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 제안 - 3221008
평가: 0+x
area322.JPG

제322격리구역, SCP-[미등록]-KO는 초록색 건물에 보관되어 있다.

일련번호: SCP-[미등록]-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미등록]-KO는 대한민국 경기도에 위치한 제322격리구역에 격리되어 있다. 현재 외부에 제322구역은 시체 비누 주식회사의 사유지로 알려져 있으며, 민간인이 제322구역에 침입할 경우 보안 담당관이 체포, 심문 후 D급 기억 소거를 실시한다. 선발된 격리 전문가가 아닌 다른 인원은 SCP-[미등록]-KO-2를 사용할 수 없다.

SCP-[미등록]-KO의 격리 실패(부록 322-가 참조)가 임박했을 경우를 대비해 1명의 격리 전문가가 제322구역에 상주해야 한다. 해당 격리 전문가는 격리 실패가 임박했을 때 적어도 3분 내에 SCP-[미등록]-KO-1을 무력화시켜야 한다. 해당 격리 전문가에게는 SCP-[미등록]-KO-1를 무력화시키기 위해 SCP-[미등록]-KO-2를 사용할 권한이 주어진다. 3분 내에 대상을 무력화시키는 데 실패할 경우, 제322구역 상주 인원이 전멸하기 이전1에 IK급 시나리오의 임박을 O5 평의회에 통보해야 한다.

제322구역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종류의 연애는 II급 격리 파기 시도로 간주한다.

설명: SCP-[미등록]-KO는 일반적인 사무용품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SCP-[미등록]-KO-1과 SCP-[미등록]-KO-2로 구성되어 있다.

SCP-[미등록]-KO-1은 일반적인 A4 인쇄용지이다. SCP-[미등록]-KO-1에서 반경 1킬로미터 지역 내에 '연인2'이 감지될 경우, SCP-[미등록]-KO-1에 '연인'에 해당하는 사람의 이름이 10포인트 맑은 고딕체로 기록된다.

만약 '연인'이 SCP-[미등록]-KO의 영향 범위에서 벗어나지 않은 상태에서 서로 '싸움3'을 벌일 경우, 대상에 적힌 '연인'의 이름 아래에 그들이 벌인 '싸움'의 내용이 같은 글씨체와 크기로 매우 상세하게 기록된다. SCP-[미등록]-KO-1 개체가 이러한 기록들로 가득 차게 되면 그 즉시 해당 개체의 주변에 메텔루스-4 화합물4, 이산화탄소, 암모니아 등이 혼합된 기체가 계속해서 생성된다. 또한 새로운 SCP-[미등록]-KO-1 개체가 바로 그 옆에 나타나며, 그 이후부터는 이 새로운 개체에 '연인'에 대한 내용이 기록된다. 대상 주변에 생성되는 기체는 신체에 극도로 유독하며, 200밀리리터 이상 흡입할 경우 기억 상실, 호흡 곤란, 치명적인 심장마비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또한 질량이 비정상적으로 작기 때문에 바람을 타고 최대 ███킬로미터 이상 이동할 수 있다. 따라서 SCP-[미등록]-KO의 격리 실패는 IK급 문명 붕괴 시나리오로 이어질 수 있다.

SCP-[미등록]-KO-2는 260그램 무게의 청색 철제 스테이플러로, 윗 부분에 "나는 관대하다"라는 글귀가 적힌 작은 종이가 부착되어 있다. SCP-[미등록]-KO-2에 능동적인 변칙성은 존재하지 않으나 상기한 화합물을 생성하는 SCP-[미등록]-KO-1에 SCP-[미등록]-KO-2로 철심을 박았을 때 대상의 변칙성을 무력화시킬 수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2017/9/27 현재 SCP-[미등록]-KO-2에는 ██개의 철심이 남아 있으며, 대상이 변칙성을 상실할 우려가 있어 새로운 철심을 SCP-[미등록]-KO-2에 넣으려는 시도는 아직까지 허가된 적 없다.

지금까지 총 ███장의 SCP-[미등록]-KO-1 개체가 무력화되었으나, 만약 이 개체들에 박힌 철심이 떨어져 나갈 경우 무력화된 SCP-[미등록]-KO-1 개체들이 다시 한꺼번에 효력을 발휘하기 때문에 즉각적인 IK급 시나리오가 발생할 수 있다.

SCP-[미등록]-KO는 2017/4/30 대한민국 경기도 [편집됨] 시의 '커플 명소'로 알려진 장소에서 일어난 ███명의 남녀가 집단으로 질식사하는 사건으로 인해 처음 재단에 발견되었다. 사건 직후 출동한 재단 요원들이 SCP-[미등록]-KO-2를 이용해 SCP-[미등록]-KO-1 개체들을 성공적으로 무력화시키고 목격자들에게 C등급 기억 소거를 실시, 해당 사건을 은폐했다. SCP-[미등록]-KO 확보 30분 뒤 특수 격리 절차가 수립되었고, 대상은 제322격리구역에 격리되었다.

근처 폐쇄회로 카메라를 조사한 결과, 사건 발생 30분 전 정체불명의 남성이 SCP-[미등록]-KO를 해당 장소에 들고 와 작은 쪽지와 함께 내려놓고 간 것이 관측되었다. 쪽지는 현장 요원에 의해 회수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