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세계의 조각상
평가: 0+x

검은 여왕

앨리시아 세크메트 4세Alicia Sekhmet IV

13ALISSONlol

높으신 분


개요: 재단에서 격리 중인 조각상이야. 일련번호는 SCP-173이고, 시선을 딴 데로 돌리거나 눈을 깜빡이거나 하면 달려들어 목을 부러뜨려 죽이는 특성이 있어. 우으으으, 생각만 해도 끔찍해. 아니 글쎄 저 놈 존나 미친 새끼라니까? 둘 다 입 닥쳐.

전제 조건

재단이 존재할 것. 1993년 이전에 제 19기지가 건설 되어 있을 것. 철근, 콘크리트, 크릴론Krylon 상표의 페인트가 존재할 것. 카토 이즈미Kato Izumi와 야마모토 케이스케Yamamoto Keisuke가 아티스트로서 활동하고 있을 것.

유용성

그딴 게 있을 리가 없잖아. 그냥 문자 그대로 '눈 밖에 나면' 다 죽여 버리는 새끼라고. 뭐 의사 소통같은 걸 할 수도 없고. 우린 했어! 어떻게 소통하려고 노력하니까 되더라고. 물론 그 전에 최소한 세 자리 수의 사람들이 뒈졌겠지? 아직은 어떻게 쓸지 다들 결정을 못 한 모양이야. 나중에 생각난 거 있으면 알려줘. 반란자를 처리할 때 교수대 대신 사용하면 되겠네. 좋잖아, 밧줄 값도 안 들고.

피해

대체로는 이 녀석이 큰 피해를 입히기 전에 재단이 녀석을 격리해. 그 이후로는 계속 제 19기지에 있게 되는데심심할 땐 가끔 D계급 인원 모가지도 꺾고 말이지?지금 말하는 중이잖아, 조용히 해, 30%의 세계에서는 2003년 12월 1일에 탈주해 재단 인원 30명 이상을 죽인 다음 다시 격리돼. 어느 세계에서든지 조각상에 의해 브라이언 레드셔츠 박사Dr. Brian Redshirts가 목이 부러져 죽어. 붉은 셔츠라니. 저 불쌍한 새낀 태어날 때부터 뒤질 운명이었군. 아니, 왜? 그냥 스타 트렉 드립이야. 신경 꺼.


사례: 타임라인 O-4309

2003년 12월 1일에 SCP-173이 탈주했어. 그런데 그 때 제 19기지에 정전이 일어나는 바람에 사망자가 평소보다 100배 정도 늘어났지. 그러니까, 제 19기지에 있던 애들이 모조리 죽었다는 얘기야. 세상에나. 그래서 어떻게 됐어? 제 19기지에 격리되어 있던 모든 SCP들이 탈주했고, 다른 시설도 박살나서 재단이 완전히 와해됐어. 생존자들은 데우스 엑스 마키나로 피신했고. 에에이. 식상해. 네 그 악취미적인 즐거움을 위해 타임라인이 지랄을 떨 필요는 없으니까.

사례: 타임라인 A-1106

으음, 어, 내가 말해야 되는 거지? 좋아. 일단 이 타임라인에서는 SCP 재단 대신에 SCP 제단이 존재해. 뭐야 그게. 지평선 계획처럼 변했다고? 아, 내가 좀 아는데 그것보단 더 병신같지. 저기, 나 계속 얘기해도 되지? 물론. 으음. 제단에서는 40명의 하급 사제가 희생당한 끝에 조각상과 의사소통을 하는 데 성공했어. 그 이후에 일어난 일은 관심 없어서 잘 모르는데, 나중에 위대한 여왕 앨리시아 세크메트 4세를 위해 헌신할 것을 맹세하게 되는 건 확실해. 음? 잠깐, 방금 뭐라고 한 거야? 너 거기서 뭘 한 거야? 그러니까, 어쩌다 보니 내가 제단의 최고위 통치자가 되어 있더라고. 그 타임라인 참 좋같네. -1 드릴게요.

사례: 타임라인 F-5027

제 19기지에서 D계급 인원 421명이 폭동을 일으켰어. 대응반이 진압했고, 몇 명이 도망가다가 실수로 173의 격리를 해제해 버렸어. 그 애들과 대응반원을 합쳐 14명이 죽었어. 대응반 소속 로버트 피어스Robert Pearce 요원은 트라우마로 자살했고, 그 형인 라이먼 피어스Lyman Pearce 박사는 로버트를 따라 자살했어. 그러면 그 타임라인에 검은 정육면체는 없겠네? 응, 없어. 그나마 잘 된 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