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nt

3일 뒤 Arjun 씨는 샌프란시스코의 옥상에서 지신 씨를 발견했다. 그녀의 얼굴에는 달처럼 창백하고 실체가 없는 미소가 보였다. 그녀의 머리 주위에 담배 연기가 옅은 구름을 형성했다. 그를 보자 그녀의 미소가 더 커졌다. 그녀는 "안녕, Arjun."이라고 말했다.

"여기서 뭐해?"

" 지난 3일 간 열심히 일했고 휴식을 취하기로 결심했어요. 네, 뭐 하고 있었어요? 인생과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책을 가지고 뭘 하고 있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중이야."

"그랬나요? 멋지네요. 그리고 무엇을 발견했어요?"

"아무것도."

더 좋아요. 당신은 언제나 처럼 무식하네요. 어서, Arjun, 앉으세요."

Arjun은 천천히 다가왔다. 지신은 옥상 둘레를 에워싸고 있는 울타리에 털썩 주저앉았다. 그녀 너머로 건물 가장자리를 지나던 어둠이 어렴풋이 나타났다.

"나는 아무에게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하지 않았어,"라고 Arjun은 말했다.

"잘 됐군요."

ZhiShin은 담배를 입에서 꺼내어 땅에 비볐다. "당신은 왜 O5가 우리를 창조했다고 생각해요?"

"그들은 우리가 그들을 위해 더러운 일을 하기를 원했다고 말할 수 있지만, 나는 그게 당신이 원하는 대답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Arjun이 O5에게 말을 걸었을 때, 그는 그들의 닫힌 문 뒤에서 일어난 일을 자세히 보기 위해 그의 눈을 썼다. 안쪽에서 보이는 그들은 빛나는 유리컵에 담긴 물을 홀짝이며 풀에 쩔은 양복을 입은 합리적이고 유능한 관료들이었지만, Arjun은 그들이 실제로는 심하게 일관성이 없고 종종 오해의 소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현실은 우리였다. 이성에 반하는 것은 현실 뒤에 있는 축축한 감방 속에 파묻혀 있었다.

"엔진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Arjun은 머리를 흔들었다. " 모르겠어요."

"O5는 그게 뭔지 알고 있어요," 라고 지신은 말했어요. 그녀는 웃었다. "우리는 무엇을 기대했나요? 우리가 그들의 모든 것을 숨길 수 있다고요? 그들은 이것이 얼마나 길고 정확하게 무엇 인지를 신이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하지만 그들은 우리에게 말해 주지 않아요."

"그건 사실일 리가 없어. 그들은 그러한 종류의 정보를 보류하지 않을거야."

"이건 견제에요, Arjun. 그들은 가지 치기를 하고 있다구요."

아마도 O5 위원회와 반란군은 엔진을 보기 훨씬 전에 중요한 실수를 저질렀을 것이다.

Arjun은 이 변칙적인 사건이 단지 도구일 뿐만 아니라 장기도 뛰고 심장도 뛰고 있는 반동의 일부분이었는지 궁금했다. 그는 O5가 그들의 실수를 얼마나 오랫동안 알고 있었는지, 혹은 그들이 그 실수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을 어떻게 처벌할 것인지 궁금했다. 그것은 높은곳 에서부터의 불가해한 힘의 간헐적인 복수, 동시에 분열되고 재건되는 힘이었다.

미쉘이 옥상 문을 여는 소리에 Arjun은 깜짝 놀랐다.

"안녕, 미쉘."사시신이 말했어요. Arjun은 오직 그녀를 응시할 수 있을 뿐이었다. 그의 혀는 하나를 고르기에는 너무 많은 질문들로 둘러싸여 있었다.

"아르준, 신,"그녀가 말했다. "너희 둘은 여기서 뭐 하는 거야?"

ZhiShin은 어깨를 으쓱한다. "똥을 누는 것."

"너희 둘은 왜 날 따라오지 않니? 두분께 보여 드릴 것이 있습니다."

"물론이죠,"신지신이 말했어요. "어서, 아르준."

Arjun은 아무 말 없이 따라갔다. 두려움의 손이 그의 목을 꽉 잡고 있어서 그가 말을 하지 못하게 했다. 그는 단지 지금 자신이 재단이 제공한 보안에 의존해 왔다는 것을 깨닫고 있었다. 기지는 지금 무너지고 있었고, 각 계단마다 아르준 지구가 흔들리는 것을 느꼈다.

미셸은 그들을 본사 지하실로 안내했고, 그들은 지신의 사진이 있는 방에서 멈췄다. 엔진은 여전히 실험실 한가운데에 조용히 놓여 있었다.

" 두려워하지 마세요, 아르준."미셸이 말했습니다.

사이신은 코를 골았다. "그래, 아르준, 겁먹지 마. 그러기엔 너무 늦었다고 말했다.

아르준의 눈은 엔진에 고정되어 있었다. 그는 미친 듯이 날뛰기 시작하는 것을 느꼈다. 그는 뭔가를 듣고 있었다. 엔진이 그에게 뭔가를 말해 주고 있었다. 그것은 아르준이 이해할 수 없는 언어를 말하면서 그의 마음 한 구석에서 속삭였다. 과학과 논리의 패턴은 인류의 하수구에 버려진 이론들이 쌓여 썩기 시작하는 동안 높은 수준의 지식을 드러냈다. 인간의 마음이 더 높은 곳에 도달할수록, 쓰레기는 더 깊게 자라났다.

그는 해고당했다. 그가 보지 않았나?

Arjun은 그의 머리를 잡고 뒤로 비틀거리며 뒤로 갔다.

"미래를 보세요, 아르준."라고 미셸이 말했습니다.

Arjun은 정체를 보았다. 인류는 필연적으로 전멸할 때까지 비참한 역사를 완성했다. 허무 주의의 균열은 존재의 본질을 삼켜 버렸다 의미도, 가치도 없었다. 아무것도. 아무것도 아니예요! 아르준이 어떻게 보든, 인류는 영혼의 열로 인한 죽음으로 향하고 있었다.

"혼란에 대해 얘기해 보자, 아르준."라고 미셸이 말했다. "우리가 왔던 원시적인 무(無)무와 우리가 가는 무한한 공허감. 알파와 오메가이며, 이에 따라 모든 것에 혼란이 있다. 그것은 우리의 피할 수 없는 운명이다. 그런 혼란을 피할 수 없는 힘이 있다고 말했다.

Arjun은 엔진을 보고정확하게 엔진이 무엇인지 이해했다.

ZhiShin은 엔진 쪽으로 걸어가서 그것을 응시했다. 그러자 그는‘엿 먹어라’ 하고 말하고, 우리를 이 일에 버리고 말았다.'

안보리 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는 그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 그들은 맹목적인 복수와 지나친 실용 주의에 의해 동시에 움직인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모든 것을 포함하도록 강요 받는다. 그것은 그들의 생존 전략이다. 하지만 여기 있는 우리 모두는 이러한 전략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렇죠?"

"나는 그들을 비난할 수 없어요,"라고 지신은 말했다. 출구는 없다. 우리 모두를 위한 최종 거래는 먼지가 많고 지저분한 결말이다. 하지만 이제는 이런 상황에 봉착해 있지만, 최종 협상은 훨씬 더 빨리 이루어질 것입니다."

미셸은 사즈신에게 의지했다. "숙명론은 아무런 결과를 낳지 않습니다."

"이봐, 난 숙명론이나, 우리가 그 망할 것이나 어쩔 수 없는 죽음에 대해 말할 기분이 아니야. 오웬에게 책을 파기하라고 한 이유에 대해 얘기해 보죠 당신이 그랬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인지도 저하증이었습니다."

헛소리. GOC가 그것을 발견한 유일한 이유는 아네르베가 무엇을 추구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히네르가 그 것을 쫓고 있었습니다. 그 책은 정보였다. 그것은 지식이었다. 당신이 태워 버렸잖아요. 왜요? 여러분은 출구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엔진은 이미 여러분의 사고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미셸은 사즈신에 더 가까이 다가갔다. "내가 위태롭다는 말인가요?"

개인적인 감정은 없어요. 우리 모두는 아마도 타협을 해야 할 것입니다."

"그 엔진은 내가 알고 있던 인지 능력을 파괴하려는 내 결정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었다!"

이지는 미소 지었다. "네가 뭐라고 하든."

"미셸."아르준이 말했다."우리는 그녀가 타협을 했는지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앞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천천히 미셸은 뒤로 물러섰다.

아르준은 신에게 의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초에 왜 그 책에 자신을 드러냈는지는 설명되지 않습니다. 책에서 본것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어요.

"아무 의미 없는 말,"지신은 말했다. "중요한 건 없어."

"신이여, 신이여, 우리에게 말해 주어야 합니다,"아준이가 말했습니다.

이지는 웃었다.

"완전히 솔직하게 말하자면, 나는 그녀가 그 책에서 본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아요,"라고 미셸은 말했다. 상관 없어요. 우리는 지금 우리 앞에 행동 계획을 진행하기에 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의회는 분열되고 있다. 그 반란 프로젝트가 엄청난 실수였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책임 있는 사람들도 있었다."

"우리와 함께 할 사람들입니다."라고 Arjun은 말했다. "우리 망명 중."

Michelle은 고개를 저었다. "그들은 처음에 우리를 도울 것입니다. 열쇠가 없는 문을 여세요. 하지만 그 이후로 우리는 혼자가 될 것이다.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고 말했다.

"그들은 요정처럼 어둠 속으로 사라집니다,"라고 지신이 말했습니다. "또 뭐가?"

Arjun은 엔진을 보았다. 그들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만족한 채 조용히 서 있었다. 왜 안 되나요? Arjun은 단지 아주 작은 일만 하면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지만 그는 엔진조차도 앞으로 다가올 시간 동안 무한한 인내심을 가질 수 있을지 궁금해 했다.

Arjun은 말했다."저건 너무 성급하다. 조만간 그렇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 빨리요,"라고 미쉘이 말했어요. "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 씨는 손으로 입을 막고 떨기 시작했다.

"O5s가 이 프로젝트에서 좀 더 많은 것을 원할 때, 저는 HALMAS를 사용해서 엔진을 자세히 들여다 보았습니다. 그것은 박식하다. 그리고 우리가 재단과 맞서 싸운다면 그것은 기꺼이 그것의 지식을 포기할 것이다. 그것이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다. 우리가 지금 처해 있듯이, 인류는 끝없는 혼돈에 빠질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만약 우리가 이례적인 것을 이해한다면, 우리는 탈출구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이례적인 것을 이해한다면?" 사즈신이 말했다. "오, 맙소사."

Arjun은 그의 머리를 흔들었다. "재단과 싸우면 어떻게 될까요? 말도 안 돼요. 그들은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해 주었다."

" 그렇습니까?" 미쉘이 말했다. " 그렇습니까? 그들은 그들의 실수 때문에 우리를 버렸다. 그들은 그들의 비정상적인 물건을 비축해 두는 것에 만족하고, 억제하는 것과 알지 못하는 것, 세상이 그들 뒤에서 먼지 속으로 사라지는 것에 만족한다. 그들은 이렇게 하면 불멸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틀렸어요. 미래를 다시 한번 보라, 아르준."

그는 보지 못했나요?

피할 수 없는 허무 주의에서 벗어난 한 가지가 있었다. 그것은 갈등과 폭력, 배신, 고립과 추방의 분야였지만

"미군이 그들 자신의 일부를 철수시키면, 우리는 원조를 받을 것입니다,"라고 미셸은 말했다. "그리고 그 도움으로 우리는 희망을 불 수 있습니다."

나가는 길은 딱 하나 밖에 없었다. Arjun은 떨기 시작했다.

" 그럴 리가 없어."라고 그가 말했다. "이것이 유일한 가능성일 수는 없습니다."

"너는 네 자신의 눈을 무시하니?"

"제발, 재단은 우리가 가진 전부야! 다른 건 없어요! 출생지도, 집도, 가족도, 역사도, 정체성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고 서비스를 받지 않았습니다."

미셸이 그에게 기대자 Arjun은 몸을 떨었다. "더 이상의 서비스는 없을 것입니다! 언젠가 재단은 환상을 현실로 만들 것이고, 우리는 진정한 왕따가 될 것이다. 그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아무도 모른다. 아르준 씨, 지금 우리는 기진맥진한 상태라고 말했다.

천천히, 아르준의 경계가 그의 주위를 에워싸고 있다. 과거는 죽어 가고 있었고 미래는 그의 눈 앞에서 빨갛고 화나 있었다. 선물은 그의 귀에 파괴의 징조를 속삭였다. 경계가 무너지자 그는 현실감을 되찾았다. 이제 그는 무엇이든 할 수 있었다.

" 좋아."라고 그가 속삭였다.

" 괜찮아?"신지신이 말했다. "오, 저런! 너희 둘 다 이해하지 못할 거야. 빠져 나갈 길이 없다 아무것도 이해할 수 없다. 너는 단지 그 빌어먹을 것의 굴 속으로 점점 더 깊이 들어가고 있을 뿐이야."

미셸은 이를 악물고 턱을 실룩거렸다. "그럼 제 제안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거군요."

"이봐, 이 바보야. 아기가 바닥에 낙서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네가 빌어먹을 것을 안다면, 너는 그것이 모두 터무니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미라면, 여러분이 이 4살짜리 아이의 헛소리 중 가장 작고, 가장 작은 부분을 본다면, 그것은 직선이에요! 말이 되네요! 모든 것에는 질서가 있다! 그게 우리야. 우리는 개미입니다."

아르준은 반란을 일으켜야 할 임무를 받은 그날 밤을 기억했다. 미래는 불확실한 것으로 가득 차 있었고, Arjun의 마음 속에서 뭔가 어두운 것이 소용돌이 치고 있었다. 그는 재단이 그가 가진 전부였다고 신에게 말했다. 그는 왜 그가 자신의 이름을 알고 있는지 조차도 몰랐다. 그는 두 손을 빤히 쳐다보면서 두려움이 그들을 붙잡는 것을 지켜보았다.

사즈신은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둘은 스스로 망할 수 있어"라고 말했고 아르준은 그의 두려움의 아주 작은 일부가 사라지는 것을 느꼈다.

그는 항상 그녀를 믿었었다.

"신이시여, 제발요."라고 아준이 말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유일한 탈출구입니다."

이지는 웃었다. 바보 같은 모험은 하지 않겠어요. 지난 20년 동안 벌써 그렇게 했어요."

"그럼 가!" 미쉘이 말했다. 광야로 나가라. 우리도 재단도 당신의 존재를 용납하지 않는다는 걸 모르겠어요? 재단이 당신을 데려가지 않을 것이고 당신도 우리와 함께 하지 않을 것인가?"

아르준은 사즈신을 향해 반 걸음을 뗐다. "신, 우린 친구 아닌가?"

한마디도 하지 않고 돌아서서 가 버렸어요. Arjun은 그녀가 갈 때 몸이 떨리는 것을 느꼈다.

"다른 사람들은 아무도 알지 못해요,"라고 미쉘이 말했어요. 신 씨가 방금 한일은 우리가 말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준다. 엔진이 그것들을 가져가게 해야 할 것입니다.

Arjun은 고개를 크게 끄덕였다.

이것이 사람들에게 놀림을 당하는 것과 같은 것이었나요? 따뜻하고 편안한 집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하기 위해? 어딘가에, O5 위원회는 그것의 돌의 요새에 앉아 있었고, 현실로부터 인간의 거대한 소외감을 조직했습니다. Arjun은 그가 끝을 신경 쓰는지 조차도 몰랐다. 인류가 남은 시간 동안 거짓말을 했다면 누가 신경을 썼을까? 죽을 때까지 누가 신경 쓰겠어요? 적어도 그는 따뜻했을 것이다.

하지만 그는 아직도 그 문 밖으로 ZhiShin을 따라가지 못 했다.

방 한가운데에 8개의 실린더가 생기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