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의 모래 상자

오메가 월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메가의 모래상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그래봤자 하는 건 별 거 없지만
그냥 잡스러운 거나 써 볼랍니다. 소설이든, SCP든, 뭐든 말이죠.

식물화 바이러스,또는 기생충:엔트로피를 넘어서에서 제작한 식물화 바이러스, 극단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는 세포 조직에서 발견되었다. 감염된 사람은 점점 둔해지다가 시간이 지나면 완전한 식물로 변함.
남자의 몸 속에 들어있는 여자:남자의 배 부분에 입,팔,다리를 포함한 신체조직이 나타나는 현상, 입은 지속적으로 여성의 어조로 나가고 싶다는 말과 살려달라는 말을 중얼거림.
아기 만들기 웹사이트:원하는 아기와 그 외 부분을 체크하면 1~2주 뒤 사용자가 그 아기를 임신하게 되는 웹사이트, 사람 이외의 동물, [데이터 말소]등도 체크가 가능, 남자나 자궁이 없는 여성의 경우에는 배의 무작위 부분에서 아기가 자라나며, 이는 인원의 죽음으로 이어짐.
되돌리는 바이러스:어떠한 물건에 "감염" 되면 그 물건을 점차 원래 재료로 되돌린다(예:플라스틱의 경우는 석유로, 아파트의 경우 철근과 콘크리트 덩어리로, 밍크 코트의 경우 밍크로) 사람에게 감염될 시 나이가 역행하다가 어느 순간 사라진다.
콘크리트 쥐:콘크리트를 주식으로 삼으며 갉아먹은 콘크리트 내부에 서식하는 쥐, 서식지를 매우 크게 늘리려는 경향이 있으며 현재 대한민국의 ██%의 아파트에 서식 중인 것으로 추정된다. 이렇게 갉아먹은 콘크리트 때문에 아파트의 동시다발적인 붕괴 위험이 있음.
아버지의 역할을 완벽히 대체함:어떤 가정에서 자신이 가족의 "아버지" 라고 주장하며 아무런 활동도 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돈을 뱉어내는 인형, 가족들은 진짜 아버지 대신에 이 인형을 아버지라고 믿게 된다.
떡갈나무봇 2.0:지속적으로 노래를 들려주는 로봇
소가 된 게으름뱅이: 특정 음식을 먹고 누울 시 소가 된다.

사상 최악의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