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4414

SCP-365-KO-현재 작성중
설명: 변칙성이 대중에게 알려진 시간선에서 온 사람으로, 재단은 SCP-365-KO에서 얻어낸 정보로 '베일이 벗겨지다' 시나리오를 막고 있다.
라고 알려져 있지만 실은 역정보고 실제로는 위 사람과 같이 이동한 어떤 물건이다.
(같이 온 사람은 사실은 평행세계의 대체-재단(이니셜이 SCP임)에서 경고하기 위해 보낸 요원이다.)
케테르 등급이며 SCP-4006을 무력화시켜 정상성을 붕괴시키고 다른 시간선으로 이동하는 개체이다. 현재 그 시간선은 정상성의 파괴가 일정 이상 진행되어 몇몇 기적학적 지식이 대중들에게 풀려 나오기까지 함. 보통 재단은 어지간하면 SCP를 파괴하지 않지만(재단=/=연합), 이 SCP는 사태가 워낙 중대하기에 파괴 시도를 하려고 했다. 하지만 대체-재단들이 그런 시도를 안 해 보았을 리가 없고, 결국 파괴되기는 커녕 오히려 정상성의 붕괴 속도가 가속되었다. O5 평의회에서는 이 SCP를 무력화할 방법을 찾자 VS. 이 SCP를 타 시간선으로 보내자 두 의견이 충돌하다가 결국 후자가 승리. 현재 재단은 이 SCP를 타 시간선에 보내려고 시공간 연구 부서에게 이 SCP를 타 시간선으로 보낼 기술을 개발하도록 하고 있다.
요약: 평행세계의 재단들의 폭탄돌리기

정상성 파괴 확률 증가, SCP-365-KO가 있는 곳에는 일반인이 재단 기지에 찾아온다던가 변칙성 발견 확률이 매우 증가함. 이를 위해 재단은 베일 정책이 없는 초상 도시에 격리 중이다(이미 정상성이 없기에).
별명: 장막은 벗겨져야만 한다, 가면은 부서져야만 한다

캐릭터 페이지

할 일
SCP-365-KO 완성 및 비평
SCP-2747 뱀의 손 버전 만들기
이야기 쓰기

아이디어
2718이 실은 006의 부작용이었다. 이야기(연작일 수 있음)

자신들의 신체를 제외한 모든 물체를 녹일 수 있는 체액을 가진 도마뱀. 변칙예술가들에게 팜.(용기와 전용 도구는 도마뱀의 신체 일부로 만듬) 그러나 멸종위기종이라 수가 부족해서 변칙적인 산을 대신 넣어서 팔다가 걸쳤다. 하지만 얘네들이 언제나 그렇듯이 알아낸 사람들은 강제로 입막음을 했으나 이미 소문은 다 퍼지고 입막음 소식까지 퍼져서 매출이 극도로 줄어듬. MC&D 서식

쿠르츠게작트 참고 영상
해저생명체가 사는 행성. 옛날에 열수구 근처에 삼. 수백 킬로미터의 얼음밑의 문어 비슷한 생명체. 수면주기가 개체마다 다름. 4종류의 아종이 살고 사회문제심각. 지구에서 살 수 없다고 놀람. 얼음을 뚫고 나온 일이 달 착륙과 비슷하게 취급됨. 얼음 중간에 살 수 있는 공간 만듬(우주 정거장 비슷). 위치는 화성과 목성사이의 소행성대? 해왕성 바깥? 아예 태양계 밖?나중에. 종교는 여러가지가 있고 상징은 팔과 다리 부분이 여러개있는 십자가.

조크 엣씨피
일부로 매우 못쓴 scp(콜드포스트 같은거) 작성. 근데 이건 착각될 가능성이 크다.

쿽삼님이 쓰셨다가 지웠다. 안 쓰는 게 좋겠다.

나인티도전과제2트럭

공간에 깃든 건데 태양과 지구의 움직임, 우주 팽창 때문에 멀리 있는 거

과학 아이디어
평행세계들은 사실 4차원 공간(5차원 시공간) 상에 말 그대로 '평행하게' 있는 것일 수도 있다. 우리 기준으로 따지면 2차원 우주가 평행하게 있는 것이다. 이 이론대로면 우주가 팽창하는데 왜 다른 우주와 만나지 않는지 설명이 된다. 중력은 종이가 휘어진 것처럼 보이겠고. 거기에다가 음의 질량을 가진 물체 근처에는 공간이 위쪽으로 휘어져 반중력이 생성되며, 시간이 빠르게 간다. P=NP 문제는 불완전성 정리로 해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