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크세개의 샌드박스

쿼크세개의 작가 페이지

창작:
SCP-072-KO - 절대 미각
SCP-073-KO - 멸망의 사진기
SCP-094-KO - 추락하는 것에는 날개가 있다
SCP-119-KO - 자본의 우상
SCP-137-KO - 흉지(凶地)
대(對) 변칙 개체 총 연합전 - 네 번째 이야기

번역:
SCP-823 - 공포의 카니발
SCP-1486 - "베니"
SCP-1964 - 변칙 텔레비전
SCP-2175 - 가시나요
SCP-2312 - 소왕국의 군주
SCP-2433 - 이건 분명히 버니 샌더스에게 도움이 되지 않아
SCP-2439 - [슬롯 비할당됨]
SCP-2601 - 인사에라의 죽음

SCP-2753 - 젠가 놀이를 하자!
SCP-2951 - 10,000년
SCP-3005 - 죽은 빛
뷰셔즨 싄
역사
Doppelganger
검은 여왕 허브
SCP-354 - Major GordonMajor Gordon

부록:
SCP-072-KO - 絶対味覚 - semiShigUresemiShigUre
SCP-073-KO - 滅びのカメラ - semiShigUresemiShigUre
SCP-094-KO - 墜落するには翼が要る - semiShigUresemiShigUre
SCP-119-KO - 資本の偶像 - Elfen_mathLElfen_mathL
SCP-137-KO - 凶地 - semiShigUresemiShigUre


일련번호: SCP-147-KO

등급: 상당히 위험(Euclid)

특수격리절차: 본 개체는 표준 인간형 개체 격리실에 격리시키고 D등급 인원에게 24시간 감시하도록 지시한다.

SCP-147-KO의 기능의 영향이 미치지 않도록 방안에 소품이나 가구는 일절 두지 않도록 한다.

개체가 오락이나 식사를 바랄 경우 감시중인 D등급 인원이 바깥에서 대기중인 D등급 인원에게 대상이 지정하는 물건과 식사를 가져오도록 지시하고, 사용이 끝나면 회수한다. 단, 이때 D등급 인원을 두명 데려와 대상의 감시와 바깥의 경비를 강화한다.

만약, 개체가 물건을 사용처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려는 시도를 보이면 한시라도 빨리 대상을 제압하도록 한다.

설명: SCP-147-KO 의 이전 이름은 '시렌 크래프트(ciren craft)'.

은발청안과 새하얀 피부를 가진 국적불명의 인종이다.

보는 이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대다수의 눈에는 러시아계 소년소녀에 가장 근접하게 보인다는게 확인되었다.

키 160cm, 몸무게 45kg, 검은 바지와 부츠를 신고 회색 티셔츠에 노란 두건을 두르고 검은색 헤드폰을 착용한 모습을 하고있다.

출처는 알수 없으나, 바지와 부츠, 헤드폰은 전부 반타블랙으로 코팅되어 있었다.

SCP-147-KO는 손에 쥔 2개 이상의 물건을 무엇이든 분해하고 새로운 것으로 재조립하는 기능을 가졌다. 이는 말 그대로 '어떤 것이든' 가능하며, 물리법칙을 무시하고 있을수 없는 물건조차 만들어내는것이 가능하다.

이 효과는 현재 알려진 한계가 없으며, SCP-147-KO가 만든 물건은 평범한 물건 이상의 효과를 보는것이 확인되었다.

한번은 연구원 여러명이 지근거리에서 대상이 물건을 분해하고 조립하는 모습을 지켜봤으나, 연구원들은 자신이 직접 눈으로 보고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SCP-147-KO에게 직접 조립 방법을 설명해달라 지시했으나, 가르쳐준대로 물건을 조립해도 완성은 불가능 했으며, 조립 자체가 아예 불가능한 경우도 존재했다.

SCP-147-KO는 이러한 자신의 기능에 대해 사물을 보면 일종의 설계도가 그려지고, 그때는 이미 손이 움직이는 후였다고 설명했다.

SCP-147-KO는 ■■■■■ 의 인근 고속도로에서 발견되었으며, 대형 트럭의 충돌사고에 휘말린 상태로 발견되었다.

이때 SCP-147-KO는 트럭에 끼어 움직이지 못하는 일반인 여성을 구조하기위해 충돌한 자동차의 부품 일부를 조립해 거대한 발사구조물을 제조.

발사구조물로 날아간 트럭은 130m 이상 떨어져있던 숲의 거목 위로 추락했다.

이후 확보한 대상은 SCP-147-KO 뿐이었지만 이후 조사에 의해 본 개체에는 2명의 형제가 있다는걸 알아냈으며, 그들도 SCP인지에 대한 조사가 극비리 진행중에 있다.

이 사실은 결코 SCP-147-KO에게 누설해서는 안된다.

문서 147-KO 알파
해당기록은 SCP-147-KO의 기능실험기록이다. 본 개체는 실험에 일절 거부감을 보이지 않으며, 오히려 적극적으로 실험에 동참하는 모습을 보였다.

주어진 명령: SCP-147-KO는 강철판 1개와 목재 막대 1개 를 지급받았다. 개체는 그것으로 삽을 만들라고 지시받았다.

결과: 겉보기는 이렇다 할 특징이 없는 공사용 삽이 완성되었으며, 이 삽을 D등급 인원에게 주고 땅을 파본 결과 땅에 30cm 정도의 구멍을 파내는데 5분밖에 걸리지 않았으며, D등급 인원은 피로를 전혀 느끼지 못했으며 그 과정에서 수도 배관 4개가 같이 잘려나간 것조차 인지하지 못했다.

주어진 명령: SCP-147-KO는 녹슨 고철덩어리 12개를 지급받았다. 개체는 그것으로 총을 만들라고 지시받았다.
결과: LAR 그리즐리와 유사한 형태의 녹슨 자동권총이 완성되었다. 문제없이 작동하며, D등급 인원(난사마) 에게 40cm 이상 떨어진 과녁을 향해 총을 쏴보라고 명령한 결과 과녁에 그려진 정수리 부분을 1mm 오차도 없이 정확히 관통. 이 현상이 탄창 12개가 소비될때까지 반복되었다. 이후 권총을 반납하기 싫다는 이유로 난동을 부리던 D등급 인원은 연구원 옆에 있던 SCP-147-KO가 순식간에 제압했다. D등급 인원은 오른팔 뼈가 분쇄골절되는 중상을 입었다.

주어진 명령: SCP-147-KO는 고깃덩어리 1그램을 지급받았다. 개체는 총을 만들라고 지시받았다.

결과: 톰슨 기관총의 형태를 한 고깃덩어리가 만들어졌으며, 만지는 감각은 고기의 그것이었으나, 제대로 기관총으로서 작동되었다. 또한 작은물건으로 한정하면 무엇이라도 장전해, 발사 가능한것이 확인되었다. 기관총의 고기는 마치 살아있는것처럼 꿈틀거렸으며, 이를 만진 연구원은, 총에서 무언가 비명소리가 들린다고 증언했으나 주변에선 이를 듣지 못하였다.

주어진 명령: SCP-147-KO는 대량의 플라스틱 쓰레기를 지급받았다. 개체는 방패를 만들라고 지시받았다.

결과: 플라스틱 조각을 덪붙인 형태의 원형 방패가 완성되었으며, SCP-147-KO는 이것을 유명한 미국 히어로 영화에 나오는 히어로의 방패를 의식해 만들었다며 들뜨며 자랑했다. D등급 인원에게 쥐어주고 하늘에서 폭탄과 미사일을 수차례 떨어뜨린 결과 이를 완벽하게 막아냈으며 방패엔 흠집하나 나지 않았다. 다만 이를 들고 있던 D등급 인원은 충격을 버티지 못해 온몸의 뼈와 근육이 파열해 사망했다. 이를 본 SCP-147-KO는 사망한 D등급 인원에게 달려가 손을 잡으며 미안하다는 말을 몇번이고 반복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후 본 개체는 한동안 우울증세를 보이며 격리실에 틀어박힌채 한동안 실험을 거부했다.

주어진 명령: SCP-147-KO는 1g의 독극물과 사과 2개를 지급받았다. 개체는 애플파이를 만들라고 지시받았다.

결과: 정말 맛있어보이는 애플파이가 완성되었다. SCP-147-KO는 D등급 인원을 사용하지 말아달라고 절실하게 부탁하며 자신을 실험 대상으로 써달라고 발언했으나 결국 묵살당했다. D등급 인원이 애플파이를 한조각 베어물었으나 이후 한두번 씹다가 뱉어냈다. 차라리 유통기한 지난 파이를 먹으라고 크게 욕했다. 독은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것이 확인되어 연구원들이 시식했지만, D등급 인원의 말대로 사람이 먹을만한게 아니었으며, 마치 곰팡이와 고철 덩어리를 물컹한 젤 상태로 가공해놓은걸 이빨로 터트려 먹는듯한 지독한 악취가 입안 가득 퍼졌다. SCP-147-KO는 미안하다며 조립중에 남은 사과 1개를 연구원들과 D등급 인원에게 나눠주었다.

주어진 명령: SCP-147-KO는 짐승의 심장 2근과 폭발물 12종을 지급받았다. 본 개체는 '폭탄'을 만들라고 지시받았다.

결과: 짐승의 심장에 다이얼과 버튼등을 달아놓은 폭탄이 2개 완성되었다. 폭탄은 살아있는 심장처럼 빠르게 움직였다. 이 실험에 D등급 인원을 두명 사용. 한명은 50m 떨어진 곳에서 폭탄 1개를, 반대쪽은 과거 실험에서 제조한 방패를 들라고 지시했다. SCP-147-KO의 의견을 반영해 방패를 든 D등급 인원에게 미리 SCP-147-KO의 기능으로 제조된 충격흡수기를 장착하고 실험을 개시했다. D등급 인원이 스위치를 넣고 폭탄을 던지자 폭탄은 소닉붐을 일으키며 방패에 일직선으로 직격. 방패를 검붉은빛 폭발과 함께 완전히 파괴시켜 버렸다. 이때 방패를 든 D등급 인원은 충격흡수기와 방패의 내구도로 인해 별다른 외상이 없었으나, 폭발의 충격이 큰 탓인지 4m 정도 간격으로 몸이 날아가 땅에 엉덩이를 박았다. 폭탄을 던진 D등급 인원은 분명 포물선을 그리며 폭탄이 날아갈거라 생각했으며, 던질때 그렇게 큰 힘을 준적이 없기에 놀랐다고 증언했다. 이후 8분이 지난 후에 새로운 D등급 인원을 데리고 폭탄의 내구도를 실험. 스위치를 넣지 않은 상태에서 여러 기구를 가지고 폭탄에 충격을 주었다. 폭탄 자체가 굉장히 탄력과 내구력이 강해 그 어떤 충격이나 물체에도 상처가 나지 않았으며 결국 실험은 3시간 후에 실행된 C4 80그램으로 폭탄을 감싸 폭파시키는 방법에도 흠집 하나 없다는 사실이 발견된 시점에서 종료되었다.

주어진 명령: SCP-147-KO는 감기약과 반창고를 지급받았다. 개체는 비약을 만들라고 지시받았다.

결과: 맑은 바다색 액체가 든 앰플이 만들어졌다. SCP-147-KO의 제안으로 이전 실험에서 오른팔을 분쇄골절당하고 이후 심각한 고열에 시달리는 D등급 일원을 실험 대상으로 사용. 실험 대상이 액체를 천천히 들이마시자 분쇄골절 당한 팔과 고열이 완벽하게 완치되었을 뿐 아니라 몸의 상태도 굉장히 좋아졌다고 발언. 이후 D등급 인원은 SCP-147-KO를 보고 무릆을 꿇은채 통곡하며 사과와 감사를 반복했다. 이후 극도의 쾌락 상태가 된 D등급 인원은 본 개체를 넘어뜨리고 개체의 옷을 찢으며 [데이터 말소]하려고 하였고, D등급 일원은 행복한 얼굴로 사살되었다.

면담 대상: SCP-147-KO
면담자: 니코 브라우스 박사
서론: 본 개체의 의도 확인 및 일부 SCP 관련 실험 거부에 대한 해명.

연구원: 우선 우리들에게 우호적으로 행동을 해줘 고맙네. SCP-147-KO. 하지만 이해가 안되는군. 어째서 우리들에게 협력하는가? 우린 자네를 가두고 있는 셈이네. 그런 기술을 가졌으니 좀 더 자유롭게 쓰고싶다고 생각하지는 않는건가?

SCP-147-KO: 전 언제나 만약을 생각합니다 선생님. 만약 내가 가진 기술로 누군가가… 예를 들어 형제들이나 스승님이 다치거나, 심하면 죽거나, 죽는것보다 더 고통스러운 꼴을 당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면……끔찍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지금은 오히려 잘됬다고 생각해요. 이 힘을 좀 더 안전하고 유익하게 쓸 수 있으니까요.

연구원: 그럴지도 모르지만, 자네가 원한다면 그걸 모두를 위해서 사용할수도 있지 않나? 개인적인 소감을 말하자면 자네의 기능은 사용하기에 따라선 오히려 도움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네.

SCP-147-KO: …선생님. 그건 '보는것'의 차이일 뿐입니다. 무엇이 언제 어떻게 일어날지는 아무도 예측하지 못해. 아무도 몇년 후는 커녕 몇시간 몇분 몇초 후의 자신이 어떻게 될 지 따윈 결코 알수 없을테니까. 당신들도 자신들이 포착한 괴생명체나 도구등을 전부 완벽하게 제어하는건 아니지 않나요? 그거랑 같은겁니다.

연구원: 그렇군. 말하고 싶은 바는 잘 알겠네. 그리고 사실 하나 더 물어보고 싶은것이 있다네. 지금까지 행했던 몇번의 실험에서 일부 실험을 거부하고 있더군. 우린 주로 다른 SCP에 관련해서 무언가를 만들어달라 부탁했지. 우리로선 되도록이면 모든 실험에 협력해주길 바란다네.

SCP-147-KO: …아니, 그야 무서운걸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만든다고 해도 그걸로 뭔일이 터질지도 모르고…

<녹음 종료>

결론: 면담 결과 SCP-147-KO는 자신의 기능을 두려워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그와 동시에 자신 이외의 SCP의 존재를 무서워하며 꺼리는 성향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