 지금 바로 아무 물건 하나를 생각해보겠나?
(허공에 총이 생겨남)
연██ 박사: 이번에는 물건말고 식량을 떠올려보게.
(허공에 스테이크가 생겨남)



연██ 박사: 실험 결과, SCP-909-KO-1이 상상하는 모든 게 SCP=909-KO에 의해서 현실로 이루어지는 듯 싶다. 하지만 SCP-909-KO-1이 무의식적으로 상상하는 것조차 현실이 되는 것등의 요건들로 판단, SCP-909-KO-1을 처리하고, SCP-909-KO의 등급을 안전(Safe)에서 케테르(Keter)로 상향조정하고 SCP-909-KO를 빈 방에 두고 SCP-2950과 연관된 그 누구도 SCP-909-KO에게 접근하는 것을 금한다.
김██ 연구원: ….뭐라구요?
(총소리)



연██ 박사: …….등의 상황으로 인해 SCP-909-KO-1은 머리를 총알이 관통하면서 사망했다. SCP-909-KO-1이 자신을 처리한다는 사실을 우연히 듣고 상상해서 만들어낸 상황으로 추측된다. SCP-909-KO-1이 자신을 처리한다는 사실을 알아낸 방법은 SCP-909-KO가 만들어낸 SCP-910-KO 지혜의 물을 마시고 얻은 능력으로 추측된다.4


부록: 서적에 공통적으로 언급된 부분이 있어 요약하여 추가로 서술한다. '그것은 아무것도 없었고 아무것도 없으나 아무것도 없을것이라 할 수는 없다. 그것은 그것이 무엇을 생각하냐에 따라 그 무엇도 될 수 있고, 그 무엇도 일으킬 수 있으며, 그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다만 그것이 현재 그 무엇도 아닌 것은 그 무엇도 생각하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