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그림
평가: 0+x

일련번호: SCP-201-KO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201-KO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재단 소유의 스케치북, 캔버스 등의 그림을 그리기 적절한 물품이 설치된 놀이터에 보관된다. 병에 걸린 자녀가 있는 인원은 허락을 받고 SCP-201-KO를 재단 내의 안전이 보장된 곳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SCP-201-KO를 사용하는 인원은 자녀 앞에서 슬픔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으나 권장되지 않는다.

어떠한 인원도 SCP-201-KO를 사용하는 어린이를 방해하여서는 안되나 과도하지 않은 조언은 허가된다.

설명: SCP-201-KO는 각각 색이 다른 6개의 수채화 물감이 들어있는 상자다. 각 물감의 색은 주황색, 노란색, 초록색, 파란색, 보라색, 검은색이다. 최초 발견 시에는 빨간색도 상자 안에 들어있었지만 소실되었다. 대상을 사용하는 아이들이 빨간색이 없어 이상하다는 보고를 해서 재단에서 만든 빨간색을 SCP-201-KO에 추가하자는 의견이 있었으나 손상 및 오작동의 우려가 있어 기각되었다.

SCP-201-KO는 사용자가 9세 미만, 남은 수명이 25시간 이내라는 조건을 충족해야 작동하며 사용자는 대상을 이용해 그림을 그릴 때에 한해 매우 건강해진다. SCP-201-KO를 사용할 때에는 부모가 지도를 해주는 것이 권장되며 부모가 직접 지도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심리 상담사가 대신 지도를 한다. 이때 지도를 하는 인원은 사용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기에 슬픔과 연관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는다. 이 물감을 이용해 스케치북 위에 그림을 완성한 사용자는 몇 초 후 잠에 든다. 사용자는 자면서 자신이 그린 그림에 관한 꿈을 꾸게 되는데, 이는 악몽이 될 수도 있다. 수면은 보통 12시간 동안 계속 이어지며 수면에 든 후부터는 건강해졌던 신체와 수명은 다시 돌아온다.

사용자가 수면 도중 사망하는 경우에는 부모의 동의 하에 사망한 가까운 지인의 묘지 옆에 묻히게 된다.

<기록 시작>

███ 직원의 아들: [기침 소리]아빠? 이거 뭐야?

███ 직원: 아, 그냥 물감이야. 우리 아들, 그림 그리는 거 좋아하지? 한 번 그려볼래?

███ 직원의 아들: 알겠어.[기침 소리]

[SCP-201-KO를 드는 소리로 추정됨]

███ 직원의 아들: 그러면 이제 그림 그려도 괜찮아?

███ 직원: [웃음 소리]응응. 여기 종이에다가 마음대로 그려봐. 나비도 그리고, 고래, 기차. 마음대로 그려도 상관 없어.

[바스락거리는 소리]

███ 직원의 아들: 우와! 아빠! 나 엄청 세졌어! 그럼 이제 아빠 약속 지켜주는 거지? 바다 갈 수 있는 거지?

███ 직원: 그래, 빨리 이 그림 다 그리고 우리 바닷가 가자.

[5분 동안 계속해서 그림을 그림]

███ 직원의 아들: 아빠! 다 그렸어! 어때?

███ 직원: 우와, 엄청 멋진데! 그럼 이…

[쓰러지는 소리, 20초 동안 잡음 밖에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음]

███ 직원: [흐느끼는 울음 소리, 알 수 없는 독백과 비명]

<기록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