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sgmo

일련번호: SCP-162-KO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162-KO는 제 █기지에 5mx5mx3m의 인간형 SCP 표준 격리실에 격리되며, '임신이 가능한' 여성과 트렌스젠더가 아닌 오직 '임신이 불가능한' 남자가 경비를 서야 한다. 이상의 제 1차 격리실과 5m의 거리를 유지한 상태로, 15 m×15 m×8 m의 방음시설이 완비된 제 2차 격리실이 추가로 설치되어야 한다. 제 2차 격리실의 문 밖에는 완전무장한 경비가 상주하며 외부인과 임신 불가 판정을 받지 않은 사람, 여성의 출입을 막는다. 또한 생활에 필요한 기초적인 도움은 모두 무인 원격 로봇에 의해 이루어지며, 로봇의 표면에도 격리 절차가 세부적으로 새겨져 있어야만 한다. 이때 로봇에 조종 때도 남자가 조종해야 한다.

격리가 실패했을 시에는 재단 내 여성과의 접촉을 최대한 막아야하며 영향받은 여성의 경우 본인의 입장에 따라 임산부로 분류하거나 제 █기지 수술실로 이송해 낙태 후 기억소거를 한다. 또한 제압에 경우 여성이 포함되지 않은 특무부대를 파견해야 한다.

설명: SCP-162-KO은 라틴 족 30대 정도의 상당한 미남 형상을 한 인간형 SCP다. 신장 186 cm에 체중 63 kg의 체격이고 스스로에 대해서는 "알아서 생각해"라고 밝혔다. 주된 외관상의 특징으로는 검은 곱슬머리에 전형적인 서양인의 코등이 있으며, 심리상담 결과에서는 굉장한 음란함과 성욕이 나타났다. 영향력의 범주는 SCP-019-KO와 마찬가지로 5 m를 넘지 않는다. 복장은 주로 검은색의 빨간색 넥타이를 한 정장이며 평소에는 개체 스스로가 별도의 세탁을 요구하지 않고 세탁을 맡길 시에는 "반드시 드라이클리닝을 하라"라고 당부한다.

SCP-162-KO은 영국식 발음에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러시아어, 아랍어 등의 총 15개의 국어를 구사하고 고대, 중세 영어, 룬어 등 현재 사라진 걸로 알려진 국어 또한 유창하게 구사한다. 또한 목소리의 주파수는 여성을 유혹하는 특유의 주파수를 보인다.

SCP-162-KO은 여성에 대한 강한 집착을 보여주며 1달에 한번씩 여성을 만나지 않는다면 굉장히 심리적으로 불안해하고 예민해지며 결국 정신병에 가까운 증상을 보이기에 이른다. 만약 여성의 그와 눈이 마주치거나 신체적으로 접촉했을 시 성적으로 강한 흥분감을 느끼며 이유불명의 이유로 그 즉시 임신한다.

SCP-162-KO은 콘돔 등의 성 용품을 보여주면 굉장히 관심을 보이며 갖고 싶어한다.

부록: 162-KO 회수기록

대상은 한국 서울시 ███에서 재단에 포획되었다. 포획 당시 대상은 지나가던 한 여성에게 접근하고 있었다. 대상은 특무부대 ███-2 팀에 의해 제압되었다. 대상이 접근을 시도했던 여성은 대상을 보지 못하였기에 임신을 막을 수 있었고 무장한 상태의 특무부대와 마주쳐 B급 기억소거를 당한 뒤 귀가 조치했다.

이때 포획에 참여한 여성 특무부대원 이██이 복귀 후 입덧 등 임신 증세를 나타나자 본인의 요구로 똑같이 기억소거 조치를 한 후 낙태 수술을 진행하였고 이후 별다른 문제없이 정상 복귀하였다.

부록: 실험기록 162-KO

실험 162-KO A

실험자: ███ 박사
실험내용: 여성에서 남성으로 성전환한 트렌스젠더의 임신 여부 확인
실험결과: 자궁의 제기능을 하는 트렌스젠더만 임신 가능

실험 162-KO B

실험자: ███ 박사
실험내용: 대상에게 콘돔을 착용 시킬시에 임신 여부 확인
실험결과: 콘돔을 착용했음에도 피실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