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Clown의 2차설정
Ms_Clown_Picture

서류에 등록된 Ms. Clown박사의 증명사진. 붉은 채크무늬 양복을 입고 찍었다.

약 프로필
엘리엇 신(Eliot Sin), 코드네임 Ms. Clown. 부친은 영국인, 모친은 한국인. 여성. O형. 176cm, 58kg(사건 이후 몸무게를 1년째 안잼). 가슴이 없는게 콤플렉스. 길다랗고 검은 우산을 들고다니며, 과거 아버지가 쓰던 우산이기에 애착이 있다. 가끔 시각재해 정신자나 기억소거 물질을 우산 표면에 붙이고 다니는듯.

가족관계
×는 사망 ○는 생존 ◇스토리 중간 사망 혹은 생존
×부친(댄 엘리엇): 변호사, 과거 그녀가 강간당했을때 가해자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한 사람. 그러나 이후 초상조직 SCP재단에게 목숨을 잃었다. Ms. Clown은 부친이 사망한 SCP-354-██. 민간인 학살사건1의 유일한 재단의 실수이자 그 사건의 산물이다.
×모친(신 미영): 354-██에게 사망했지만 SCP-███-KO로 부활해 제██기지에 격리된다. 그러나 어떤 의미로는 퇴역됨2.
○여동생(리시 신): 217에 노출되어 사망.
○막내 남동생(안토니 신): 재단의 비상 차량에 치여 2살에 사망했다.
◇삼촌(스너피 대니): 재단에서 Dr. Doctor로 일했다. 그러나 재단의 냉혹함에 실망과 혐오감을 나타내며 혼돈의 반란에 붙으므로써 배신했고, 여러 SCP의 격리를 터뜨린다. 사건 해결 이후 그가 혼반의 첩자라는 설이 나왔다. 이후 내부보안부가 들이 닥쳤을때 그는 SCP-157-KO를 이용한 '식물 괴물'을 만들어 내부보안부 인원 3명을 살해한 직후 SCP-165, 049, 그리고 시청각 정신 환각 물질을 살포했다.

Meme_HonRan

Dr. Doctor의 정신 혼란 물질

역사
5살에 막내 동생이 재단 차량에 치여 사망했고, 여동생은 SCP-217에 노출되 사망했다. 기억소거제를 투여당하지만 특유의 능력에 의해 기억은 그대로. 그리고 16살에는 남친의 강간, 그로 인해 그녀는 1년간 트라우마에 시달림. 18살에는 354-██로 인한 부모의 사망. 20살에는 ISIS에게 납치당했지만 우연히 그 자리에 있던 뱀의 손 요원에게 구출. 이후 뱀의 손에서 재단 견제를 위한 활동을 한다. 특유의 유능함과 교활함, 연기력, 그리고 싸이코패스의 특성을 통해 뱀의 손 내부에서의 안좋은 시선을 극복해 냈다. 현재는 재단에 잠입.
공장에 잠입해 일부 자의식이 있는 제품들을 빼오는것을 목적으로 공장 노동자로 위장 잠입했지만, SCP재단의 급습으로 임무 실패. 그러나 그녀는 독단적으로 공장의 제품중 몸은 검은 슬라임에 흰 가면이 잔뜩 달린 괴물을 몰래 탈출시킨다. 이후 그 괴물을 부대원들과 함께 처리함으로써 SCP재단의 격리 전문가로 들어갔다.
그러나 모종의 이유3로 인해 광대화 된 뒤 의식이 없었다가 다시 의식을 되찾아 광대인채로 남았는데, 그것에 대한 욕설에 화가나 그를 전치 5개월 급으로 폭행. 그로 인해 그녀는 3등급 격리전문가에서 2등급 연구원으로 강등당했고, 제77기지에서 제██ 바이러스 격리기지로 전근갔다.
이후 그녀는 전염병 종교 사건을 해결하고, 어디로 보내줄까? 라는 도룡뇽의 말에 격리팀에 들어가고 싶다 말했다. 이후 그녀는..4
그녀는 Hush 요원을 포함한 총 21명의 내부 보안부의 일원이였던 인물들이 뱀의 손에 의해서 괴물5을 모아 자신의 사무실에서 기른다. Hush는 다른 내부 보안부 인원의 도움으로 움직이며, 내부 보안부 지휘를 맡고있다.
재단에서의 직책은 격리 전문가»연구원»외무부로 옮겨갔으며, 비상시 격리전문가 뿐만아니라 기타 전투 지휘요원으로 소모되기도 한다.

.

세계관

SCP 재단의 세계관. 그러나 "기동특무부대 오메가-7 통칭 '판도라의 상자' "는 아직 건재하고 일부 박사들은 살아있다. 해당 스토리들은 내 자캐의 등장이자 재건을 제외한 본격적인 나의 장편 테일이며, 졸라 오래 걸릴것이다.

SCP

SCP-2██4-KO 사실 Ms. Clown은 슬럼피에 기생한 개체였으나, 그녀의 저항으로 사라지게 된다.

Part. 1 Part. 2
Part. 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