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d2seaU-SCP 제작

일련번호:SCP-000-KO-J

등급: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2개의 문서를 파일에 넣어 SCP-216 보관실 9906241번에 보관한다.

설명:SCP 재단 직원들은 SCP-000-KO-J에 쓰여 있는 글씨를 보지 못하였으며 우연히 SCP-085가 있는 도화지에 SCP-000-KO-J를 떨어트려 SCP-085가 SCP-000-KO-J에 쓰여 있는 것을 종이에 글씨를 쓰는 것으로 SCP-000-KO-J에 쓰여 있는 것을 알 수 있게 되었다. 그로 인해 문서가 2개가 되었으니 하나는 SCP-000-KO-J-O라고 하며 또 다른 하나는 SCP-000-KO-J-C라 부르기로 하였다.

:
:
:
:
:
:
:
:
:
:
:
:
:
:
:
:
:
:
:
:
:
:
:

SCP-085의 도움으로 인해 해석이 완료됨…

부록: 이 문서는 SCP-085가 써준 글씨를 그대로 옮겨 적은 것이다.

글을 읽을 수 있다는것은 니가 순수해서 그렇겠지 그렇다.. 이 글을 적은자! 바로 내가! 이 세상 어느 누구보다 순수한 자라는 것이다! 내가 이 문서를 만든 이유는 과연 나를 제외하고 순수한 생물이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적게 되었으며. 이 문서를 다른사람에게 보여 주었더니 나를 미친놈 취급 하더군 이 '놈' 이라는 글자 때문에 내가 남자라고 생각하겠지만 그거는 생각하는자 자유이다. 지금부터 여기 이 문서에 적힌 모든 글은 내가 심심하거나 화풀이를 하거나 뭐.. 그냥 적어 내는 것이다! 내 배우자에게 여기다가 글을 쓰게 했더니 그 글은 사라지길레.. 어쩔수 없이! 내가 쓰는거지만 그렇다고 해서 내가 못 쓸것은 또 없지! 음..이 문서에 무엇을 쓸까라고 생각을 하다가 하루가 지나버렸지만 뭐.. 이것도 적어내는것도 나쁘지 않겠지. 내가 쓸수있는한 가장 작은 글씨로 적어내고있으니 내가 죽기 전까지는 빼곡히 적어낼수 있을것이다! 아! 내가 남긴 업적 또한 적어내야 겠군! 그건바로! '이 편지는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일 년에 한 바퀴 돌면서 받는 사람에게 행운을 주었고 지금은 당신에게로 옮겨진 이 편지는 4일 안에 당신 곁을 떠나야 합니다.' 를 내가 먼저 퍼트렸다는 말씀! 내가 이 편지를 쓰고 이 편지를 먼저 받음으로 써 행운을 얻었지만 그 행운을 이 문서를 얻는것으로 다 쓴거같다. 그것은 바로 통탄할 일이지만 나의 순수함을 알아줄 순수한 사람을 알아볼 수 있는 유일한 문서이니..그것도 참 다행으로 생각한다.. 아 참! 새끼 손가락의 이름을 아나? 엄지,검지,중지,약지는 알지만 사람들이 새끼 손가락의 이름을 모르더군 그 이름은 바로 소지일세 우리들은 엄지,검지,중지,약지,소지소지했지만 다른 사람들이 내가 소지소지했다는 것에 의문의 소지를 남기니 내가 소지소지하기로 하지 아니하였으므로 나의 손가락은 엄지,검지,중지,약지 만을 소지했다. 어떤가? 나의 작문 실력이? 너무 순수해서 기분이 좋지 아니한가? 그렇지 않다면 자네는 나에게 문송하다는 말을 해야할것일세- 이것은 농담이므로 문송하다는 말을 하지않아도 되지만은. 뭐.. 이 문서를 읽을 사람도 없으니 넘어 가겠네.[SCP-085의 오랜 침묵후] 오랜만에 이 문서를 보는구만..이 문서를 보지 않은게 10년은 된거같다만.. 그동안 있었던 일이 너무 많았으니 더 이상 이 글을 쓰지 못할거 같은데.. 나는 더이상 순수함을 유지하기가 어려울거같다. 이 문서에 내가 적었던 글이 점점 흐릿해지고 있어..아아..이 글을 읽어줄 어느 순수한 사람이여.. 그 순수함을 유지함은 어려우나 그 순수함을 꼭 지켜내길 바라네.. 이 글 [SCP-085는 '더 이상 이야기가 없어요 이 문서는 여기가 끝입니다' 라는 글을 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