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th
mtf_gamma_13___asimov_s_lawbringers_by_sunnyclockwork.png 인원 파일#: 030622-11927 logo_white.png
기동특무부대 감마-13(''아시모프의 법칙인도자들'')


1.jpg

데릭이 촬영한 노스 요원의 모습

이름: 조수호

본명: [편집됨]

암호명: 노스(Knoth)

국적: 대한민국

보안 인가 등급: 3등급

계급: B 계급

전문 분야: 기계공학, 기초물리학, 유기화학, 심리학

소속: 제222K기지 변칙개체연구 2-11팀, 기동특무부대 감마-13("아시모프의 법칙인도자들") M-011조 분대장

설명: SCP-750-KO 전담 3등급 연구원 겸 현장 요원. 재단에 들어오기 전에 앤더슨 로보틱스에서 근무했던 적이 있다. 2003년 전라남도 광양시에서 발생한 요주의 단체간 충돌 진압 당시 게스펜스트 로드버드와 함께 발견되었다. 초기에는 앤더슨 로보틱스 직원이라는 이유로 체포되었으나, 앤더슨 로보틱스 관련 개체에 대한 분명한 정보와 물리학 등과 관련된 전문적인 지식, 그리고 재단에 대한 호의적인 입장을 보여 재단 인원으로 채용되었다. 이후에는 각종 체력 테스트와 암벽 등반, 사격 훈련 등에서 매우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기동특무부대 감마-13(''아시모프의 법칙인도자들'') M-011조 분대장으로 편입되었다.

원래 평범한 사람이었으나, SCP-████에 대한 면담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사고를 당해 몸 전체가 검은색으로 바뀌었으며, 자신의 그림자에 생명력이 부여되었다. 노스 요원은 이 그림자를 ''데릭''이라고 부른다. 데릭은 말은 할 수 없지만 대부분의 언어를 알아들을 수 있으며, 종종 노스 요원의 업무나 변칙개체 격리를 도와주기도 한다.

다른 직원들과는 달리 항상 후드티에 청바지 차림을 한 채 근무하며, 개인 사무실에 수백 벌의 후드티를 쌓아놓았다고 한다. 또한 사무실을 자주 비우는 편인데, 직원들 말에 의하면 제27기지에 있는 '직원 휴게실'에 자주 찾아가서라고 한다.

작성 SCP:

작성 이야기:

번역한 SCP:

번역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