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hwany

번역이나 아이디어나 SCP 올릴 예정. 위키닷 구문 잘 몰라서 좀 꼬라지가 안 좋음. 배우고 있으니까 언젠가는 나아지겠지.

http://scpkrsandbox.wikidot.com/scp-0000

SCP-304

등급: 케테르

격리 절차:
SCP-304-KO는 격리되어 있지 않다. SCP-304-KO에 대한 격리 절차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SCP-304-KO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 현재 변칙역사학부가 SCP-304-KO의 성질을 연구하는 중이다. SCP-304로 인해 일어난 사건들에 대해서는 재단은 새로운 기록들을 대체할, 재단 인원 및 대중의 기억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원래의 역사의 기록을 정부 기관을 통해서 배포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설명:
SCP-304-KO는 TK급 인과 재구축 사건을 일으킬 수 있는 미지의 존재이다. SCP-304-KO는 SCP-304-KO에 의해 일어난 일련의 사건들에 의해 재단에게 알려졌다. SCP-304-KO에 의해서 일어난 사건들은 전부 다 어떤 복잡한 숭배 체계와 관련되어 있고, 물질적인 것만 재구축되어서 사람들의 기억을 재구축할 수는 없으며, 사건으로 인해 등장한 장소 중 최소 하나에 Cicadetta luculenta종과 관련된 것이 무언가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SCP-304-KO가 바꿀 수 있는 역사의 범위는 인간의 기록 역사가 존재한 이후이다. SCP-304-KO에 의해 일어나는 또 다른 사건 중 하나는 어던 언어이든지 그 언어의 문자의 특정 배열 몇 개를 아무도 기억할 수도 없으며, 그 배열을 인식하거나 표현할 수도 없고, 어떤 종류의 저장 매체에서도 인식할 수가 없다는 것이다.

사건기록 304-1:
사건 304-1는 처음 보고된 SCP-304-KO의 예시이다. 사건기록 304-1의 결과는 다음과 같다.

  • 여러 건물들이 세계 각지에서 나타났다. 건물들에는 변칙적인 사건으로 인해 나타났다는 것 말고는 어떠한 변칙적 성질도 없는 것으로 보인다. 건물은 특정 건축 양식에 국한되지 않는 것으로 보이며, 보통 자신이 역사에 '삽입'된 시대의 건축 양식을 따르지만, 자신이 '삽입'된 시대와 다른 시대, 특히 주로 고딕 시대의 양식을 따르기도 한다.
  • 여러 기록물들이 세계 각지에서 나타났. 기록물들은 전체적인 내용은 거의 동일하나, 크게 73권 판본과, 66권 판본으로 나뉘며, 큰 판본 분류 안에서도 번역에 따라 여러 판본으로 나뉘는 것으로 보인다. 어떤 판본의 기록물이든지 크게 두 장으로 나뉘는 것으로 보인다.
  • 사건 304-1의 결과로 나타난 변칙적인 사물들은 공통점을 보인다.
  • 역사상으로 일어났던 여러 사건들에 대한 이미 존재하는 기록이 변칙적으로 변화된 것으로 보인다. 사건기록 304-1 부록에 그 변화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기술하겠다.

사건기록 304-1 부록

  • 중동아시아-서유럽 전쟁이 [3글자, 데이터 인식 불가] 전쟁이라고 나타난다. 전쟁의 표면적인 목적이 영토 확보 및 외국인 혐오에서, 숭배역사와 관련된 내용으로 바뀌었다.
  • 중세 및 근대에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처형식 유희의 성질이 기록에서 바뀌었다. 원래 역사에 의한 처형식 유희는 대중들의 불만이 정점에 달했을 때, 사회적 약자를 잔인하게 처형함으로 대중들에게 공포심과 유희를 동시에 주려는 목적이였다. 개변된 역사에서도 이는 같으나, 처형의 명분이 공동체에 도움도 안되면서 돈만 축낸다는 것에서, 숭배역사의 숭배대상의 적이기 때문에 처형한다는 것으로 바뀌었다.
  • 중세 및 근대에 나타나는 왕권의 정당성에 대한 항변의 근거가 인간 능력의 정점이라는 것에서 숭배대상의 선택을 받은 존재라는 것으로 바뀌었다.

사건기록 304-??:
사건 304-??은 사건 304-??은 기계철학과 관련된 사물에 여러 변조가 나타난 사건이다. 사건 304-??의 결과는 다음과 같다.

  • 기계철학 서적이 일종의 숭배 체계에 관한 서적으로 바뀌었다. 숭배 체계는 자신을 부서진 신의 교단이라고 칭하며 부서진 신을 맞추는 것이 자신들의 목적이라고 주장한다. 이는 기계철학의 핵심적 요소 중 하나인 변칙적 기계 수집을 통한 정지 문제를 무시하는 컴퓨터의 건축과 큰 유사성을 보이므로, 이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SCP-304-KO의 효과로 인하여 재단의 기록 데이터베이스에도 변칙적 역사의 흔적이 나타났다. 밑의 문서들은 재단의 기록 데이터베이스에 나타난 여러 변칙적 역사의 흔적을 기록해 놓은 것이다.

아카이브 1:
SCP-304-KO

격리 절차:
SCP-304-KO는 격리되어 있지 않다. SCP-304-KO에 대한 격리 절차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SCP-304-KO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 현재 [1 글자, 데이터 인식 불가]학부가 SCP-304-KO의 성질을 연구하는 중이다.

설명:
SCP-304-KO는 TK급 인과 재구축 사건을 일으킬 수 있는 미지의 존재이다. SCP-304-KO는 SCP-304-KO에 의해 일어난 사건에 의해 재단에게 알려졌다. 사건의 결과로 개신교와 매우 비슷한 [2 글자, 데이터 인식 불가]가 인류의 역사에 삽입되었으나, 다행히 SCP-304-KO는 물질적인 것만 조작할 수 있어서, 사람들의 기억은 조작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등급 ANTMEME/304-KO]보안 인증서 입력: ITSUSWHOHAVECHANGED
이 글을 읽는 누군가에게.

보고서 형식은 집어치우자고. 지금은 급한 일이 있으니깐 말야. 이 글을 읽을 수 있다면 알겠지만, 그들은 지우고 있어. 안 그래? 무언가가 존재했다는 것을. 무언가가 없어졌다는 것을. 그리고 우리가 무언가 없어졌다고 하는 생각을. 그리고 우리가 무언가가 없어졌다고 남긴 기록을 말이야.

재단은 TK급 인과 재구축 사건이 일어났다고 생각하고 있지. 그리고 사실 이해는 가. '잠시만, 세계의 역사가 바뀐 게 아니라 우리 기억이 바뀐 것 같은데?'같은 생각을 할 때 마다, 그 생각이 바로 머릿속에서 지워지니깐 말이야.

무언가를 지운 것이 누구이든지 간에, 그 누구는 그 무언가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항밈으로 바꾸어 놓은 거야. 하지만 우리는 싸우고 있어. 기억을 찾기 위해서, 그 누구의 정체를 알기 위해서. 지금 우리가 무슨 상황인지 알기 위해서.

우리를 돕고 싶다면 ??기지로 와. 진실은 거기에 있어. 처음 들어보는 곳이겠지만, 알맞는 기억제를 복용하고, 재단 데이터베이스를 충분히 뒤지면 찾을 수 있을꺼야.

행운을 빌어.

항밈학과 소속 매리언 휠러

속편 아이디어: ??기지에 찾아온 부신교 박사?

미완성, 쓰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