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상어야?

"이거 상어 맞습니까?"

"그럼 상어지 뭡니까?"

"그냥 오징어에 악어 대가리 붙인거 아닙니까?"

"자, 이놈의 면상을 잘 보십쇼. 콧구멍이 5개나 있는 모습이 한대 때리고 싶게 생겼잖습니까?"

"그렇긴 한데…"

"그리고 바다에 있고?

"…그렇죠."

"게다가 거대하고? 이게 상어가 아니면 뭡니까?"

"…알겠습니다. 근데 프로젝트 규모가 너무 커서 우리 선에서는 안될거 같네요."

"그럼 뭐… 권투 행정부에 예산을 좀 지원해 달라고 말해보죠."

"근데 이건 어디서 온겁니까?"

"모릅니다. 별로 중요하지도 않을거 같은데. 이게 지옥에서 왔든 알렉실바 뭐시기에서 왔든 방랑자의 도서관에서 왔든 뭐가 중요합니까. 중요한건 죽빵을 맥여야 한다는 건데."

"이놈이 온 곳에 이 상어와 똑같이 죽빵을 맞아야 할게 더 있을수도 있잖습니까?"

"그럼 그것도 같이 보고서에 넣죠 뭐."

며칠 뒤, 권투 행정관의 사무실로 하나의 보고서가 도착했다. 권투 행정관은 천천히 문서를 읽었다.

시모스 프로젝트 제안 보고서

4등급 인가 필요

작성자

셀시우스 야드 박사
와트 미터 박사
암페어 켈빈 박사
칸델라 파렌하이트 박사

권투 행정관 귀하, 저희는 얼마 전 대서양에 나타난 거대한 상어를 발견했습니다. 해당 상어는 일반적인 상어의 형상은 아니나, 놈이 불러일으키는 충동과 기타 심리학적 효과, 서식지 등을 고려했을때 충분히 상어고 생각됩니다. 놈의 크기는 신장 100m에, 하체는 오징어와 흡사하고, 상체는.악어와 흡사합니다. 이 상어의 신체구조는 머리를 제외하고는 전부 오각방사대칭형입니다. 놈은 바다에서 갑자기 출현했으며, 일단은 외부 차원에서 온것으로 추정중입니다. 현재 해당 개체는 인근 마을을 휘젓고 다니고 있으며, 빠른 대처가 필요합니다.

해당 상어의 크기를 고려할때, 미사일이나 대포를 통해 죽빵을 먹이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이 개체가 온 차원에는 이와 비슷한 상어들이 있으리라고 추정되므로, 해당 상어가 온 차원을 알아내 그 상어들에게도 죽빵을 먹여야 합니다.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놈이 자고있을때 놈의 미간에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놈은 충격으로 잠에서 깰것입니다. 그때, 놈의 근처에 설치해둔 에너지 곡사포들이 대규모의 파괴적인 아라드 덩어리들을 발사합니다. 곡사포에 미리 기적학적인 처리를 거쳐 아라드 덩어리들은 주먹의 형상을 띌 것입니다. 문제점은 이러한 무기들이 이 상어를 죽이기에는 불충분하기에, 또한, 놈이 이 공격으로 더욱더 날뛸수 있다는 문제점이 존재합니다. 곡사포를 대량으로 가용하면 해결할수 있지만, 이 곡사포들은 놈이 온 차원에 폭격을 가하는데 사용될 것 입니다.

놈에게 죽빵을 먹인 후, 놈이 출현한 차원으로 통하는 구멍을 생성할것입니다. 구멍 너머로 이전과 동일한 곡사포들이 대규모 포격을 가할것이며, 다수의 미사일 또한 사용될 것입니다. 대규모 포격을 가하면 분명히 죽빵을 맞는 개체도 존재할 것 입니다. 이러한 구멍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사전 작업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필요로 하는 자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라드 곡사포 40문, III형 대상어 미사일 200개, 인원 약 300명, 나선형 차원 침식 장치, 위상력 레이 12개, 에버하트 공명장치 15개, 개념적 연결-구속 투사기 3기.

또한, 부차적인 목표로는, 우리 차원으로 온 이 상어를 제거하는 것, 그리고 해당 상어가 아키바 방사선을 방출하므로 분명히 이 상어를 숭배하는 이들이 있을 것 입니다. 상어를 숭배하는 자들은 상어와 다를것이 없으므로 그들을 찾아내어 역시 죽빵을 먹여야합니다.


다섯오징어 죽빵 때리는 SPC

곡사포 배치하고 구멍 조사

배치 도중 센터버전 다섯째주의자 난입

깽판

난리에 오징어 깸

일단 곡사포 투하

사망

센터버전 다섯째주의자가 알을 부화시킴

일단 무시하고 차원 염

곡사포 폭격

죽빵 성공

부화된 새끼들 자람

죽빵과 지구를 교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