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2_누군가를 위한 탈출구

2. 누군가를 위한 탈출구
작성일 : 2020.01.16 19:43
마지막 수정일 : 2020.01.27 01:38

예상 등급 : 안전(Safe)

대상 SCP는 회색 페인트로 칠해진 창문이 없는 낡은 철제문입니다.
외형과 내구성은 일반적인 문과 비슷하나 변칙조건이 일치한 상태의 사람이 직접 문을 열 경우 변칙현상이 생깁니다.
사용을 위해선 반드시 수직으로 바르게 세워두어야 하며 조건은 다음 중 하나라도 일치할 경우 변칙성이 부여됩니다.

-과도한 육체적, 정신적인 피로가 누적된 경우
-최근 향수병 및 우울증 증상을 보인 경우가 있을 경우(최대 기간은 약 1주로 예측된다.)
-특정 장소에 가고 싶다는 욕구가 매우 돋보이는 경우
-생명의 위협을 받는 경우
-잠자기

조건이 일치한 사람이 문을 열게 될 경우 문을 연 사람이 원했던 장소 혹은 필요한 장소와 연결이 됩니다.
다시 문을 닫을 경우 변칙성은 사라지며 이후 24시간 동안 변칙성이 드러나지 않습니다.
만일 문을 지속해서 열어둘 경우 장소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으나 문손잡이가 빠르게 녹슬게 됩니다.

문을 연 사람이 장소에 들어간 상태로 문을 닫을 경우 문이 복제되나 장소에 놓인 문은 아무런 변칙성을 가지지 않게 됩니다.
또한 해당 SCP의 5m안에 절대로 잠을 자선 안 되며 만일 이러한 행동이 보일 경우 SCP의 문이 열리고 잠에 빠진 인원이 문 안으로 몽유병 환자같이 걸어 들어가고 문이 닫힙니다.
문 안은 매우 어두웠으며 이곳에 들어간 사람 중 돌아온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해당 SCP를 이용한 실험을 진행할 경우 D계급 요원에겐 반드시 위치 추적기와 만일을 대비한 소형 목걸이 폭탄을 장착시켜야 하며 인간형 SCP를 이용한 실험은 O5의 허가 없이는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GooDGooN의 아이디어 창고로 돌아가기
다음 아이디어
이전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