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노트

[[scp-███]]

평가: 0+x

등급:유클리드

특수격리절자:대상은 ██ 시설 █ 방의 증거 보관실에 보관되었다. 대상은 불 및, 물을 포함하여 손상시킬 수 있는 모든 상황을 베제해야 하며 매일 담당보안요원을 교체해야 한다. 지난 조사 끝에 대상과 접촉하는 시간이 길어질 수록, 당사자는 범죄에 연루될 가능성이 높아짐이 입증되었다. 접촉의 개념은 직접적 접촉이 아닌 대상과 가까이 있거나, 대상을 만진 사람과 대화하는 간접적인 접촉도 포함된다. 그러므로 scp-███을 대상으로 한 모든 실험은 인원마다 3회에 한하고 30시간 이상 대상과 접촉한 인원은 타 시설로 전출된다.(자세한 건 [사건 101203]을 참조.)
대상은 제 3구 2번 방의 증거 보관실에 보관되었고 C 등급 이상의 요원이 열람 가능하다.

2011년 1월 2일. ██ 요원이 절차를 무시하고 scp-███을 열람한 장면이 보안 카메라에 포착되었다. ██ 요원에겐 E 등급 강등의 징계 처분을 내렸으나, 몇일 뒤 요원은 탈출하여 자신의 딸이 살해당한 미제사건의 범인을 살해하고 자살했다. 앞으로 scp-███의 열람은 B 등급 이상이 가능하며 모든 미허가 요원은 대상이 보관된 방으로 접근하는 모든 행동이 금지한다.

설명: ███ 사의 브랜드 마크가 새겨진 수첩으로 푸른 청색을 띤다. 대상은 ██시 ██군의 ███ 형사의 소유였던 것으로 2007년 8월 22일, ███ ██ 요원의 보고로 발견 되었다.

(2007년 8월 23일)
대상은 현재까지 해결되지 않은 미제사건의 진상이나 미래의 사건의 개요가 기록되어있다. 사건이 해결, 혹은 해명되면 그 사건이 적힌 페이지는 지워지고 새로운 사건이 기록된다. 또한 미래에 일어날 사건은 무슨 수를 써도 막을 수 없다. 단 사건이 일어난 즉시 진압은 가능하다.
대상은 첫 페이지부터 15장이 인위적으로 손상된 흔적이 보이고 이는 ███ 형사가 자신이 했다고 밝혔다. 페이지가 손상되도 복구가 안되는 것으로 보아, 재생력은 없는 것으로 보이므로 [scp-███]을 손상시킬만한 모든 환경으로부터 대상을 배제할 것을 권고한다.([녹음 기록 NO.07823]을 참조)
찢어진 15장엔 scp에 관한 사건이 기록된 것으로 추정되며 현지 수색 3팀이 현재 진행형으로 수색을 진행하고 있으나 현재까지 발견된 페이지는 없다.
형사가 언급한 [scp-███]을 전달한 인물은 scp-███-2로 명명한다.

대상은 새벽 █시 ██분, 퇴근길에 돌아오는 ███ 형사와 함께 재단으로 전달 되었다. 형사에겐 15분 의 조사 끝에 기억 소거 조치를 취했다.([녹음 기록 NO.07823]을 참조)

(2007년 8월 24일)
조사 결과, [scp-███]의 페이지 수는 무한한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 3만페이지까지 펼쳤으나 페이지가 끝자락에 다다를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또한 [scp-███]에 기록된 사건은 기록된 그대로 시행되는 것으로 보인다. ██ 박사의 제안에 따라 수첩의 편집이 가능한 지 D 등급 요원을 통해 실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수색 4팀에게 scp-███-2의 위치 추적을 명한 상태지만 아직까지 성과는 없다.

(2007년 8월 25일)
오후 3시 10분:

[[collapsible show="+ scp-███-2 추적 보고서" hide="- 내용 숨기기"]]
(2017년 4월 30일, 관리부가 수색 3팀에게)
설령 모든 페이지가 소멸했다 하더라도 만에 하나 scp의 존재가 민간에 밝혀지면 생길 위험은 말할 필요가 없기에 수사는 모든 페이지를 발견할 때까지 진행된다. 고로 수색 3팀의 수사중단 요구는 거절한다. 또한 최근 scp-███-2의 소재를 알아냈다는 수색 4팀의 보고가 들어왔다. 수색 3팀은 수색 4팀과 협력하여 scp-███-2의 수색도 병행하여 진행할 것을 알린다.

(2017년 5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