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C 사건파일: 플러그소프트
평가: 0+x
GOC-Logo-v4.png

플러그소프트PlugSoft

플러그소프트는 "오락" 형태를 한 위협존재를 생산하고 유포할 수 있는 조직으로 그 구성원들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이들이 생산한 위협존재는 주로 북아메리카 서부, 동아시아, 인도, 북유럽 등지에서 발견되기 때문에 이들의 지리적 위치 또한 그곳들, 혹은 그곳들 중 하나에 위치하였을 것으로 추정되지만 현재까지 발견되지 않았다. 플러그소프트가 생산한 몇몇 위협존재를 통해 그들이 현실조정능력, 기술 혹은 그 모두를 보유하고 있음이 확인되었으나 그들이 보유한 능력 및 기술의 한계에 대해서는 전혀 알려진 바가 없다.

대마초를 반대하는 게이머들, 디시인사이드 마법 갤러리, 섀도넷 등의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민간 초상조직들이 플러그소프트에 대하여 많은 정보를 보유하고 있지만 이들도 플러그소프트가 제작한 위협존재들 이상의 정보는 거의 없는 것으로 보인다.

구조: 존재한다면, 플러그소프트의 지도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현재까지 확보된 자료들에 따르면 플러그소프트에는 여러 종류의 부서가 존재하며 부서들은 각각 특정한 유형의 "오락" 형태를 한 위협존재 생산을 담당한다고 추측된다.

자원: 자기들이 생산한 위협존재들을 민간에 판매하여 자금을 조달하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이들이 보유한 자금, 구성원, 자원의 규모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상비명령: 즉시교전. 플러그소프트의 구성원들은 대응기준 3의 KTE로 간주되며, 능동적으로 공격적이라면 대응기준 4의 KTE로 간주한다. 이는 플러그소프트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가 확보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관련된 위협존재


플러그소프트가 관련된 자료를 참조하려는 인원은 암호 식별자 아타리Atari를 색인하라.


태그: 세계-오컬트-연합 플러그소프트 이야기 공동작업 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