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든 램지의 마스터 컨테이먼트

고든 램지의 마스터 컨테이먼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건 뭔가요?
- 고든 램지와 2명의 격리 전문가들이 SCP 재단에 있는 제19기지를 방문하여 최고의 격리 전문가를 선출한다는 내용의 조크 테일입니다!
- 본사에 올릴 것이기 때문에, 저처럼 영어가 익숙치 않으신 분들은 조금 힘드실 수 있습니다.
- 원하신다면, 자신이 구상한 캐릭터를 Characters 명단에 직접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참여하고 싶어요!
- 여기를 클릭하셔서 작가 명단에 자신의 프로필을 추가해주세요!
그러면, 이 페이지는 뭐하는 곳인가요?
- 이곳은 구상한 초안을 저장하는 곳입니다. 만약 초안을 이곳에 저장하고 싶으시다면, 탭을 추가해주세요.

그 외에도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저한테 개인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아니면, 디스코드를 통해서 직접 물어보실 수도 있습니다!


고든 램지가 제19기지에 있는 보안 책임자 중 한 명인 헨리 사일러스를 만나뵙니다.

램지: 만나서 반갑습니다, 사일러스 씨. 얼핏 들었는데, 제19기지 보안 책임자 중 한 명이시라면서요?

사일러스: 댁 말이 맞수다. 6년동안 여서 근무를 해왔지.

사일러스(인터뷰): 내는 여기 오기 전부터 현장 요원으로 일해왔수다. 그러다가 승진해서 이 자리를 가지게 됬지. 오랫동안 일해온만큼, 격리에 대해서는 그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수다. 그렇기에, 제19기지에서는 거의 격리 실패가 일어난 적이 없당께. 정말이유.

램지: 박사님께서 담당하고 계시는 이 구역은, 여태까지 별 문제가 없던가요?

사일러스: 뭐, 아예 없지는 않았지만, 딱히 사건같은 없었수다.

램지: 이곳 상태에 대해서는 10점 만점에 몇 점을 주고 싶으신가요?

사일러스: 흠… 한 9점정도? 여기는 생각외로 안전한 곳이랑께.

램지: 9점이요? 음, 좋습니다. 그럼, 이제 여기 시설을 좀 둘러보도록 하죠. 안내 좀 부탁드릴게요.

사일러스: 별 말씀을. 날 따라오슈.

그렇게 램지는 자리에서 일어선 뒤, 사일러스 박사의 안내에 따라 그가 담당하고 있는 제19기지 시설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우선 그가 첫 번째로 향한 곳은, SCP-2580이 격리되있는 격리실입니다.

램지: SCP-2580… 항상 저렇게 물이 채워진 상자 안에 넣어놔야 하는 건가요?

사일러스: 건조한 곳에 냅두면 자연적으로 발화가 되걸랑. 그래서 절케 할 수 밖에 없수다.

램지는 격리실 안으로 들어가 물이 잔뜩 채워진 상자를 유심히 살펴봅니다. 사일러스 박사는 만족스러운 표정이지만, 램지는 전혀 그렇지 않은 것 같군요.

램지: 상자가 축축하군요. 옆쪽에 물이 새고있는데요?

사일러스: 방금 전까지만 해도 물 속에 잠겨있었으니까 그렇겠지. 다시 한번 봐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