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533-KO
평가: 0+x
SCP-533-KO.jpg

강무(降霧)마을. 촬영 당시 강수량은 약 22mm 정도였다.

일련번호: SCP-533-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533-KO-1이 발생하는 강무(降霧)마을은 현재 재단이 소유 중인 상태이다. SCP-533-KO의 영향을 받는 지역에 철조망과 초소를 설치해 민간인의 접근을 차단한다. SCP-533-KO로 인해 생성된 모든 물은 지하수도를 통해 표준형 저장탱크에다 저장한 뒤, 별도의 방법을 사용하여 처리한다.

SCP-533-KO는 제64K기지 표준 보안 격리실에 격리하며, 밧줄을 이용해 뒷다리를 묶은 뒤 공중에 매달아 놓는다.

설명: SCP-533-KO는 머리가 절단된 암컷 굴토끼(Oryctolagus cuniculus)의 사체로, 시간이 지나도 부패하지 않는다. 대상은 식도를 통해 항상 물줄기를 내뿜는다. 생성된 물은 지면에 닿기 직전 사라진다.

SCP-533-KO-1은 전라남도 무진시에 위치한 강무(降霧)마을에서 항상 비가 쏟아지는 현상이다. 마을이 발견되었을 당시 강수량은 22mm였으나, 현재는 55mm로 증가하였다. 거주민이 발견된 적은 없었다. 그러나 주변 지역 주민들의 말에 따르면 최근까지 거주민이 있었던 걸로 확인된다.

SCP-533-KO는 강무마을 안 가정 주택 안에서 발견되었으며, 발견 당시 대상은 밧줄로 뒷다리가 묶인 뒤 공중에 매달려 있었다. 벽에는 붉은색 페인트를 사용해 조잡하게 그린 낙서를 포함한 문장들이 여럿 적혀있었다. 아래 내용은 여러 문장 중 일부이다.

머리 잃은 토끼는 결국 울음을 토해냈다. 소나기가 내렸다.

언제까지 우나 보자.

누가 그 작은 토끼의 머리를 잘랐을까?

내가 잘랐어.

SCP-533-KO의 머리의 행방은 불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