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_JunHyuk의 데스크

안녕하세요!

평가: 0+x

일련번호: SCP-616-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616-KO는 제64K기지 I동의 특수 격리실에 격리 중이다. 직경 10m의 돔 구조의 격리 연주실/생활실/욕실으로 구성되어 외벽을 흡음, 방음, 전파 차폐, 삼중 구조로 방음 체계를 구축하여 소음을 원천 차단한다.

연주실 구심점에는 6현 16궤 거문고(현학음; 玄鶴琴) 지정 거치대에 배치하고 지렛대로 고정한다. 그리고 SCP-616-KO가 자유롭게 연주하도록 편안한 연주 공간을 조성한다. SCP-616-KO가 사용한 거문고는 특수 비품으로 분류하여 격주 주기로 비품 매뉴얼 G의 5장을 참고하여 관리한다. 한 달 주기로 교채하는 것을 추천한다.

07시에서 21시까지 두 시간 간격 교대로 상주 인원을 배치해 SCP-616-KO의 연주를 육안으로 관찰한다. 데시벨 산출 데이터를 청음 해석 기관으로 전송한다. 측정 및 산출 장치는 2주 간격으로 일괄 교체하며, 기록 자료은 십진법으로 치환하여 음성 분류로 예외 취급하여 보관한다.

SCP-616-KO에게 식사, 지정 복장을 지급할 때는 두 명의 D계급 인원을 편성하여 투입하고, 이외 격리 작업에 투입되는 불특정 인원은 필수적으로 특수 해드셋 착용, 120dB의 지참된 X형 백색 소음을 재생 청취하는 하에 격리 작업을 진행한다.

격리 작업 도중 SCP-616-KO가 거문고 연주를 진행 중인 경우에, 일정 외의 행동은 금물이며 SCP-616-KO에게 이목을 주는 등의 행위를 일체 삼가한다. 투입된 인원이 이상 현상에 의한 가수면 상태에 빠질 경우, 즉시 격리 작업을 중단하고 IOS 긴급대피지침에 따라 피해 인원을 이송해야 한다.

설명: SCP-616-KO는 한국계 인간 여성이다. 등기 상의 실명은 [데이터 말소], 10대 중후반으로 보인다. 격월 주기의 측정한 신장은 161.7cm(전월 대비 0.5cm 성장) 몸무게는 43kg의 체질상 저체중이다. 모발 색채는 짙은 검은색이며 홍채는 회색이다. 신체 성장 밑 구조의 특이 사항은 보이지 않는다. 기타 이력으로는 격리 이전까지 ███예술실용전문학교의 재학생 신분이었다.

SCP-616-KO는 현악기 전반에 능통하여 이론이 박식하고 연주는 전문적이다. SCP-616-KO는 한국 전통 현악기인 6현 16궤 거문고를 주로 다루며, ██세였던 ████년도부터 █년 간 문화재청 주재의 전문 교육을 이수한 이력이 있다.

SCP-616-KO가 변칙 유발 매게는 6현 16궤 거문고이다. 악기의 구성품, 재질, 생산 년도와 같은 구현 요소들의 연결성은 보이지 않았다. 여섯 개의 현과 열여섯 궤로 구성된 거문고만 변칙 매게로 증명됬다. SCP-616-KO가 거문고를 음조와 곡조의 상관없이 연주 행위를 하면,
(변칙성 추가)
1. 대상을 잠재워서 꿈을 꾸게 만든다 클래식 클리셰 (음조 곡조가 상관 있어짐)
2. 과거 보게 만들기? 연주 중에 뭔가 대상이 기억을 들추어 보게 만들어가 무언가 실토하게 만들 수 있거나 기억을 이용할 수 있게 만든다(자백초 원리)
3. 현실 조정자? 메리수 일듯
4. 신체 공간 변형?
5. 노래 안에 가둔다? 악기 안에 가둔다? 에너지 보존 법칙에 따라서 발단. 616이 연주를 함 -> 악기에 가둬지고 -> 대상은 연주가 끝나면 어디로 간다 아님 무엇으로 변한다
6. 죽인다? 너무 단순해서 빠꾸먹을듯
7. 투명화? 비대화? SCP의 신체 변형이나 정신 변형?
8. 정신 조종? 클래식 클리셰
9. 소환? 뭐임 ㅅㅂ
10. 시간을 조정한다? 연주를 듣는 사람, 듣는 공간은 시간이 엄청 느리게 간다.(인터스텔라 조석 간만 상대성 이론)
11. 치유? ㄴㄴ
12.수정중

또한 SCP-616-KO의 연주의 녹음본을 청취했을 시에도 유사한 증상을 유발하였고, 3회 이상 지속적으로 녹음 기기를 재생할 경우 기기 내부의 고장이 발생하여 녹음본이 유실되었다.

SCP-616-KO의 연주에 대한 영향은 동물계에 한정 되었고, 일부 식물계 또한 물질 대사에 저해를 받는 부정적인 증상을 보였다. 동물계는 공통적으로 신진대사 억제, 신경 계통 마비, 순환계 수축 등의 신체 변화가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난다.

SCP-616-KO는 거문고 연주에 대한 강박관념이 보이고, 전문교육 기간동안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아왔던 것으로 보임.

부록: 면담 기록 SCP-616-KO

면담 대상: SCP-616-KO

면담자: ███ 박사

서론: SCP-616-KO의 격리 절차를 위한 최초 면담을 ███ 박사가 진행함. SCP-616-KO는 거문고 연주에 집중하고 있었음. ███ 박사와 해당 요원들은 안전 장구를 착용한 채 면담에 임함.

<기록 시작, 20██/█/██ 09시 45분>

███ 박사: 연주 좀 멈춰줄래?

SCP-616-KO: (침묵)

███ 박사: 얘. 내 말 안 들리니?

SCP-616-KO: (침묵)

███ 박사: (한숨) 알겠어. 연주는 계속 하렴. 대신 질문에는 대답해줘야 해. 왜 끊임없이 연주를 하는 거니?

SCP-616-KO: (중얼거림)

███ 박사: 다시 말해주겠니?

SCP-616-KO: ███ 선생님이 오기 전에, 이 곡을 완벽하게 연주해야 해.

███ 박사: ███ 선생님이 누구지? 그 사람이 네게 어떤 행동을 시켰지?

SCP-616-KO: 더 완벽하게… (중얼거리는 말을 반복함)

███ 박사:

SCP-616-KO:

███ 박사:

이야기 저장소

이야기를 쓴 곳입니다.
제목이 써진 곳이 완성된 곳이에용

연작 이야기 임시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