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4414

SCP-365-KO-현재 작성중
설명: 변칙성이 대중에게 알려진 시간선에서 온 사람으로, 재단은 SCP-365-KO에서 얻어낸 정보로 '베일이 벗겨지다' 시나리오를 막고 있다.
라고 알려져 있지만 실은 역정보고 실제로는 위 사람과 같이 이동한 어떤 물건이다.
(같이 온 사람은 사실은 평행세계의 대체-재단(이니셜이 SCP임)에서 경고하기 위해 보낸 요원이다.)
케테르 등급이며 SCP-4006을 무력화시켜 정상성을 붕괴시키고 다른 시간선으로 이동하는 개체이다. 현재 그 시간선은 정상성의 파괴가 일정 이상 진행되어 몇몇 기적학적 지식이 대중들에게 풀려 나오기까지 함. 보통 재단은 어지간하면 SCP를 파괴하지 않지만,(재단=/=연합) 이 SCP는 사태가 워낙 중대하기에 파괴 시도를 하려고 했다. 하지만 대체-재단들이 그런 시도를 안 해 보았을 리가 없고, 결국 파괴되기는 커녕 오히려 정상성의 붕괴 속도가 가속되었다. O5 평의회에서는 이 SCP를 무력화할 방법을 찾자 VS. 이 SCP를 타 시간선으로 보내자 두 의견이 충돌하다가 결국 후자가 승리. 현재 재단은 이 SCP를 타 시간선에 보내려고 시공간 연구 부서에게 이 SCP를 타 시간선으로 보낼 기술을 개발하도록 하고 있다.
요약: 평행세계의 재단들의 폭탄돌리기
별명: 장막은 벗겨져야만 한다, 가면은 부서져야만 한다

JK4414의 자캐 페이지-내 자캐 페이지! 언젠가 이야기 쓸 거임.

할 일
SCP-365-KO 완성 및 비평
SCP-2747 뱀의 손 버전 만들기
자캐 등장 이야기 쓰기
쿨전 재정주행

아이디어
던지면 던진 사람이 원하는 수가 나오는 주사위…인줄 알았지만 실제로는 극도로 높은 흄 수치를 가지고 있으며 접촉하고 있는 사람의 소원을 들어주는 물건이다. 그러나 그에 비례하게 대가가 돌아온다. 변칙 개체안전 등급

2718이 실은 006의 부작용이었다. 이야기(연작일 수 있음)

자신들의 신체를 제외한 모든 물체를 녹일 수 있는 체액을 가진 도마뱀. 변칙예술가들에게 팜.(용기와 전용 도구는 도마뱀의 신체 일부로 만듬) 그러나 멸종위기종이라 수가 부족해서 변칙적인 산을 대신 넣어서 팔다가 걸림. MC&D 서식

쿠르츠게작트해저생명아이디어
해저생명체가 사는 행성. 옛날에 열수구 근처에 삼. 수백 킬로미터의 얼음밑의 문어 비슷한 생명체. 수면주기가 개체마다 다름. 4종류의 아종이 살고 사회문제심각. 지구에서 살 수 없다고 놀람. 얼음을 뚫고 나온 일이 달 착륙과 비슷하게 취급됨. 얼음 중간에 살 수 있는 공간 만듬(우주 정거장 비슷). 위치는 화성과 목성사이의 소행성대? 해왕성 바깥? 아예 태양계 밖?나중에. 종교는 여러가지가 있고 상징은 팔과 다리 부분이 여러개있는 십자가.

이것은 저, LordStonefish에 관한 SCP입니다.

이것은 이 커뮤니티에 대한 저의 중독에 관한 SCP입니다.

이것은 제 정신에 관한 SCP입니다.

이것은 간신히 SCP에 들어가며 아마 많은 이유로 비공감을 받을 것입니다.

이것은 제가 쓴 또다른 자전적인 SCP인 SCP-2432, Djoric이 쓴 SCP-2845, 더하여 J.K 롤링의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과 레논/매카트니의 Penny Lane의 인용을 포함합니다. 저는 제가 제임스 조이스의 피네간의 경야의 일부를 포함시켰는지 기억나지 않습니다만, 어쨌든 전 그렇다고 믿을 것입니다.

정신 건강 문제 때문에, 이것은 제가 이 사이트에서 쓴 마지막 것이 될 것입니다.

좋은 친구가 되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도와주면서, 꽤 괜찮은 스태프로 천천히 남아있을 것입니다. 저는 가끔 챗방에도 들어올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더이상 사이트에서 어떤 큰 글도 쓸 수 없습니다. 그건 저에게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