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hand

righthand

비욘드 엔트로피: 에덴을 향하여

초기: 들뜬 마음의 운동가들
중기: 사상 결집을 알아챈 지도부의 계략과 재단의 개입이 시작
후기: 에덴을 완성시켜 떠났을 수도 있고, 망했을 수도 있습니다.

??주의

다른 B.E 조직원이 ‘도피주의’라 조롱하곤 하는 이 분파는, 자연을 현실 지구에서 보호하는 대신 대체 공간 안에 이식하여 보존하는 활동을 해나가고 있다. 이 사상에 속한 세포 조직은 높은 확률로 크고 작은 주머니 차원을 하나씩은 소유하고 있다. 그 차원들은 각 세포가 맡은 생물(들)이 살아가기에 부족함이 없는 상태로 관리된다. 가끔씩 세포끼리 모여 각자의 주머니 차원을 합쳐 조그만 생태계를 꾸리기도 한다. 이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누구도 간섭할 수 없는, 지구 생태계를 완벽하게 재현해낸, 거대한 대체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

이들은 주머니 차원에 이주시키는 것뿐 아니라, 동물의 안전한 이동 경로를 만드는 것에도 관심이 많다. 애초에 ??주의가 시작할 때는 이런 활동이 중심이었다. 이들은 밀렵 되어 개체수가 줄어든 동물을 돕기 위해 밀렵꾼에게 들키지 않게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차원 통로를 만들어낸다. 보다 간단한 것으로는 공간 왜곡 통로가 있다. 이것은 주로 보호 관리가 필요한 동물이 로드킬이나 가택 침입으로 인한 사살을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쓰인다.

이들의 성과는 잘 만들어지고 또 잘 관리되기만 한다면, 확실하고 안정적이다. 하지만 차원 기술 특성상 자금이 매우 많이 쓰이며, 실패했을 때의 위험도가 아주 크다. 주머니 차원이 붕괴되는 경우가 주된 위험이다. 예기치 않은 현실 변동에 의해 주머니 차원이 왜곡되거나 오염되고, 그에 따라 내부 생태계가 변질되는 경우도 발생한다.

이런 단점 때문에 이들은 다른 분파에게 기름통으로 쌓은 집에 자연을 이주시키려 한다고 공격당한다. 그럼에도 이들의 사상과 그 성과는 여전히 지도부 뿐만 아니라 다른 조직원에게도 매우 매력적이다.