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isin

일련번호: SCP-151-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설명: SCP-151-KO는 대한민국 ..시의 …영화관 ..점에 출현하는 순환 성장하는 인간형 변칙 개체이다. 개체는

모든 성장 과정에서 보이는 공통점은 이렇다. SCP-151-KO의 외형적 특징으론 점액질에 가까운 부어오른 회색 피부와 선명한 검푸른 핏줄, 얼마 없는 녹아내린 치아가 있다. SCP-151-KO의 움직임은 느리고 비틀거린다. 또한 움직일 때마다 체내에서 체액이 흘러나온다. 이 체액 때문에 대상은 악취가 매우 심하다. SCP-151-KO는 성장 3단계를 제외하면 모두 주변을 신경 쓰지 않는다. 그러나 신체적 접촉이 이뤄질 시 대상은 공격적으로 돌변하여 접촉자에게 상해를 가하려 한다. 하지만 공격 행위는 단발적이라, 얼마 안 가 다른 곳으로 도망가 숨는다.

SCP-151-KO는 영화관의 모든 관람실에서 활동한다. 한 관람실에서 한번의 성장이 끝나면 다른 곳으로 이동해 다시 순환하는 식이다.

SCP-151-KO 순환 성장의 첫 단계는 임신 말기 인간의 모습이다. 1단계 개체는 관람실에 들어가 가장 구석진 자리에 앉는다. 그리고 영화가 시작되기를 기다린다. 영화가 시작되자마자, 개체는 출산 과정을 시작한다. 개체는 외견상 극심한 고통을 느끼는 듯 하나, 최대한 억누르려 한다. 이후 출산하는데, 이는 반드시 출산 과정을 시작했을 때 상영되던 영화가 끝나기 전에 완료된다. 출산하면 1단계 개체는 체액과 같은 성분으로 변해 순식간에 녹아 사라진다.

SCP-151-KO 순환 성장의 두번째 단계는 신생아에서 유아까지의 모습을 한다. 2단계 개체는 태어나자마자 울음소리와 칭얼대는 소리, 웃는 소리를 반복한다. 또 이곳저곳을 기어다닌다. 이런 행동 양상은 태어날 때 상영되던 영화가 완전히 끝나기까지 지속된다. 영화가 끝나면 급속도로 성장한다.

SCP-151-KO 순환 성장의 세번째 단계는 166cm의 키로 완전히 성장한 모습이다. 3단계 개체는 다른 단계와 다르게 주변 환경에 관심을 가진다. 자리에 앉아 버려진 물건을 집어 사용하기도 하고, 바닥에 떨어진 음식물을 섭취하기도 한다. 그 중 주의해야 하는 것은 인간에 대한 관심이다. 3단계 개체의 관심은 필연적으로 영화가 끝나고 청소를 하는 직원을 향한다. 개체는 그 중에서도 남성에게 주로 반응한다.

SCP-151-KO 3단계 개체는 관람실을 배회하다가, 그곳에 남아있는 인원 한 명을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