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E-1229-부싯돌-JP
평가: 0+x

위협 식별문구 :
KTE-1229-부싯돌-JP "악마의 도박장"

수권대응기준 :
2 (경미한 위협)

설명 :
가나가와현 ██시에 존재하는 도박장이다. 내부에서 딜러로 일하고 있는 인간형 위협존재와의 게임1에서 승리한 고객은 금전을 획득하지만, 패배한 고객은 사망한다. 사망한 고객의 시체는 확인되지 않으며 인간형 위협존재에 의해 처리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교전규칙 :
"환금 담당"이 발견된 후 모든 작전은 즉시 종료되었다. 파괴 전략과 전체 계획은 동결되어, 현재 접촉과 교전은 잠입 공작원에 의해서만 이루어진다.

내력 :
1992/11/22 대상 주변을 은폐 및 봉쇄한 후 다음을 실행하였다.

  • 위협존재 내부로 피직스 분과 "은시계銀時計" 요원이 이끄는 접근조 "조신한 오른팔嗜みと右腕"이 잠입, 내부 민간인 및 위협존재의 인원을 파악한 후 AGNA 영자 반응 저해 장치로 영적 위협을 억제 또는 제거하였다.
  • 타격조 "부끄럼쟁이恥ずかしがり" 가 돌입. "조신한 오른팔"이 민간인의 피난을 유도했다. 이후 총격과 설치형 폭탄을 통한 파괴를 실시하였다.
  • 파괴 우선 순위는 인간형 위협존재, 내부에 존재하는 도박용 물품,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이는 민간인 순이었다. 민간인은 노출이 확인된 경우 파괴하였다.

__ 조신한 오른팔 "조퍼Jodhpur"의 증언 __

저해장치도 설치했고, 모든게 잘 되고 있다고 생각했다.
분명 내가 쏜 총알은 가장 어려 보이는 딜러의 오른쪽 눈을 관통했고 출혈도 확인했다. "환금 담당"이라는 놈과 물품창고를 파괴하는데 성공했다는 소리도 들었다.
민간인이 죽고 이변이 일어난 것도 이때였다. 눈앞에서 피난을 유도해도 따르지 않던, 영향을 받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 민간인이 죽자 똑같이 총에 맞았던 딜러가 그 사람을 들어 옮겼다.
그리고 총을 쐈던 내 동료들이 각각 자리에 앉았다. 그대로 자연스럽게 게임을 시작하려고 했다. 아까 끊었졌던 그 게임을.
앞선 민간인들처럼, 순간 모두를 죽여 버릴까 생각했지만. 철수 명령이 내려와서 이에 따랐다, 솔직히 조금 안심했다.
이제 그 가게 안에서는 게임을 할 수 없다. 아마 그 사람들은 민간인들과 마찬가지로 사로 잡힌거다. 앞으로 어떻게 되는걸까.
퇴각할 당시에도 그 놈은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말했다. 분명 그 놈이 죽는 일은 없을것이다.

__ 추가 요청 __

  • 수권대응기준의 재정 … 논의 중.
  • 다음 파괴 작전의 실행 … 허가. - 현재 계획 중 - 동결.
  • 내부의 타격조 구조 작전 … - 재정 중 - 동결.
  • 재단에 대한 탈환 작전 … 보류.

부칙 1 : 1992 년 11 월 24 일 대상 내부에서 "환금 담당"과 흡사 한 외모의 인간형 위협존재가 외부로 도망, 공중 전화로 경찰에게 연락했다. 포위 공격은 실패하였고 경찰 내부에 잠입하고 있던 재단의 구성원과 접촉했을 가능성이 높다.

부칙 2 : 같은 해 11 월 28 일 재단의 직원과 대상이 접촉, 주변의 경비에서 재단의 관할 아래에 놓인 것을 확인했다. 다음 파괴 작전으로 계획한 전략의 동결을 결정한다.

부칙 3 : 동년 12 월 1 일 "환금 담당"을 대상으로부터 약 5km 떨어진 지점에서 발견. 파괴에는 실패했다. 계속 추적한다.

부칙 4 : 부칙 3에서 발견 된 지점 근처에 재단의 위협존재 수용 시설을 발견했다. 돌입 작전의 개요는 계획서 -80155-BA-JP를 참고하라.

대상이외로 주의를 돌리는 것이 "수금 담당" 또는 다른 인간형 위협존재의 계획이라면, 현 단계에서 즉시 숙청하는 것도 고려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