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YQ

일련번호: SCP-365-KO

등급: 안전

특수 격리 절차: SCP-365-KO는 사람사는곳이라면 어디서든지 존재할수있는 것이다. SCP-365-KO는 바람을 타고 이동하며 태어난지 2년이 되지않는 인간아기에게만 대부분의 생물에게 빙의 된다. 직접적인 이동은 눈으로 볼수없으나 바람과 해류를 타고 자신의 의지와 다른곳으로 다닌다는 특징을 이용, 격리실에는 선풍기와 같이 바람을 발생시키는 장치 여러대로 SCP-365-KO를 구석에 몰아넣어야한다.
최근의 실험으로 SCP-365-KO가 태어난지 2년이 안된 생물체의 모습의 모형에도 짧은기간동안 빙의될수있다는걸 알아냈다. 그 점을 이용해 격리실을 점검을 할시에는 인형등을 이용해 잠시동안 SCP-365-KO를 통제할수 있다.

설명
SCP-365-KO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비성숙한 대상에게 빙의되지만 그것의 효과는 빙의된 대상뿐만 아니라 그것들의 부모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SCP-365-KO는 처음 생겨난 원인은 파악할수없지만, 현대전이 많아지거나 대참사가 일어나는 시기 개체수가 급증했던것으로 보아 가족을 잃은 슬픔이 그 원인으로 추정된다. SCP-365-KO는 빙의된 대상이 좋아하는 물건을 부모에게 요구하며 특별한 호르몬으로 부모의 감정을 조작하여 거절없이 그 요구를 모두 받아들이게 만든다. 그렇게 서서히 서서히 요구되는 금액을 높여가며 한 가정을 파탄시키기에 이른다. 대표적으로 미국의 재벌 ■■■ ■■■■가 이 SCP-365-KO로 인해 파산했던것으로 밝혀졌다.

한번에 피해를 미치는 범위가 한가정밖에 없기 때문에 피해가 적다고 착각할수도 있겠지만 이제껏 관찰해온 결과론 한 가정을 무너뜨리는데 평균 일주일밖에 안걸리는것으로 알려졌다. 가정의 재산에 따라 요구하는 금액의 수가 다 다르기 때문. 그러나 부모와 자식사이 중재자가 있으면 의외로 쉽게 해결되는 SCP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