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bad

일련번호: SCP-347-KO

등급: 유클리드 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SCP-347-KO은 현재 34기지 방탄 유리로 구성된 격리실안에 격리되어 있으며. 무장한 군인 두명이 이 격리실을 항상 지키고 있어야 한다.재단의 3등급 인원의 보안허가 없이는 절대 출입이 불가능하다.

설명: SCP-347-KO는 산성피를 내뿜는 거미 형태의 괴생명체로 산성피에 접촉한 동물의 가죽과 인간의 외피가 타들어간다. 타들어가는 생명체는 즉시 제거 해야하며 산성피에 노출된 생명체는 즉시 무력을 행사한다. 또는 산성피를 내뿜지 않고 생명체(예외없음)의 얼굴에 붙어 입안에 알을 낳는다. 자신의 신체 보다 더 작은 생명체 안에는 알을 낳지 않는다. SCP-347-KO는 자신이 붙은 생명체 얼굴에 붙에 입안에 산란을 한다 ,생명체에 붙은 SCP-347-KO는 어떻게 해도 떼어낼 수 없으며 무력을 행사해도 이미 생명체 안에 수많은 알을 산란했기에 SCP-347-KO와 접촉한 생명체는 이유불문 즉시 제거된다. 신체 안에 SCP-347-KO의 알이 있는 생명체는 1주일뒤 구토를 하게 되며 또다른 SCP-347-KO 개체를 토해낸다.

SCP-347-KO는 영어만을 사용하며 , 자신의 심기를 건드린 사람을 굉장히 불쾌해 하며 실험 중에 폭력적으로 변해 사상자가 발생하기도 하였다. SCP-347-KO 주변에 번식을 할 생명체가 없다면 자신에게 알을 낳는다. 자신에게 알을 낳을땐 자신의 몸을 원형 태세로 바꿔 알을 낳는다. 자신에게 알을 낳으면 다른 생명체에 비해 1일만에 생명체 두마리를 토해낸다. 자신에게 알을 산란한 SCP-347-KO개체는 또다른 두마리 개체를 토해낸뒤 사망한다. 토해낸 생명체는 다시 자신에게 알을 낳아 번식을한다.

원래 SCP-347-KO는 유클리드 등급의 SCP였지만 수많은 탈출시도, 그리고 격리실을 탈출했었기에 케테르 등급으로 지정했다.

SCP-347-KO를 제거하는 방법은 지금까지 화염방사기로만 제거할수 있으며 SCP-347-KO에게 화염방사기가 아닌 다른 무기로 제거를 시도할땐 재단의 4등급 인원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

부록:SCP-347-KO 사건
SCP-347-KO가 유리 재질 격리실을 강한 산성피로 유리를 부수고 탈출했으며 이 사건으로 수많은 사상자와 수많은 SCP-347-KO의 알이 번식했다.이 사건 이후 재단은 산성피를 막는 철제 격리실로 SCP-347-KO를 격리했다.

부록:SCP-347-KO 사건 2
SCP-347-KO를 처음 발견했을때 산탄총 SPAS 12로 진압하려 했지만 산탄총으로 인해 산성피가 SCP-347-KO에서 뿜어져 나왔다.
그로 인해 사상자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