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기동특무부대 람다-5 특수 강연
  • 개요 람다-5의 역할과 창설 이유, 그리고 특징 등을 밝힌다.
  • 내부 구조와 배정 람다-5는 종교와 연구, GOC, 변칙성 테러리스트, 생성단체, 판매단체, 각 나라 등의 요주의 단체의 부류마다 따로 나눠진 팀이 존재한다. 이러한 구조에 대한 강연.
  • 추적과 잠입의 미학 요주의 단체 추적 및 잠입에 관한 강연.
  • 종교와 새로운 요주의점 종교성 요주의 단체나 종교와 관련된 SCP확보에 대한 주의점 강연. 종교와 관련된 SCP는 해당 종교를 요주의 단체로 상승시킬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됨
  • 믿거나 말거나 요주의 단체는 수없이 많지만 재단은 그 일부만 알거나 기록되지 않았거나 그럴수 없다는 내용의 강연.
  • 새로운 요주의점 처리법 새로운 요주의 단체 발견시 취할 행동에 관한 강연.만약에, 설마극히 드문 요주의 단체와의 동맹시 각 단체에게 취할 적절한 행동에 관한 강연.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오 제발 조용히 해주십시요. 전 당신에게 D계급한테 하는것처럼 소리지르고 싶지 않다고요. 이제 조용해졌군요.

오늘, 그러니까 첫 강연은 우리 기동특무부대 람다-5 ("아무개")의 창설 목적과 저희가 할 일에 대한것입니다.

여기 이 문양들이 무엇인지 말씀하실수 있으신분 계세요? 오, 그럼요 당연히 알고계시겠지요. 그렇다면 여기 이 "엔트로피를 너머서"에 대해 설명해주실분 있으신가요? 네 그렇습니다. 미친 과학자 만으로 설명될수 있겠군요. 그렇다면 이 미친 과학자들을 어떻게 발견했는지 아시는분은 계시나요? 네, 그런건 기록에 없습니다. 제가 이런 말을 하는 이유는 그 빌어먹을 발견되지 않은 요주의 단체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요주의 단체들은 우리가 발견 못한것들만 해도 가볍게 한자릿수를 뛰어 넘을것으로 예측되고, 이 값은 최소값입니다.

놀랄만 합니다. 왜냐면 저도 이 정보를 들은 당시 굉장히 놀랐거든요. 도저히 믿기질 않아서 수십번씩 반복해봐도 결과는 변치 않았어요. 미친놈의 단체들이 이렇게 많다니? 오 신이시여 당신을 격리하기 전에 이것들좀 어떻게 해봐요. 음 재미없는 농담이였나 보군요. 자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가 여러분께 한 단체에 대해 이야기 해드릴겁니다. 네, 노트 집어넣으세요. 지금 말하려는 단체는 말로만 전파가 가능하거든요. 문서작성은 심각한 사태를 일으킬수도 있으니까요. 네, 당신들은 이 기밀에 접근하실 자격이 생기셨어요. 그렇다고 기록하거나 퍼트리려는 시도는 하지 않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님 D계급 복장이 당신들 관에 함께 들어갈 마지막 옷이 될수 있으니까요. 자 집어넣으세요.

결과론적으로 말하자면 최고의 방법은 그들에게 기억소거제를 꼽아주는겁니다. 그들에게도 기억소거제는 들거든요. 현재까지는 총 2개 팀이 이들의 비밀기지를 찾아냈습니다. 그리고 3명의 생존자들을 확보했죠. 그리고- 실험입니다. 당시 확보한 시체는 해부했고, 생존자들에게는 갖가지 비 인도적인 실험도 서슴치 않았습니다. 그러자 꽤나 흥미로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들의 뇌는 인간과 다른, 이게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눈이 달린 젤라틴과 머리카락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기록으로 남겨놓고 심문 절차를 시행했습니다. 그에 따라 저흰 몇가지 정보를 얻었고, 다른 기록 방법을 고려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