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Dav
평가: 0+x

일련번호: SCP-369-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369-KO는 제 19기지의 표준 안전 개체 격리실에 보관되어야 하며 해당 대상을 그리니치 표준시 기준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12월 25일의 오전 4시부터 7시까지만 정독해야 한다. 이때 해당 물체를 읽도록 투입되는 인원은 최소 언어를 구사 할 수 있어야 하며, 369-KO를 읽는동안 다른곳에 주의를 돌리는 행위를 권장하지 않는다.

설명: 가로 5cm, 세로 9cm 크기의 가죽끈이 달린 검은색 가죽 수첩이다. 표본의 외형은 일반적인 모습의 수첩과 크게 다를 것 없으나, 겉표지에는 이름을 새겨넣는 하얀색 빈 칸이 있고, 대상의 겉부분을 고정시키는 가죽끈에는 그리니치 표준시에 맞춘 시간과 날짜가 표시되는 자그마한 금색 시계가 있다. 해당 물체를 집을 시 이름칸에 집어든 대상의 이름이 새겨지며, 표본을 손에서 놓을 시, 해당 인원의 이름은 사라진다. 또한 해당 표본의 뒷면에는 휘갈겨쓴 글씨로 '휴일 아침의 그대에게 어린 시절을 바친다, 부디 눈을 떼지
말아주시오, 나의 사랑하는.' 이라는 글귀와 함께 겉표지와 동일한 이름칸이 있다.

SCP-369-KO는 대한민국 ████시의 한 도서관에서 신고를 받고 발견되었으며, 후에 제 19기지로 이송되었다. 발견되었을 당시에 ██도서관에서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크리스마스마다 오전 7시 이후에 창문이 깨지거나 책장에 흠이 나는 등의 현상이 CCTV에 찍힌 상태였다. 대상의 반경 1m에 꽂혀있던 다른 책들은 겉으로 보기엔 정상적이었지만 펼쳐보았을때 모든 페이지가 찢겨진 상태였다.

SCP-369-KO를 그리니치 표준시 기준으로 오전 4시부터 오전 7까지에 펼쳐보게 되면 펼쳐본 대상의 유아기때부터 표본을 펼쳐보기 하루 전까지의 일생이 물체의 페이지에 새겨지게 되며, 한 페이지를 완전히 정독하기 전까지는 페이지를 넘기려는 시도는 소용없었다. 만일 해당하는 날짜에 오전 4시부터 오전 7시까지 표본을 정독하지 않으면 대상을 격리하고 있는 격리실의 3군데 정도에 손상이 생기는것이 감지되었다. 손상의 정도는 벽에 생채기가 생기는것에서부터 전구가 깨진채로 발견되거나 해당 격리실의 문을 열 수 없을정도로 손상되는 등 다양했다. 또한 369-KO와 접촉하는 인원이 369-KO를 제외한 다른 물체에 주의를 돌릴 시 약 5분에서 10분후에 해당 물체에 극심한 혐오감을 느끼고 제거하려는 영구적인 행동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