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4414

SCP-365-KO-현재 작성중
설명: 변칙성이 대중에게 알려진 시간선에서 온 사람으로, 재단은 SCP-365-KO에서 얻어낸 정보로 '베일이 벗겨지다' 시나리오를 막고 있다.
라고 알려져 있지만 실은 역정보고 실제로는 위 사람과 같이 이동한 어떤 물건이다.
(같이 온 사람은 사실은 평행세계의 대체-재단(이니셜이 SCP임)에서 경고하기 위해 보낸 요원이다.)
케테르 등급이며 SCP-4006을 무력화시켜 정상성을 붕괴시키고 다른 시간선으로 이동하는 개체이다. 현재 그 시간선은 정상성의 파괴가 일정 이상 진행되어 몇몇 기적학적 지식이 대중들에게 풀려 나오기까지 함. 보통 재단은 어지간하면 SCP를 파괴하지 않지만(재단=/=연합), 이 SCP는 사태가 워낙 중대하기에 파괴 시도를 하려고 했다. 하지만 대체-재단들이 그런 시도를 안 해 보았을 리가 없고, 결국 파괴되기는 커녕 오히려 정상성의 붕괴 속도가 가속되었다. O5 평의회에서는 이 SCP를 무력화할 방법을 찾자 VS. 이 SCP를 타 시간선으로 보내자 두 의견이 충돌하다가 결국 후자가 승리. 현재 재단은 이 SCP를 타 시간선에 보내려고 시공간 연구 부서에게 이 SCP를 타 시간선으로 보낼 기술을 개발하도록 하고 있다.
요약: 평행세계의 재단들의 폭탄돌리기
곰곰히 생각하니 재미없어 변경
정상성 파괴 확률 증가, SCP-365-KO가 있는 곳에는 일반인이 재단 기지에 찾아온다던가 변칙성 발견 확률이 매우 증가함. 이를 위해 재단은 베일 정책이 없는 초상 도시에 격리 중이다(이미 정상성이 없기에). 그러나 이번에는 아예 초상도시를 발견하는 경우가 증가해 격리절차를 재개정하는 것을 검토 중
별명: 장막은 벗겨져야만 한다, 가면은 부서져야만 한다
등급:
타우미엘-위장 등급
케테르-정상성에 악영향을 끼친다는 사실이 알려져서
안전-적절한 격리 절차 발견

유클리드-그 격리 절차가 완전하지 않다는 것 발견, 실제 등급

등급이 무려 4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