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 crow
평가: 0+x

일련번호:SCP-102-KR

등급:세이프(safe)

특수 격리 절차:SCP-102-KR은 89번 기지 내의 금고에 보관한다. 대상의 실험은 소독시설이 갖추어진 시설 내부의 D등급 인원을 대상으로만 3등급 이상의 요원의 동의 하에 허가되고있으며, 이를 지키지 않고 일반요원에게 실험을 강행한 경우 1등급 강등시킨다.

설명:SCP-102-KR은 대나무로 만들어진 키(箕)이다. 대상을 구성하는 대나무는 현재까지 발견된 그 어떤 종의 대나무와도 일치하지 않는것으로 확인되었다.

SCP-102-KR은 대상을 사람의 머리에 뒤집어 씌우면 활성화되어 무색무취의 가스를 내뿜는데, 이를 흡입했을시, 대상의 성분은 분해되지 않고 뇌 하수체와 신장에 모여있게 된다. 미확인세균을 내뿜는데, 이는 뇌하수체와 신장에 자리잡고 증식한다. 세균은 흡입한 인원이 수면을 취했을때 활성화되어 항 이뇨호르몬을 제거하고, 이로인해 인원은 야뇨증을 앓게된다. 또한 수면시에 몇가지중 하나의 특정한 내용의 꿈을 꾸게 되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장작더미에 불을 붙이자 부모님이 한국어로 혼을 내는 꿈. 실험에 참가한 인원과 그의 부모님은 한국어를 전혀 알지 못했으나 인원은 어떤 내용인지 정확하게 기억함.

2. 어떤 무서운것 이 자신을 쫒아오는꿈. 자신을 쫒아오는것이 무어냐는 질문에 하나같이 잘 모르겠으나 무서운 어떤 것이라고 대답함.

3. 자신이 살던 마을이 물에 잠기는것을 언덕에서 지켜보는 꿈.

대상의 영향으로 제거된 호르몬은 다시 생성되기는 하나, 다시 앞과 같은 과정을 거치며 제거되기때문에 대상의 영향에서 회복되는 방법은 아직까지 발견되지 않았다.

부록

실험기록 SCP-102-KR

실험 진행자: ██████ 박사

실험 대상: D-8858

실헙 방법:수면중인 대상에게 항이뇨호르몬을 주입함.

실험 결과:일시적으로 효과를 보이는듯 했지만, 곧 다시 모두 제거됨.

실험 대상:D-8365

실험 방법: 지속해서 항이뇨 호르몬을 몸 속에 주입함.

실험 결과: 효과가 보이는것 같아 보임 허나 이 가스가 변이를 일으키며 주입되는 양보다 더빠른속도로 제거되기 시작함.

분석: 대상이 내뿜는것이 가스가 아니라 미확인의 바이러스나 세균이라고 추측됨.

실험대상: D-8365

실험방법: 수면중인 대상을 해부하여 신장과 되 하수체에 이상세포 혹은 세균, 바이러스의 존재여부 확인.

실험결과: 신장과 뇌 하수체에서 흐물흐물한 보랏빛 덩어리가 발견됨. 이를 자르기 위해 칼을 대자 공기중으로 퍼짐. 즉시 소독함.

분석: 우리는 그정체가 무엇인지 알아내지 못했지만 대상이 몸 속에서 증식하며 늘어나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로써 대상이 세균에 가까운 생명체임이 확인되었고, 공기중에서는 대략 섭씨 85도정도에서 파괴됨을 알게되었다.

실험 방법: 한국의 민간신앙에 따라 소금과 접촉시켜 제거를 시도함.

실험 결과: 제거에 실패함. 다만, 잠깐 동안 증식속도의 감소 확인함.

분석: 효과가 있을 듯 하나 방법이 틀린듯 하다.

실험 방법: 소금을 고온에서 처리해 녹인 액체를 주입함.

실험 결과: 소금에 적응해 변화가 보이지 않게됨.

주석: 오판이였던것 같다. 한국과의 관련은 그 꿈이상으로는 없는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