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눈을 뜬 수호자

Plug In Plug 메인 > 게임 > 컴퓨터용 > RPG > 새벽: 눈을 뜬 수호자


새벽: 눈을 뜬 수호자 Dawn: Young Guardian

사용 연령: 청소년 미만 사용 불가
본 게임은 보다 부적절한 장면을 사실적으로 묘사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보호자와 함께할 수 없으니 반드시 성인 이상만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설명: ‘새벽: 눈을 뜬 수호자’는 오픈월드 MMORPG입니다. 여러분은 겨우 멸망에서 벗어난 세계를 돌아다니는 용병으로 이 세계에서 생존하게 됩니다. 세계를 재건하는 사람들을 돕거나, 멸망을 노려 세계를 얻으려는 이들과 함께하거나, 다른 다양한 방법으로 생존하세요! 재만 남은 어두운 세계관에 녹아든 플러그소프트 특유의 희망적인 분위기 속을 유린해보세요!

평가: 긍정적 (250,0000)

출시 날짜: 2021/3/25(지구 서버 기준)

개발/제조사: 플러그소프트 지구 지부/일러스트 공동체, 심연의 아가리

배급/유통사: 플러그소프트

태그: 게임/컴퓨터용/플러그소프트/지구-서버/RPG/액션/오픈월드/디스토피아


리뷰


구매하기
- 13,000(지구 서버 기준)

게임에 대해

‘새벽: 눈을 뜬 수호자’는 오픈월드 온라인 MMORPG입니다. 여러분은 겨우 멸망에서 벗어난 세계를 돌아다니는 용병으로 이 세계에서 생존하게 됩니다.

오픈 월드
'새벽: 눈을 뜬 수호자'는 플러그소프트 최대 세계관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유저를 모두 수용하기 위해 새로운 폐허, 새로운 개척자의 희망, 새로운 정복자의 야망을 계속해서 추가해나갈 예정입니다. 세게를 돌아다니면서 보다 새로운 광경을 눈에 담아보세요!

자유도
'새벽: 눈을 뜬 수호자'는 오픈월드 특유의 높은 자유도를 자랑합니다. 여러분은 선역이지만 여러분을 부려먹는 NPC를 도와 사람들의 영웅이 되거나, 악역이지만 간지넘치는 NPC 아래 다른 플레이어와 대립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어느 쪽에서도 속하지 않고 그냥 넓은 세상을 여행하거나, 그냥 퀘스트나 깨고 다니는 평범한 소시민의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어둡지만 희망이 넘치는
'새벽: 눈을 뜬 수호자'의 배경이 되는 행성 크롬은 100년에 걸친 대전쟁 끝에 국가라는 경계마저 희미해진 세상입니다. 곳곳에는 폐허가 생겼고, 용을 포함한 많은 생물체가 멸종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자, 사람들으 희망과 야망을 가진 이들이 세계를 다시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다시 만들어나가는 세계 그 오묘한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사실적인 그래픽
사냥의 전율이 이는 살을 가르는 감각, 사방으로 튀는 피처럼 강렬한 화면, '새벽: 눈을 뜬 수호자'는 최고로 사실적인 세계를 위해 심혈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제품 정보

지원 언어
. 사어 멸종위기 언어 소수 언어 사용자 다수 언어 공용어
지구 서버
이그나스 서버
카나리아 서버
티남 서버
유저 요구 사항
. 최소 권장
운영체제 Windows 7 Windows 10
프로세서 초상프로세서 1.5 Ampta Dual CPU 초상 프로세서 1.5 Ampta Dual CPU 공간 제어 에디션
메모리 4 GB RAM 6 GB RAM
그래픽 Goretex GTX RX320 or better Goretex GTX RX400 or better
DirectX 버전 11 버전 11
네트워크 초고속 인터넷 연결 초고속 인터넷 연결
저장공간 10GB 이상 15GB 이상
악력 20 30
순발력 100미터 15초 100미터 13초
현실조작능력 없음 원소조작능력

이 제품을 구매 및 사용할 때

주의 사항

  1. 해당 게임은 미성년자가 플레이하기에 부절적한 장면이 많습니다.
  2. 해당 게임은 생생한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심신미약자 및 심장질환자, 임산부는 게임을 삼가주십시오.
  3. 게임 내 NPC들은 부활하지 않습니다. 필요 이상의 NPC 처치 시, 긴급 점검 후 밴 당할 수 있습니다.
  4. 게임 접속 시간이 12시간이 넘을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5. 게임 내 현물 거래나 다른 유저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는 허락되지 않습니다.
  6. 비공식적인 프로그램 사용이나 버그 악용 또한 허락되지 않습니다.
  7. '붉은 나무의 숲'과 '베스토니아의 잡화점'은 안전상 이유로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8. 게임 데이터에만 있는 아이템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최근 소식

  1. 베스토니아 잡화점 구역이 격리되었습니다.
  2. ‘붉은 나무의 숲’ 구역이 50% 이상 복구되었습니다. 올해 안엔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 ‘붉은 나무의 숲’과 관련된 서브 퀘스트 3개를 ‘마지막 용의 무덤’ 쪽으로 우회했습니다.
  4. 복사 버그 악용 유저 201명을 제재했습니다.
  5. 기타 자잘한 버그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