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6_재교육용 법전

6. 재교육용 법전
작성일 : 2020.01.22 00:22
마지막 수정일 : 2020.02.01 02:44

예상 등급 : 안전(Safe)

대상 SCP는 미국[편집됨]주의 법전입니다.
외견은 누군가가 많이 사용한 흔적이 있는 일반적인 낡은 법전으로 보이나, 모든 페이지에는 글자가 적혀있지 않습니다.

대상 SCP의 변칙성이 발현될 경우 사용자의 기존의 법률 지식을 일부 변형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대상 SCP의 변칙성을 발현시키기 위해선, 최근 1년 내에 교도소에 수감된 이력이 있는 범죄자가 필요로 합니다.
만일 범죄자가 대상 SCP 위에 손을 얹고 선서를 할 경우, 선서가 끝나게 되는 즉시 최면상태와 유사한 상태로 빠지게 됩니다.
이후 약 10분간 외부로부터의 인식을 하지 못하게 되며 10분이 지나면 마취가 풀리듯 최면상태로부터 회복하게 됩니다.

최면상태로부터 완전히 회복한 인원은 별다른 변화를 느끼지 못했다고 하나, 일부 상황에 대한 법적인 대처에 남들과 다른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또한, 현재까지 확인해본 결과 대상 SCP를 사용할 때마다 각 인원에게 부여된 변칙성이 서로 다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실험을 통해 알아본 결과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험대상 1 : [편집됨] 도로의 최소 주행 속도를 60 mph이라는 역정보가 심어짐, 확인 결과 해당 도로는 25 mph제한의 스쿨존임을 확인.
실험대상 2 : 아동성범죄 이력이 있는 범죄자에 대한 강간은 합법이라는 역정보가 심어졌으며 추가로 이러한 강간 도중 살인은 위법인 것으로 확인
실험대상 3 : 타인의 자살을 물리적으로 돕는 행위는 합법이라는 역정보가 심어짐.
실험대상 4 : 파산으로 인한 재산 압류가 발생할 시, 이에 대한 물리적인 저항은 살인이 일어나지 않는 한에서 합법이라는 역정보가 심어짐.

만일 이러한 역정보들에 오염된 인원들을 다시 재교육할 경우 어느정도 치료가 가능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GooDGooN의 아이디어 창고로 돌아가기
다음 아이디어
이전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