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의 모래 상자

오메가 월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메가의 모래상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그래봤자 하는 건 별 거 없지만
그냥 잡스러운 거나 써 볼랍니다. 소설이든, SCP든, 뭐든 말이죠.

식물화 바이러스,또는 기생충:엔트로피를 넘어서에서 제작한 식물화 바이러스, 극단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는 세포 조직에서 발견되었다. 감염된 사람은 점점 둔해지다가 시간이 지나면 완전한 식물로 변함.
되돌리는 바이러스:어떠한 물건에 "감염" 되면 그 물건을 점차 원래 재료로 되돌린다(예:플라스틱의 경우는 석유로, 아파트의 경우 철근과 콘크리트 덩어리로, 밍크 코트의 경우 밍크로) 사람에게 감염될 시 나이가 역행하다가 어느 순간 사라진다.
밀실 침략자:"밀실"을 알 수 없는 방식으로 침입해 자기들의 왕국을 건설하는 작은 생명체들, 지금까지 수많은 밀실을 정복해 왔으며 왕의 명령으로 거대한 제국을 세울 것이라고 주장함.
고체 유영 어류:액체에 대해 고체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고체에 대헤 액체와 같은 반응을 보이는 물고기들, 지면을 헤엄치고 있으며, 지상 동물들을 먹이로 삼는 경우가 많음.
벌레의 집:인간과 비슷한 크기의 벌레들이 살고 있는 집. 하지만 살고 있는 벌레들에겐 숨겨진 것이 있다.
병 속의 왕: 병 속에서 나타나며, 자신을 왕이라 주장하는 개체들
인간=돼지: 특정 표식으로, 이 표식을 본 사람은 가축들을 인간이라 인식하게 된다. 엔트로피를 넘어서 작품.
라디오: 지면에 놓이면 근처에서 각종 소음이 나는 라디오. 알고 보니 땅 밑의 사람들이 지상의 소음을 견디지 못해 지상으로 소음을 유발하는 것. 땅간소음.
전국 고라니 협회: 고라니를 지키자라는 명목으로 각종 고라니와 관련된 현상을 일으키는 단체. 정작 단체에 대해선 알려진 게 없고 사건만 발생하는 듯.
인간 개미: 인간을 개미집 삼아 기생하는 개미, 기생당한 인간들은 개미처럼 또 군체를 이루게 된다.

나인티님이 맡기신 것

엔트로피를 넘어서 세포 예산 보고서

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